Stuart Benjamin

참여 작품

레이
Producer
대공황 시대 미국 남부에서 태어난 레이 찰스 로빈슨(제이미 폭스)은 동생의 죽음을 목격한 충격으로 7살에 시력을 잃는다. 소작농이던 어머니 아레사(샤론 워런)는 충격적인 사고와 겹치는 불운에도 불구하고 레이를 더욱 강인하게 키우고자 이를 악문다. 도움을 받기보다는 혼자 일어서야 했던 그는 보컬 겸 피아니스트로 성장한다. 당시 재즈의 본고장으로 손꼽히던 시애틀로 떠나 세션맨으로 첫 무대에 오르는 레이. 잭 로더데일과의 인연으로 스윙타임 레코드에서 처음 취입한 블루스 음반으로 무명에서는 벗어나지만, 앞을 보지 못하는 그를 주위 사람들은 이용하려고만 든다.
Shaq's All Star Comedy Roast 2: Emmitt Smith
Director
A dream team of sports celebrities and comedians join megastars Shaquille O’Neal and Jamie Foxx to roast NFL superstar, Emmitt Smith, at the world famous MGM Grand Hotel in Las Vegas, Nevada. Shaq and Jamie are joined by an all star-studded line up including: Mo’nique, Guy Torry, Joe Torry, Jeff Ross, Michael Coylar, Jimmy Johnson, Michael Irvin, Dick Gregory, Stuart Scott, Daryl Johnston and more! No one was safe when this outrageous group took the stage. They showed no mercy for Emmitt, Shaq, or each other. Hilariously funny, unconventional and irreverent, Shaq’s All-Star Comedy Roast II is 90 minutes of non-stop laughter!
Platinum Comedy Series: Roasting Shaquille O'Neal
Executive Producer
The Shaquille O'Neal Celebrity Roast is a unique urban comedy special that combines the world of sports and entertainment. In an unconventional format, megastar Shaquilee O'Neal rounds up a dream team of some of comedy's hottest stars for an hour of non-stop laughter all at Shaq's expense. Hosted by Grammy award winner and talk show host, Queen Latifah, this hilarious program features a star-studded roster including Cedric The Entertainer, Steve Harvey, D.L. Hugley, Bill Bellamy, Jimmy Kimmel, Joe Torry, Mark Curry, Tommy Davidson, Michael Colyar, Mo'nique, and the legendary Dick Gregory.
The Abduction
Executive Producer
Kate finds herself in harrowing danger when her cop ex-husband, Paul, will stop at nothing to get her back -- and the harassment, which includes sexual assault and battery, doesn't end because the authorities won't hear of it. Also at the receiving end of the maniacal stalker is Kate's boyfriend, Dan.
Sodbusters
Executive Producer
A group of homesteaders in 1875 are harassed by an evil, land-grabbing, gunslinging cattleman until a stranger with a mysterious past comes to their aid.
누명
Executive Producer
포르노 영화를 제작하는 블루 스크린이라는 회사의 감독인 잭크 해머(Jack Hammer: 존 카페로스 분)가 축구선수라는 작품의 완성단계에서 그 영화의 여주인공 신디의 아버지 보데크에게 피습, 죽다 살아나는 사건이 생긴다. 스튜디오가 들어있는 빌딩 소유주인 스티븐 셀데스(Steven Seldes: J.T. 월쉬 분)도 협박을 받아서 변호사를 고용해서 역으로 보데크를 고소한다. 변호를 맡은 미모의 여자 변호사 TK 타큘라(T.K: 바바라 허쉬 분)는 스티븐과는 내연의 관계에 있어서 자신의 일처럼 사건을 적극적으로 다룬다. 그러던 어느날 TK는 20여 년만에 동창생을 만난다. 필라델피아의 명문 여자대학 동창으로 몇해동안 한방에서 살던 엘리(Ellie Seldes: 매리 베스 허트 분)가 보여준 사진으로 스티븐이 엘리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안 TK는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 다음날 밤 스티븐을 만나기 위해 찾아간 스티븐의 사무실에서 TK는 스티븐이 블루스크린의 사장이라는 사실을 알고 한번 더 배신감을 느낀다. 포르노와는 상관없고 단순히 블루 스크린은 입주자의 하나에 불과하다고 말한 스티븐은 처음부터 TK는 보덱을 추적하는 한편 엘리의 변호까지 맡게 된다. 사건 담당경관 뷰텔(Beutel: 샘 셰퍼드 분)의 도움으로 보덱을 추적하던 TK는 피습후 종적을 감췄던 잭크 해퍼를 찾아내어 범인이 스티븐의 딸 제나(Janna Seldes: 켈리 오버베이 분)라는 제보를 받는다.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 TK와의 관계를 알아낸 엘리가 질투심으로 스티븐의 가슴에 칼을 꽂았을까? 아니면 잭크 해머의 말대로 스티븐의 딸 제나일까? 시간과 함께 점점 복잡하게 얽히기만 하는 수사선상에서 TK는 마지막 실오라기를 풀기위해 자신의 위험도 무릎쓰고 치닫는데.
달콤한 사기꾼
Executive Producer
호주 롱베이 교도소에서 형을 받고 있던 사기범 해리 레이놀즈(Harry Reynolds: 브라이언 브라운 분)는 가석방 조치로 풀려나면서 감옥 동기 세스 노인이 구상해놓은 사기 계획서를 훔쳐 나온다. 세스의 구상이란 호주의 남동쪽 리볼리만에 위치한 비치포트 마을에 보물선이 묻혀 있다는 것을 이용한 사기극이다. 해리는 해안의 작은 마을 비치포트를 찾아간다. 그곳에 도착한 해리는 카리나 게스트 하우스에서 묵게 된다. 게스트 하우스는 남편이 바람나서 도망가 혼자 열살박이 아들 데이빗(David: 저스틴 로스닉 분)을 키우고 있는 줄리(Julie: 카렌 알렌 분)가 주인이다. 해리는 사기공작을 시작하고 해리가 400년전 난파된 포르투갈 보물선이 묻혀있는 곳을 찍은 인공위성사진이 있다는 말을 들은 그 마을 읍의원 포스터(Norman Foster: 브루스 스펜스 분)는 스크레이터 읍장과 다른 읍의원을 데리고 해리를 찾아간다. 해리의 사기에 속아넘어간 시의원들은 자기들을 포함해서 마을 사람들과 공동 개발하자고 달려든다. 해리는 공동 개발을 수락하면서 비치포트에 대한 5년간의 독점 개발권을 따낸다. 보물선의 발굴 작업이 시작되고 마을 사람들의 비치 포트 개발사업에 대한 투자가 쇄도한다. 한편 감옥에서 죽을 줄만 알았던 세스 노인이 형집행정지로 풀려나 비치포트로와 해리와 만나게 되는데 그가 엄청난 돈을 챙긴데 대해 입이 벌어지고 세스는 얼른 비치포트를 뜨자고 재촉하나 비치포트와 줄리가족에게 정이 든 해리는 망설인다. 한편 지능적인 투기꾼 보스탁(Bostock: 크리스 헤이우드 분)은 비치포트가 투자 가치가 있음을 간파하고 비치포트를 개발할 계획을 독자적으로 착수하는데 개발권이 법적으로 해리에게 있음을 알고 해리가 가석방전과자라는 신분을 이용해 개발권을 양도하라고 협박하고 해리는 할수없이 응낙한다. 세스의 성황에 못이겨 돈을 채애겨 마을을 떠나기로 결심한 해리는 줄리의 애정 표시에 결행이 늦어지고 우연히 함대축제때 상사에게 일전에 비치포트에서 도수
위험한 상상
Executive Producer
신시아(데미 무어 분)와 죠이스(글렌 헤들리 분)는 소꿉친구로 각자 결혼한 지금도 공동으로 미용실을 경영하는 절핀한 친구 사이다. 게다가 남편운이 나쁘다는 공통의 고민도 있다. 신시아의 남편 아서(존 판고 분)는 일 생각밖에 없는 무뚝뚝한 남자인데 죠이스의 고민은 한층 심각해 폭력행위를 일삼는 남편 제임스를 향한 원한이 살의로까지 발전해 있었다. 어느 카니발 저녁, 신시아는 죠이스에게서 제임스(브루스 윌리스 분)가 죽이려 해 내가 그를 죽여버렸다는 고백을 받아 신시아는 부득이 시체를 연못에 버리고 죠이스의 살인 위장을 돕게 된다. 그러나 시체가 발견되자 의심은 즉각 죠이스에게 집중한다. 신시아는 죠이스의 용의를 딴데로 돌리려 갖은 공작을 펴지만 죠이스는 체포당한다. 간신히 증거 불충분으로 석방은 되지만 의심이 의심으로 바뀐 죠이스는 아서가 밀고한 것으로 믿어버린다. 이 때문에 신시아와 죠이스 신시아와 아서 사이도 급격히 악화된다. 신시아는 아이를 데리고 친정으로 가버린다. 그러나 그녀의 부재 중에 아서가 살해당한다. 증언은 끝났다. 그러나 우즈에게는 여전히 의심쩍은 점이 남아있었다. 왜 그녀는 죠이스의 범죄에 가담했을까? 남편이 살해된 것을 수수방관한 까닭은 무엇일까? 결국 명확한 답이 나오지 않은 채 신시아는 심문에서 해방되었다. 경찰서를 나서는 그녀의 얼굴을 한줄기 눈물이 전한다. 그때 그녀의 뇌리에 지금 고백과는 다른 또하나의 스토리가 떠오르고 있다.
롱 워크 홈
Executive Producer
1955년 알라바마, 각각 흑인과 백인인 두 여성은 마틴 루터 킹의 버스 보이콧에 대해 자신들은 무엇을 할 지 결정해야만 하는데…
루프캅
Executive Producer
어려서 부모를 잃은 T(T: 제이슨 제드릭 분)는 뉴욕에서 생활하고 있다. 밤에 잘 곳이 없어서 폐허가 된 낡은 아파트 건물 옥상의 물탱크속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내일에의 꿈에 매달려 살아가고 있는 청년이다. 뉴욕에는 루프탑스라고 불리는 이런 옥상족이 상당히 있다. 폐옥의 옥상이지만 지하철이나 다리밑보다는 훨씬 아늑하고 사적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T의 이웃에는 한때 창녀였지만 몸을 씻고 길거리에서 야바위를 하며 살아가는 엠바(Amber: 티샤 캠벨 분), 결손 가정을 뛰쳐나와 뉴욕의 삭막한 벽을 벽화로 채우겠다는 화가 지망의 스퀘이크(Squeak: 알렉시스 크루즈 분), 추악한 세상일에는 절대로 관여하지 않겠다는 카딤 등과 가깝게 지내며 살고 있다. 밤마다 그런 옥상족들 사이에서 열리는 쿵후춤 파티에서 T는 낯선 여자를 만나는 순간 사랑을 느낀다. 엠바와 어렸을때 친구인 엘레나(Elana: 트로이 베이어 분)도 T를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 T는 엘레나가 폐옥 아파트를 근거지로 마약장사를 하는 깡패 로버(Lobo: 에디 베레즈 분)와 한패라는 사실을 알고 실망한다. 식당에서 일한다던 엘레나는 마약장사를 하는 로버의 망을 봐주고 있었다. T가 그녀를 다구치자 엘레나는 심장마비로 쓰러진 아버지의 간호와 동생들의 생활비를 벌기 위해서는 시간당 4달러를 버는 식당 여급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울먹인다. 한편 마약장사에 방해가 되는 옥상족들을 내쫓으려고 벼르고 있던 로비는 엘레나와 T와의 관계를 알자 그것을 계기로 옥상족들을 내쫓는 공작을 시작한다. T가 살던 물탱크를 부수고 친 동기처럼 아끼는 화초를 다 뽑아버리고 스퀘이크가 그런 벽화를 다 더럽혔을 뿐아니라 저항하는 스퀘이크를 옥상에서 던져서 죽인다. 이에 T는 혼자 로버의 아지트로 쳐들어 가자 그의 이웃들이 그와 합세하여 옥상의 평화를 쟁취하는데 성공한다.
Everybody's All-American
Executive Producer
Louisiana football star Gavin Grey had it all. He was an All-American champion who married his high-school sweetheart, homecoming queen Babs Rogers, and who was a hero to his hometown. Yet after a failed professional career, Gavin realizes that fame and success have passed him by and that he no longer is the hero everyone keeps reminding him he should still be. His dissatisfaction with his life leads to strains in his marriage, and Gavin begins to wonder who he is, if he's not a hero anymore.
라 밤바
Executive Producer
1957년 여름, 미국 캘리포니아, 16세의 젊은이 리치(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분)는 과일농장 캠프에서 어머니 코니(로자나 디소토 분)와 사고뭉치 이복형 바브(에사이 모랄레스 분)와 함께 함께 살며 음악에 대한 꿈을 키워간다. 리치의 소원은 엘비스 프레슬리 같은 유명인이 되어 가족들과 예쁜 집에서 사는 것. 어느 날 어머니의 소개로 군인회관에서 프로로 데뷔하게 된다. 이후 리치는 공연을 거듭하며 실력을 키워나가고 이를 눈여겨 본 할리우드의 골드스타 스튜디오는 녹음을 제안한다. 첫 번째 싱글 ‘컴온 렛츠 고’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게 된다. 한편 새로 전학 온 부잣집 딸 다나(다니엘레 본 제넥 분)와 사랑에 빠진 리치는 다나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힌다. 상심한 리치는 다나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를 떠올리며 만든 곡 ‘다나’를 들려준다. 그리고 첫 TV 무대에서 이 곡으로 대성공을 거두고 꿈에도 그리던 가족들만의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다나와 재회도 하게 된다. 한편 리치는 멕시코의 전통적인 결혼식 축가인 ‘라밤바’를 록큰롤 버전으로 불러 공연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며 로큰롤 스타로 급부상한다. 하지만 매니저 역할을 하던 바브와의 갈등은 점점 깊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