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ndra Gonzales

참여 작품

인썸니아
Dialogue Editor
밤이 없이 낮만 계속되는 백야에 접어든 알래스카의 외딴 마을의 쓰레기 하치장에서 17세 소녀의 시체가 전라의 몸으로 발견된다. 용의자도 단서도, 목격자도 없는 이 의문의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LA 경찰청 소속의 베테랑 경찰관 윌 도너(알 파치노)와 그의 동료 햅(마틴 도노반)이 도착한다. 그들은 이내 살인사건의 일급 용의자로 은둔 소설가인 월터 핀치(로빈 윌리암스)를 지목하지만 월터는 잠복근무중인 윌과 햅을 따돌리고 사라진다. 추적중에 도너는 안개속에서 총을 발사하고, 이내 쓰러진 햅이 발견된다. 동료의 죽음에 대한 자책감으로 상심에 빠진 도너는 지역 경찰(힐러리 스왕크)의 도움을 받아 월터와의 대결에 나선다.
Daddy and Them
Dialogue Editor
Ruby and her husband Claude are a working-class couple who live in suburban Arkansas. As crazy as they are for each other, their relationship is far from harmonious. (The lack of money doesn't help matters, either.) In fact, their whole family is fraught with unresolved conflicts. Then Claude's uncle is arrested on a felony charge, and everyone rallies round. Ruby's mother Jewel and flirtatious sister Rose (Claude's ex-girlfriend) even fly in from Tennessee; but, far from being a source of support, Jewel seems only to want to break up Ruby and Claude.
The Hi-Line
Sound Effects Editor
A con man and a young woman travel across the country, first in search of a man he knows, and then in search of a woman she knows.
마이 독 스킵
Dialogue Editor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42년 여름, 미시시피 주의 작은 마을 야주. 윌리는 엄격하지만 자상한 아버지 잭과 엘렌 밑에서 외로이 자라는 수줍음 많은 소년이다. 친구가 없고 스포츠에 재능이 없는 윌리에게 유일한 친구는 마을 최고의 야구선수 딩크 뿐. 그러나 딩크조차 군에 입대하자 외롭게 된 윌리에게 어머니는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강아지 한 마리를 생일 선물로 사준다. 윌리는 강아지에게 스킵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스킵의 도움으로 친구도 사귀게 되고 학교에서 제일 이쁜 여학생인 리버스에게 말도 걸 수 있게 된다. 어느날 야구경기에서 삼진만 당하고 에러만 범해 짜증이 난 윌리는 스킵을 때리게 되고, 도망간 스킵은 공교롭게도 밀주업자가 술을 숨겨둔 묘지 속에 갇히게 된다. 스킵을 찾기위해 마을을 누비고 다니던 윌리는 딩크의 도움으로 묘지에서 스킵을 찾아내지만, 스킵은 밀주업자의 삽에 맞아 죽음의 위기를 맞이하는데...
로닌
ADR Editor
프랑스 파리, 아일랜드 테러리스트인 시무스(Seamus: 조나단 프라이스 분)는 그들이 원하는 가방을 손에 넣기 위해 용병인 샘(Sam: 로버트 드 니로 분)를 포함하여 6명을 고용한다. 이들은 전술가 샘을 위시하여, 카레이서 래리(Larry: 스킵 서듀스 분), 무기 전문가 스펜스(Spence: 숀 빈 분), 전자기기 전문가 그레고(Gregor: 스텔란 스카스가드 분), 프랑스 코디네이터 빈센트(Vincent: 쟝 르노 분), 여자 대원 다이어드레(Dierdre: 나타샤 맥엘혼 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로 잘 알지 못하는 이들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무기를 구입하던 중 평소에 조심스러운 성격의 샘은 빈센트의 생명을 구하게 되어 그의 신임을 얻는다. 고용된 특수전문가 여섯명은 군대에서 훈련받은 용사로 전술과 무기에 관한 완벽한 지식을 갖춘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들이다. 가방이 여러 경호원의 보호하에 수송 중이라는 정보를 가지고 그들은 니스로 향한다. 그곳에서 샘은 직접 현장을 답사하며 구체적 계획을 세우는데.
크레들 베이
Dialogue Editor
형의 자살 이후 스티브 클락은 부모님들과 함께 아름답고 작은 마을, 크레들 베이로 이사 온다. 이상하리 만큼 모범생이 많은 크레들 베이. 이 마을엔 음주 운전사고도 없고, 약물 남용이나 자살도 없다. 이 곳의 고등학교에는 '푸른 리본'이라는 도덕적으로나 학구적으로 우수한 학생들만으로 구성된 모임이 있다. 하지만, 이들의 완벽함엔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점들이 있었다. 예전의 이 그룹의 멤버들은 모두 문제아들로 낙인찍혀 있던 학생들로 하루아침에 모범생으로 돌변해 버린 것이다.스티브는 동료 친구들의 부자연스러운 행동들을 의심하는 가빈, 레이첼과 함께 푸른 리본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 한다. 그들은 결국 학교 정신과 의사인 칼디콧 박사가 'Stepford-Like'이라는 외과적 수술로 10대들의 거친 습관들과 반항적인 행동을 고치기 위해, 학생들을 마인드 컨트롤하고 있음을 알아낸다. 급기야 가빈도 이 수술을 받게 되고 스티브마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마피아
Sound Effects Editor
Takeoff on the Godfather with the son of a mafia king taking over for his dying father.
Edith Ann's Christmas (Just Say Noël)
Sound Editor
Drama engulfs the household of Edith Ann and her family during the holi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