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 Johnson

참여 작품

블랙폰
Visual Effects Supervisor
한 소년이 대낮에 마스크를 쓴 남자에게 납치당한다. 소리가 새 나가지 않는 방음 지하실에 갇힌 소년. 그런데 전화벨이 울리기 시작한다. 발신자는 납치 살인범의 이전 희생자들.
American Refugee
Visual Effects Supervisor
A story of a family seeking shelter in a neighbor’s bunker while the American economy is in collapse and the nation under martial law. There they find the danger inside is potentially greater than the danger outside.
하우스 온 더 바이우
Visual Effects Supervisor
관계 회복차 부부와 십대 딸이 루이지애나 시골의 외딴 맨션으로 여행을 간다. 이웃에 사는 젊은 청년과 노인이 달갑지 않은 친절을 베풀고 급기야 함께 식사를 하게 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청년의 행동이 예측 불가능할 정도로 점점 더 폭력적으로 변하게 되는데...
파이브 피트
Visual Effects Supervisor
같은 병을 가진 사람끼리 6피트 이상 접근해서도, 접촉도 해선 안되는 CF(낭포성 섬유증)를 가진 ‘스텔라’와 ‘윌’. 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안전거리를 유지하려고 하지만 그럴수록 더욱 빠져든다. 손을 잡을 수도 키스를 할 수도 없는 그들은 병 때문에 지켜야 했던 6피트에서 1피트 더 가까워지는 걸 선택하고 처음으로 용기를 내 병원 밖 데이트를 결심한다. 그러나 갑자기 숨을 쉬지 못하는 ‘스텔라’. ‘윌’은 그녀를 살리기 위해 안전거리를 어기게 되는데…
발 킬머의 집행자
Art Department Coordinator
트럼펫 주자 톰은 1년쯤 전, '솔튼 시'에서 괴한에게 사랑하는 아내를 잃는다. 두 괴한이 부패한 경찰 모건과 가체티라는 것을 알아낸 톰은, 대니 파커라는 이름으로 마약 중독자 행세를 하며 그들의 정보원 노릇을 하면서 복수를 위해 접근한다. 확실한 단서를 잡은 톰은 FBI를 따돌리고 마약 거래 현장에 혼자 나선다. 예상대로 모건과 가체티는 습격해오고, 죽은 척 하고 있던 톰은 돈을 챙기고 있던 모건과 가체티를 총으로 쏴 죽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