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n Tambellini

참여 작품

무비 43
Script Supervisor
똑똑한 동생, 백스터를 골탕먹이기 위해 '무비 43'이라는 영화를 찾아달라 부탁한 두 친구. 전 세계에서 금지된 희대의 불법 동영상이라는 거짓말에 넘어간 백스터는 온갖 해킹 기술을 이용하여 '무비 43'을 찾는데… 어둠의 사이트에서 발견한 전설의 동영상 '무비 43'이 갖고 있는 엄청난 진실과 반전!
더 포킵시 테잎스
Script Supervisor
포킵시라는 마을에서 대량의 비디오 테이프가 발견되는데 그 안에는 연쇄 살인범의 끔찍한 짓거리(?)들이 담겨있습니다. 이 연쇄 살인범을 다룬 "페이크" 다큐멘터리
나이트 스카이스
Script Supervisor
맷은 그의 친구들 릴리, 몰리, 조, 준과 함께 캠핑카로 여행을 하던 중 우연히 밤하늘에 이상한 빛을 발견한다. 알 수 없는 빛을 지켜보며 운전을 하던 맷은 길가에 멈춰있던 차를 보지 못해 사고가 난다. 이때 그의 일행 조가 심하게 다치게 된다. 하지만 맷의 차 뿐 아니라 길가에 서 있던 리차드의 차 역시 고장이 난 상태.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한 그들은 도움을 구하러 숲으로 가고, 그 곳에서 그들은 이상한 기운을 느끼며 겁을 먹기 시작하는데...
Wild Tigers I Have Known
Script Supervisor
A lyrical telling of the coming of age of a 13-year-old boy who learns to cope with his new found sexuality and his unrequited love for the cool kid in school.
Godly Boyish
Script Supervisor
Two boys dream of a life together in hea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