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h Hinch

참여 작품

뮬란
Script Supervisor
무예에 남다른 재능을 지닌 뮬란은 좋은 집안과 인연을 맺어 가문을 빛내길 바라는 부모님의 뜻에 따라 본연의 모습을 억누르고 성장한다. 어느 날, 북쪽 오랑캐들이 침입하자 황제는 징집령을 내리고 뮬란은 아픈 아버지를 대신해 가족들 몰래 전장에 나가기로 결심한다. 여자라는 게 발각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상황 속에서 뮬란은 타고난 용기와 지혜로 역경을 이겨내며 전사로 성장한다. 마침내 잔인무도한 적장 보리 칸과 마녀 시아니앙을 마주하게 된 뮬란. 그녀는 위험에 빠진 동료와 가족을 구하고 진정한 전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블랙 크리스마스
Script Supervisor
사회의식 충만한 사교클럽 여학생들. 겨울 방학을 캠퍼스에서 보내게 된 이들에게 재앙이 찾아왔다. 친구의 실종, 그리고 이어지는 섬뜩한 스토킹. 누군가 그들의 크리스마스를 피로 물들이려 한다. 확실한 목적을 가지고.
Tracker
Script Supervisor
An ex-Boer war guerrilla in New Zealand is sent out to bring back a Maori accused of killing a British soldier. Gradually they grow to know and respect one another but a posse, led by the British Commanding officer is close behind and his sole intention is to see the Maori hang. Written by Filmfinders 1903. A guerilla fighter from the South African Boer war called Arjan (Winstone) takes on a manhunt for Maori seaman Kereama (Morrison), who is accused of murdering a British soldier. What follows is a cat and mouse pursuit through the varied landscape of NZ with both hunter and huntee testing their bushcraft and wits against that of the other. Written by Anonymous
아바타
Script Supervisor
가까운 미래, 지구는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머나먼 행성 판도라에서 대체 자원을 채굴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판도라의 독성을 지닌 대기로 인해 자원 획득에 어려움을 겪게 된 인류는 판도라의 토착민 나비의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 원격 조종이 가능한 새로운 생명체를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한편 하반신이 마비된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는 아바타 프로그램에 참가할 것을 제안받는다. 그 곳에서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자유롭게 걸을 수 있게 된 제이크는 자원 채굴을 막으려는 나비의 무리에 침투하라는 임무를 부여받는데...
툼 레이더
Script Supervisor
고고학자였던 아버지가 실종된 몇 년 후, 라라 크로프트는 아버지가 숨겨놓은 유물 중에 시간과 우주를 여는 열쇠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이를 이용해 우주를 정복하려는 비밀 조직에 대항하기 위해 라라는 그들보다 먼저 미스터리를 풀고 우주를 구해야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