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y Friend

참여 작품

유랑지구 2
迈克
Humans built huge engines on the surface of the earth to find a new home. But the road to the universe is perilous. In order to save earth, young people once again have to step forward to start a race against time for life and death.
내부고발자: 도시영웅
호주의 대형 에너지 개발 회사 소속 중국인 마크는 대형 해외 프로젝트를 앞두고 마련한 접대 자리에서 옛 연인 저우쓰량을 만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한 번의 실수로 끝날 줄 알았던 관계는 저우쓰량이 뜻밖의 비행기 사고로 목숨을 잃자 이 사건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된 마크가 사건을 파헤치면서 다시 시작되고..! 파헤칠수록 수 백만 명의 목숨이 걸린 거대한 음모가 서서히 나타나는데!
사불압정
Wallace Hendler
장베이하이(張北海)의 무협소설 을 원작으로 한다. 북양군벌(北洋軍閥) 시기 혼란에 빠져있던 베이핑(北平·베이징의 옛 이름), 무술을 연마하던 소년 리톈란(李天然, 펑위옌(彭于晏) 역)은 사형인 주첸룽(朱潛龍, 랴오판(廖凡) 역)이 일본 특무 야마모토 이치로(사와다 겐야 역)와 결탁해 사부 일가족을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운 좋게 살아 남은 리톈란은 탈출을 감행, 미국인 의사 헨들러의 도움으로 상처를 치료받고 건강을 회복한 뒤 미국으로 떠났다. 그는 미국에서 의술을 배우면서 특수임무 훈련을 받는다. 1937년 초 임무를 부여받고 귀국한 그는 복수심을 불태우지만 자신이 전 왕조의 무인(武人)이었던 란칭펑(藍靑峰, 장원(姜文) 역)의 함정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또 한번 혼란의 소용돌이에 휩싸인다. ‘7·7사변(七七事變)’ 전날 밤, 간첩들의 소굴이 돼버린 베이핑은 유혹과 살기만이 가득하고, 각 세력 간의 힘 겨루기는 더욱 치열해진다. 이러한 가운데 리톈란은 마침내 결심을 한다. 미모의 여인이자 지기(知己)인 관차오훙(関巧紅, 저우윈(周韻) 역)의 도움으로 복수에 나선 그는 결국 원수를 제거하고 사건의 진상을 세상에 드러내는데.
아메리칸 파이 2
Production Illustrator
파란 만장했던 고교시절을 보내고 대학생활을 시작한 짐, 케빈, 오즈, 핀치 그리고 스티플러 이렇게 5명의 친구들은 이제 대학생이 되어 맞게 되는 첫 여름방학을 맞아 고향에서 다시 뭉친다. 아직도 섹스와 예쁜 여자만 집착하는 5명의 말썽꾸러기 친구들은 어떻게 하면 환상적으로 첫 여름방학을 보낼까 궁리를 하던 중에 케빈의 형 조언대로 해변가에 빌라를 빌려 각자의 파트너들과 친구들을 불러 멋진 파티를 열어 그야말로 최고의 추억을 만들 계획을 세우게 된다.
선셋 스트립
Storyboard Artist
1971년 바쁜 인생을 사는 로큰롤 의상 디자이너와 예술 앨범 표지 사진작가의 어느 하루가, 특출난 재능을 가진 두 사람이 뜻밖의 사랑을 찾는 계기가 된다.
고
Storyboard Artist
로나와 클레어의 스팅? 잔머리와 아스피린 한박스로 돈벌기 몇시간 안에 집세 380달러를 벌어야 하는 슈머마켓 점원, 로나. 그녀에게 의외로 쉽게 돈을 벌 기회가 온다. 형사의 끄나풀이 된 TV 스타 아담과 잭이 은밀한 거래를 제의한 것. 어려울 건 하나도 없다. 마약 딜러, 토드 게인즈에게 친구 클레어를 담보로 맡긴채 엑스터시 20알을 구해, 이익을 좀 남기고 팔아 넘기면 되는 것. 그러나 그 밤이 다 가기도 전에 로나는 토드에게 사기를 치다 화가 꼭지까지 난 그의 총구와 과속으로 달리는 차, 경찰이 친 덫 사이에서 죽을둥살둥 하게 된다. Don't Stop. Go! 불지르고, 사람쏘고, 두여자와 섹스까지? 로나와 근무시간을 바꾸고 친구 셋과 라스베가스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난 사이먼. 두 친구는 즐기기도 전에 이미 배탈 설사로 탈진해버리고, 사이먼과 마커스만이 하룻밤의 모험을 시작한다. 매력적인 트러블 메이커 사이먼은 하룻밤에 정열적인 탄드라 섹스는 물론 호텔 방화에 차량 절도, 살인미수까지 저지르고 스트립 클럽 주인 빅터에게 쫒겨 라스베가스에서 줄행랑 치는 신세가 된다. 잡혔다 하면 그날로 초상치를 판. Go! 우리보고 피라밋 판매를 하라고? 마약 소지죄로 체포된 TV 스타, 아담과 잭. 능글능글한 형사 버크가 주도하는 함정수사에 협조하도록 종용받은 그들 사이에는 긴장감이 팽팽하다. 저녁무렵, 아담과 잭은 요상스런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이브식사에 초대되어, 버크와 그의 섹시한 아내 아이린과 마주 앉게 된다
에이리언 4
Storyboard Artist
페레즈 장군이 지휘하는 연방군 의학탐사선 아우리가호는 에일리언과의 격전지였던 행성 피오리 16호에서 찾아낸 리플리의 혈액으로부터 DNA 샘플을 채취, 미수정란을 이용한 유전공학으로 리플리를 부활시키고, 이와 함께 복제된 퀸 에일리언의 태아를 리플리의 몸에서 분리해내는 데도 성공을 거둔다. 이들의 목적은 에일리언을 길들여 군견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려는 것. 한편 리플리 또한 에일리언과의 유전자 결합으로 본능이 극대화된 뜻하지 않은 결과로 과학자들을 고무시키고, 페레즈 장군은 단지 에일리언을 재생하기 위한 부산물에 불과한 리플리를 두고 갈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