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ce Bohne

Bruce Bohne

약력

Actor / Gunslinger.

프로필 사진

Bruce Bohne

참여 작품

Bitcon
Calvin
A missing hard drive with hundreds of thousands of dollars in cryptocurrency and the issue of trust in the modern era.
하빈저
Creepy Man
A family moves their troubled daughter to a small town, where people suspect she is responsible for a series of mysterious deaths. Fearing something evil followed them, the tormented parents must do whatever it takes to save their daughter.
One for the Road
Herb Tooklander
Two men help a desperate and stranded traveler rescue his wife and daughter from the evil that resides in 'Salem's Lot. Based on the short story by Stephen King.
송 투 유
Malone
낮에는 막노동 일을 하고, 저녁에는 공연을 하며 현실적인 문제를 잊고 사는 가장 '존'. 캐스팅하는 뮤지션마다 스타를 만들어내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가지만, 갑자기 슬럼프가 찾아온 스카우터 '캣'. 어느 날, 여행 도중 잠시 방문한 바에서 우연한 기회로 존의 데모를 듣게 된 캣은 그에게 작은 동네를 떠나 더 큰 곳에서 음악을 해 보자고 제안하는데...
Tuscaloosa
Papa
Twenty-two and on the verge of entering high society, college graduate Billy Mitchell finds his plans changing when he falls in love with an inmate with multiple personalities at his father's mental institution.
스트레인지 네이처
Chuck
킴은 아버지가 암에 걸리자 병간호를 하기 위해 아들 브로디와 함께 어렸을 때 살았던 슈피리어호 근처 도시로 돌아간다. 호수 근처에서 몸이 기형인 개구리 여러 마리를 발견하고, 이상하다고 느낀 킴은 버치우드 초등학교 과학 선생님인 트렌트와 함께 조사를 시작한다. 근처에 살충제를 제작하는 아메리칸 패트리엇 케미컬스 회사의 살충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 시장을 찾아가지만, 별다른 조처를 취하지 않는다. 그러는 동안 킴의 개는 기형인 새끼를 낳았고, 심지어 이웃인 주디가 기형아를 낳으면서 상황은 더욱 심각해진다. 과연 돌연변이가 속출하는 이 사태의 원인은 무엇인가?
The Nanny
Bartender
Young Noa and Michael are put in the care of their new nanny, Leonor, who Noa suspects is a malicious supernatural being. Dismissed by those around her, Noa works to uncover Leonor's true identity, but soon finds herself with far more than she bargained for.
Project Eden: Vol. I
Old Man
Aided by an ex-military officer, a young woman becomes an unwitting fugitive after discovering that her son's catatonic state may be at the heart of a global conspiracy.
윌슨
Karl
Middle-aged and divorced, Wilson finds himself lonely, smug, and obsessed with his past.
난 연쇄 살인범이 아니다
Minister
엄마의 직업 환경 때문에 항상 시체를 접할 수밖에 없는 '존'은 소시오패스 판정을 받은 15세 소년이다. 자신이 위험한 존재라는 걸 알고 있는 그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본능을 자제하고 있다. '존'의 평소 관심사는 연쇄 살인범의 행태를 조사하는 것이다. 어느 날, 그의 마을에 연쇄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존'은 우연히 수상한 이의 충격적인 행동을 목격하게 된다. 연쇄 살인 사건을 깊이 파헤치면 파헤칠수록 '존'의 내면에 있는 살인 욕구도 점점 커져가는데...
맨 오브 스틸
Ace O' Clubs Bartender
무리한 자원 채취로 크립톤 행성의 종말이 다가오자 조드 장군은 반란을 일으켜 자신들만의 왕국을 건설하려 한다. 이에 반대한 조엘은 크립톤인의 유전자 정보가 담긴 코덱스를 빼돌려 이를 갓 태어난 자신의 아들 칼엘과 함께 지구로 보내고, 반란에 실패한 조드 장군은 감옥에 갇힌다. 지구에 도착한 칼엘은 뒤늦게 자신의 정체를 알아내지만 감옥에서 탈출한 조드 장군의 공격을 받는다. 조드 장군은 코덱스를 되찾아 지구에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 하고클라크 켄트는 자신을 그토록 괴롭혔던 지구인을 지키기 위해 조드 장군과 전면 승부를 벌인다.
베스트 맨 다운
Sheriff
결혼식 파티가 고조된 밤에 신랑 들러리로 참석한 익살꾼 '럼피'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서 파티를 취소한 신혼부부가 그의 장례식에 참석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Dispatch
Harry
Hollywood is the cinema capital of the world - the place where dreams come true. It is associated with glamour and luxury. But for Nick, reality is very different. Years ago he was a successful screenwriter. Now he is just a dispatcher at Utopia, a Hollywood limousine company. Dispatch follows Nick from dusk to dawn on one overnight shift.
Dispatch
Writer
Hollywood is the cinema capital of the world - the place where dreams come true. It is associated with glamour and luxury. But for Nick, reality is very different. Years ago he was a successful screenwriter. Now he is just a dispatcher at Utopia, a Hollywood limousine company. Dispatch follows Nick from dusk to dawn on one overnight shift.
Killer Movie
Coach Hansen
A reality TV director copes with a spoiled celebutante and a show gone haywire when a masked killer starts bumping off the crew in this slasher-movie satire.
삶의 가장자리
Auto Parts Manager
유사 비트 세대 작가인 찰스 부코프스키의 두 번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는 여러 직업을 전전하며 아무 여자와 의미 없는 관계를 갖는, 밑바닥 생활을 하지만 작가의 꿈을 품고 사는 남자 헨리에 관한 이야기다. 헨리는 출판사의 계속되는 거절로 좌절하지만 자신의 예술관을 버리지 않는다. 아키 카우리스마키가 제작한 작품으로 헨리 역을 맡은 맷 딜런은 그의 연기 인생 중 가장 훌륭한 연기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노스 컨츄리
Union Member #4
이혼 후 고향인 미네소타 북부로 돌아온 조시 에임스(샤를리즈 테론)는 두 아이를 키우기 위해 일 거리를 찾던 중,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던 직업에 도전해보기로 결심한다. 그것은 바로 광산에서의 일. 몇 안 되는 여자 광부 중 한 명인 글로리(프랜시스 멕도먼드)의 격려에 힘입어 광산에 취직한다. 일은 예상했던 대로 고되고 위험했지만 그녀를 더 힘들게 하는 건 여자들에 대한 남자동료들의 은밀한 학대와 차별대우였다. 조시는 부당한 대우에 대해 항의하지만 남자들뿐 아니라 마을 사람들, 관계가 좋지 못했던 그녀의 부모까지 그녀를 책망한다. 그러던 중에 일과 사생활, 모든 면에서 실패를 맛보고 고향으로 돌아온 변호사 빌 화이트(우디 해럴슨)가 그녀의 동조자로 나서게 된다. 조시 혼자서는 이 싸움에서 이길 수 없다고 판단한 빌은 최초로 성차별에 관한 '집단 소송'을 제기하기로 마음 먹는다. 자신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삶을 주기 위해, 또한 자신의 신념을 위해서 조시는 혼자만의 외로운 투쟁을 결심하는데...
Two Harbors
Vic's days are filled with selling sci-fi collectibles, harassing his fellow antique dealers, and trying to communicate with extraterrestrials.
The Lost Tape: Andy's Terrifying Last Days Revealed
Andy
During the film Dawn of the Dead, the survivors in the shopping mall communicate with a lone man named Andy, who is on the top of a building across the street. This is the footage from Andy's last days.
새벽의 저주
Andy
어느날 새벽, 간호사 안나는 느닷없이 나타난 옆집 소녀에게 남편이 물어 뜯겨 죽는 참혹한 광경을 목격한다. 슬퍼하거나 놀랄 틈도 없이 죽었던 남편은 다시 되살아나 안나를 공격하고 안나는 급히 집 밖으로 도망쳐 나온다. 그러나 집밖에도 이미 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었으며, 세상은 순식간에 생지옥으로 변하고 마는데...
패치 아담스
Trevor Beene
1969년, 헌터 아담스는 불행한 가정환경에서 자라나 자살 미수로 정신병원에 수용된다. 삶의 방향을 잃고 방황하던 그는 정신 병원의 동료환자로부터 영감을 받고 ‘상처를 치유하다’라는 의미의 ‘패치’라는 별명을 얻으면서 ‘패치 아담스’로서 새 인생을 시작한다. 그의 꿈은 사람들의 정신적 상처까지 치료하는 진정한 의사의 길. 2년 후 버지니아 의과대학에 입학한 괴짜 의대생 패치는 3학년이 되어서야 환자를 만날 수 있다는 규칙을 무시하고 빛나는 아이디어와 장난기로 환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치유하려고 환자들을 몰래 만난다. 이 사실을 안 학교측이 몇 번의 경고 조치를 내리지만 그는 아랑곳하지 않고 산 위의 허름한 집을 개조하여 의대생 친구들과 함께 소외되고 가난한 이들을 위한 무료 진료소를 세운다. 그러나 의사면허증 없이 진료행위를 한 것이 학교측에 발각되고 패치와 진실한 사랑을 나누던 동급생 캐린이 정신이상 환자에게 살해당하는 사건까지 생긴다. 인간에게 환멸을 느낀 패치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자포자기 심정에 빠지지만, 생명의 진리를 깨닫고 다시 의사의 길에 의욕을 불태운다. 그러나, 고지식하고 권의적인 윌컷 학과장은 패치에게 퇴학처분을 내리자, 주립의학협회에 제소한다. 위원회는 학칙을 어겼지만, 그의 열정과 학업 성적을 인정, 마침내, 졸업을 하게 된다.
Little Girl Fly Away
The Poet
Fact-based story about a woman whose life is shattered by a poetry-spouting stalker who manages to evade her police protectors.
러브! 퀵?
Sniper
대학 신입생 와이어트 트랩스(Wyatt Trips: 폴 루드 분)는 대학에 입학하면서 애인인 킴(Kimberly Jasney: 크리스틴 테일러 분)과 떨어져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된다. 그는 애인이 바람을 피지 않을까 항상 걱정을 하고 그녀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매일 편지를 쓰고 매일밤 전화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가 전화를 하는데 킴의 룸메이트가 전화를 받아 그녀는 리커라는 남자와 외출했다고 한다. 당장 달려가지도 못하고 흥분하는 트립스, 어쩔줄을 모른다. 홧김에 친구들과 술을 마시러 바에 갔다가 아이비(Ivy Miller: 리즈 위더스푼 분)라는 스트리퍼를 만나게 되고 그녀와 바에 간다. 트립스는 흥분한 나머지 킴에 대한 애기를 두서없이 아이비에게 하게 되고, 그를 이해하게 된 아이비는 그녀에게 충격 요법을 쓰라고 알려준다. 골탕을 먹일 수 있는 모욕적인 내용의 편지와 함께 이미 사용했던 콘돔을 함께 넣어 를 통해 일일속달로 킴에게 당장 우편물을 보내는 것이다. 그러고 나서야 기분이 좀 누그러지는 트립스. 그런데 이튿날 문제가 발생한다. 킴에 대한 트립스의 오해는 그야말로 풍부한 상상력에 의한 오해였던 것이었는데...
줄리안 포
바다를 향해 여행 중이던 줄리안 포(크리스천 슬레이터)가 어느 한적한 시골 마을에 들른다. 포는 마을 사람들의 시선이 곱지 않음을 느끼는데, 마을 사람들이 그를 나쁜 사람으로 오해하고 다그치자 엉겁결에 자살하러 왔다고 거짓말을 한다. 포는 그때부터 마을 사람들의 시선을 끌게 되고 머무는 동안 그 마을 여자인 사라(로빈 튜니)와 사랑에 빠진다. 한편 여관 주인은 포가 자살하도록 유도하여 마을 사람들이 그의 자살 시기를 놓고 게임을 벌이게끔 한다. 어느날 사라는 포에게 편지를 남기고 자살해버린다. 그러자 마을 사람들은 약속을 지키라며 포를 몰아세운다. (최상희)
솔드 아웃
Santa at Warehouse Door
하워드(Howard Langston: 아놀드 슈왈제네거 분)는 의욕적이고 능력있는 사업가. 그러나 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본의 아니게 아들 제이미(Jamie Langston: 제이크 로이드 분)와 아내 리즈(Liz Langston: 리타 윌슨 분)에게는 평균 점수 이하의 가장일 수 밖에 없다. 반면 그의 옆집에 사는 이혼남 테드(Ted Maltin: 필 하트먼 분)는 아들에게 극진한 정성을 보이는 완벽한 아빠. 테드의 존재로 인해 하워드는 늘 자신이 부족한 아빠라는 컴플렉스에 시달린다. 크리스마스를 이틀 앞둔 어느날, 하워드는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터보맨이라는 로봇 인형을 사주기로 했던 걸 깜빡 잊고 있었음을 깨닫는다. 모처럼 아들에게 점수를 만회할 기회를 잘못하면 망치게 된 것. 그는 터보맨 인형을 사러 이브날 아침 일찍 백화점으로 달려가지만 그해에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선물 터보맨은 이미 동이 나고 없었다. 그때부터 터보맨 인형을 사기위한 하워드의 필사적이고 눈물겨운 노력이 시작된다. 한편 하워드 못지않게 필사적으로 터보맨을 사려는 우체부 마이런 라라비(Myron Larabee: 신밧드 분)가 가는 곳마다 나타나서 하워드를 괴롭힌다.
파고
Lou
한적한 시골도시 파고. 빚에 쪼들린 자동차 세일즈맨 제리는 아내를 유괴하여 돈 많은 장인으로부터 몸값을 받아 빚을 정리할 계획을 세운다. 납치를 위해 고용된 동네 불량배 칼과 게어는 몸값 8만 달러를 반씩 나누기로 합의한다. 제리의 아내를 납치하여 은신처로 가던 범인들은 뜻밖에 고속도로에서 검문당하게 되고, 당황한 게어가 경찰관을 쏜다. 게다가 살인현장을 목격한 지나가던 사람을 쫓아가 그들도 죽인다. 만삭이 된 경찰서장 마지가 이 살인사건을 담당하고, 마침내 제리의 사무실까지 찾아오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