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ce Birmelin

참여 작품

크레이지 온 더 아웃사이드
Still Photographer
A recently paroled ex-con who has trouble adjusting to the wacky normalcy of life outside of prison. He has spent the last three years behind bars after getting caught committing a crime and taking the rap for his much more dangerous pal.
Our House
Still Photographer
March 25, 2006 Ruth Galloway is a well-to-do socialite who's not quite as secure inside as she seems from the outside. When a young woman named Billy saves her life, Ruth decides to turn her mansion into a shelter for the city's homeless.
골!
Still Photographer
다른 아이들처럼 산티아고 뮤네즈(쿠노 베커)도 큰 꿈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다른 아이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그에게는 그러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거의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두려움을 제쳐 놓고 집으로부터 수천 마일을 기꺼이 떨어져 나올 마음가짐이 있건만, 그리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축구경기를 할 각오가 되어 있건만. - 산티아고의 이런 집념과 목표("Goal")의식은 엄청난 궁핍함과 개인적인 희생을 감내하고 고향에서 수천마일 떨어진 곳에서 세계 최고들과 당당하게 어깨를 겨룰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가능하게 했다. 열 살 나이에 산티아고가 미국 국경을 넘을 때, 수중에 가지고 있던 것은 단 두 가지, 축구공과 낡은 월드컵 사진이었다. 이후 닥치는 대로 일을 하면서 성장한 산티아고가 관심을 쏟는 유일한 대상은 축구였다. 그리고 그에게 남은 또 하나의 과제는 그의 아버지에게 그가 장래 유명한 축구스타가 될 수 있을 거라고 확신을 시키는 일이었다. ("이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 큰 집들에서 사는 사람들, 그리고 우리처럼 그들의 잔디를 깎아 주고 자동차를 세차해 주는 사람들..."이라고 말하는 아버지에게) 그러나 마침내 사람 좋은 전직 축구 선수이자 스카우트 담당인 영국인 글렌 포이 (스테판 딜레인)가 로스앤젤레스 지역 시합에서 산티아고를 발견하게 된다. 그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클럽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찾고 있는, 뛰어난 재질과 기량 그리고 스피드와 대담함을 고루 갖춘 산티아고를 한눈에 알아본 것이다. 이제 축구의 성지나 다름없는 뉴캐슬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 구장에서 어린 산티아고는 그의 기량을 입증해서 세계에서 가장 명망 있는 축구클럽과 계약을 맺어야 하는 게임을 앞두게 된다. 인간적 고뇌와 육체적 부상 그리고 성공에 따른 세속적인 유혹은 말할 것도 없고, 진흙 구장과 매서운 바람 그리고 팀 동료들로부터의 심리적 견제를 견뎌내야만 이 화려하고 가슴 벅찬 국제 축구 무대에서 산티아고가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이다.
Mystery Woman: Vision of a Murder
Still Photographer
Sam lands a job photographing a new spa in Southern California for their brochure and brings her best friend Cassie along to enjoy some pampering. When one of the guests staying at the upscale retreat turns up dead, Sam is once again on the trail of a murderer. As the investigation progresses, Sam uncovers a scam that the spa Dr was testing unapproved drugs on the patrons.. filler implants, etc. without the patients' informed consent.
미녀 첩보원 D.E.B.S.
Still Photographer
4인의 섹시한 틴 에이지 걸 에이미, 맥스, 도미니크 그리고 자넷은 살인, 음모, 사격, 격투 등에 뛰어난 재질을 가진 젊은이를 훈련하는 비밀 조직 뎁스(D. E. B. S.)의 우수 학생들. 어느 날 뎁스 최고의 라이벌인 레놀즈 범죄 조직의 잔인한 여자 두목 루시 다이아몬드를 체포하라는 임무가 떨어지고, 루시와 KGB 여자 암살자가 모 식당에서 만난다는 첩보를 입수한 뎁스는 현장에 급파된다. 한바탕 총격전과 추격전 끝에 서로의 가슴에 총을 겨누며 만나게 된 루시와 에이미 사이에 묘한 감정이 흐르게 되고, 루시의 부하 스커드와 자넷 역시 심상치 않은 관계인데...
Mystery Woman: Snapshot
Still Photographer
Amateur sleuth Samantha Kinsey's latest case has her trying to figure out who killed her best friend Barbara after she was left out of her family's will and every one of the family members become suspects.
모래와 안개의 집
Still Photographer
북부 캘리포니아의 한 바닷가. 캐시는(제니퍼 코넬리) 아버지가 30여년동안 돈을 모아 마련한 집에서 이혼의 충격을 딛고 새로운 인생을 모색하며 힘겹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일주일 뒤에 집을 찾아오겠다는 엄마의 전화에 아침 잠을 설치던 캐시의 집에 법원직원과 경찰이 들이닥친다. 세금 체납으로 집이 경매로 넘어갔다며 퇴거 명령을 내린다. 캐시는 집이 경매로 넘어가는 것을 막으려 변호사를 찾지만 이란 출신의 이민자 베라니 (벤 킹슬리)가 자신의 전 재산을 털어 그 집을 헐값에 사들인다. 베라니는 전망 좋은 이 집을 수리해 비싼값에 되팔아 재기를 노린다. 그러나 아무도 자신을 도울 수 없는 처지에 놓인 캐시는 레스터(론 엘다드)라는 경찰의 도움으로 집을 다시 찾으려 하지만 집을 둘러싼 싸움은 점차 심해지고, 베라니의 부인 (소레 아그다슬루)과 아들 에스마일(조나단 아두트)까지 혼란에 빠지며 걷잡을 수 없는 파국으로 빠져드는데…
사물의 형태
Still Photographer
아담과 에블린의 관계가 진행됨에 따라 자신없고, 볼품없고 독서광인 아담은 자연적이며 완고한 에블린에 의해 그의 껍질에서 서서히 나오기 시작한다. 곧 아담은 살을 빼고, 안경대신 렌즈를 끼고, 예전보다 훨씬 멋지게 옷을 입게 된다. 하지만, 아담의 이러한 변화는 그의 오랜 친구인 낙천적이면서 매력적인 제니와 건방지며 독선적인 필립과의 우정에 영향을 주게 된다. 하지만 그 둘은 현재 약혼을 한 상태이다. 곧 그 넷은 불편하게 자주 얽히게 되며, 결국에는 그런 사실이 밝혀질까 불안해한다.
펀치 드렁크 러브
Still Photographer
7명이나 되는 누나들한테 들들 볶이며 자란 배리. 비행 마일리지를 경품으로 준다는 푸딩을 사모으는 것이 유일한 낙인 그는 어느 날 아침 거리에 내동댕이 쳐진 낡은 풍금을 발견하곤 사무실에 가져다 놓는다. 그리고 바로 그날, 뜻하지 않게 신비로운 여인 레나를 만나게 된다. 오래 전부터 당신을 사랑해 왔다고, 당신과 키스하고 싶다고 말하는 레나와 순식간에 사랑에 빠지는 배리. 하지만 일생에 단 한번 올까 말까한 가슴벅찬 사랑을 방해하는 것이 있다. 다름아닌 외로움에 지쳐 폰 섹스를 걸었다가 알게 된 악덕업체 일당, 일명 매트리스 맨. 배리와 레나가 꿈결 같은여행에서 돌아오던 날, 특별한 손님들이 그들을 기다리는데...
너스 베티
Still Photographer
TV 연속극 의 남자 주인공, Dr. 데이빗(Dr. David Ravell/George McCord: 그렉 키니어 분)에게 흠뻑 빠져 살고있는 베티(Betty Sizemore: 르네 젤위거 분). 올해도 그녀의 무심한 남편(Del Sizemore: 아론 에크하트 분)은 베티의 생일을 잊어버렸다. 쓸쓸한 저녁, 혼자서 녹화된 드라마를 보고있던 베티는 남편이 킬러들에게 살해되는 것을 목격한다. 충격으로 드라마와 현실을 구별하지 못하게 된 베티. 급기야 자신을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 Dr. 데이빗의 6년 전 애인이라 믿어버린다. 이제 베티는 꿈 속에서도 잊지 못하는 사랑을 찾아 할리웃으로 향한다. 한편, 킬러 찰리(Charlie: 모간 프리먼 분)는 눈부시게 웃고있는 베티의 사진 한장에 반해 그녀의 뒤를 쫓는다. 마침내, 할리웃에 도착한 베티. 베티는 그곳에서 만난 친구, 로사(Rosaㅂ 티아 텍사다 분)의 도움으로 꿈속의 연인을 만나게 된다. 그러나 그는 연속극 의 실제인물인 배우 조지. 자신을 약혼자라고 부르는 베티의 황당한 얘기를 들은 조지는 점점 그녀에게 매료되고, 이제 영화는 현실과 드라마 사이로 한없이 빠져들어가는데.
클레이 피전스
Still Photographer
Clay is a young man in a small town who witnesses his friend, Earl kill himself because of the ongoing affair that Clay was having with the man's wife, Amanda. Feeling guilty, Clay now resists the widow when she presses him to continue with their sexual affairs. Clay inadvertently befriends a serial killer named Lester Long, who murders the widow in an attempt to "help" his "fishing buddy."
프리폰테인
Still Photographer
스티브 프리폰테인(Steve Prefontaine: 제러드 리토 분)은 스포츠를 좋아했지만, 왜소한 체구 때문에 두각을 나타내지 못한다. 하지만, 강한 승부욕과 끊임없는 연습으로 달리기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잘하게 된다. 고교시절 전국 대회 우승을 휩쓸자, 대학 스카웃 관계자들이 스티브를 주목하고, 그를 서로 자신들의 대학으로 끌어가려고 애쓴다. 스티브는 오리건 대학의 코치로 육상계에서 명성이 자자한 빌 바워만(Bill Bowerman: 에드 오닐)이 보냈다는 신문 기사를 보고 오리건 대학 진학을 결심한다. 스티브는 고교시절 여자 친구인 일레인(Elaine Finley: 로렐 홀로만 분)과 함께 오리건 대학으로 간다. 대학에서도 눈에 띄는 실력을 보이던 그는 인기 종목인 1마일 경주를 고집하지만, 우승엔 실패한다. 이에 빌(Bill Dellinger: 에드 오닐 분)은 그에게 3마일 경주를 권하고, 마침내 우승, 붐을 일으킨다. 스티브는 미국 육상계의 떠오르는 별로 부상하고, 세인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게 된다. 스티브가 새로운 여자 친구 낸시(Nancy Alleman: 에이미 로케인 분)를 알게 되자, 일레인은 스티브 곁을 떠난다. 한편, 올림픽 대표 선수로 뮌헨 올림픽에 출전한 스티브는, 5천 미터 경주에서 애석하게도, 핀란드 라세 비렌(Lasse Viren: 트레이시 홀리스터 분) 선수에게 참패하고 만다. 한 동안 슬럼프에 빠진 스티브는 이를 극복하고 어렵게 핀란드 선수들을 초청한 오리건 대학과의 친선 경기에서 승리한다. 하지만, 자축파티를 끝내고 돌아가던 스티브는 교통사고로 숨을 거두고 만다. 스티븐 프리폰테인(Steve Prefontaine)은 2천미터에서 만미터까지 각 경기 종목에서 아무도 해낼 수 없는 미국 기록을 보유했다. 1978년 미국 의회는 아마추어 선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아마추어 스포츠 관련 법령을 제정했다. 맥 윌킨스(Mac Wilkins)는 1976년에 원반 던지기(discus)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몬트리올 올림픽에
베니와 준
Still Photographer
아름답고 청순한 소녀 준(Juniper "Joon" Pearl: 매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분)은 예술적인 광기를 지닌, 약간은 감정의 기복이 심한 화가다. 오빠인 베니(Benny Pearl: 에이단 퀸 분)는 준과 함께 살고 있는데 그의 삶의 중요한 목표는 이 험한 세상에서 동생 준을 안전하게 살도록 보살펴주는 것이었다. 어느날 베니와 준의 삶 속에 갑자기 샘(Sam: 죠니 뎁 분)이 등장한다. 그는 중심에서 약간은 벗어난듯한 재미있는 동작 - 챨리 채프린과 같은 - 레퍼터리를 갖고 이 남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데...
Article 99
Still Photographer
Dr. Richard Sturgess leads a team of compassionate doctors at a veteran's hospital. Along with Drs. Morgan, Handleman and Van Dorn, he fights to deliver adequate care to needy veterans in the face of funding cuts and a corrupt administration. To succeed, the staff may have to bend the rules and circumvent the villainous "Article 99," a bureaucratic loophole that prevents veterans from receiving the benefits they deserve.
러쉬
Still Photographer
마약 중독자로 위장 침투한 형사가 신참 여형사를 파트너로 맞이하면서 전개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실력있는 제작자 릴리 피니 자뉴크의 감독 데뷔작으로 에릭 클립톤이 부른 주제곡 `Tears in Heaven`이 크게 히트했다.
화성인 지구정복
Still Photographer
실직으로 인해 LA까지 흘러들어온 탄광노동자 멕은 일자리를 구하러 헤매다 공원에서 외계인의 침입과 지구의 멸망을 예언하는 신부를 만나게 된다. 그날 밤 무허가 판자촌에 숙소를 정한 멕은 낮에 만났던 신부가 TV에 나와 외계인들에 의해 발송되는 전파에 의해 인간들이 제압되고 있으며 곧 그들의 하수인으로 전락하고 말거라는 애기를 듣고 우연치고는 너무나 이상한 우연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곧 경찰에 의해 마을과 교회는 폐허가 된다. 멕은 폐허가 된 교회안에서 이상한 안경을 하나 발견하게 되는데, 안경을 쓰면 해골모습을 한 인간들이 보인다. 실은 LA의 인구의 반이상이 인간의 탈을 쓴 외계인에게 장악되어 있었던 것이었는데...
스탠 바이 미
Still Photographer
오레곤주의 작은 마을 캐슬록. 섬세한 성격으로 문학에 소질이 있는 고디, 알콜 중독인 아버지 밑에서 갑갑한 생활을 하지만 타고난 리더쉽으로 동네 꼬마들을 지휘하는 크리스, 2차대전의 영웅이었던 아버지를 존경하는 열정의 소년 테디, 착한 꼬마 뚱보 번은 이 마을에서 사는 단짝 친구들이다. 어느 날 번은 패거리들에게 며칠 전 행방불명된 소년의 시체가 저멀리 숲속에 있다는 소식을 전해준다. 만약 시체를 찾아낸다면 마을의 영웅이 되는 것. 네 명의 소년은 호기심과 모험심을 억누르지 못하고 숲을 향해 여행을 떠난다.
리갈 이글
Still Photographer
첼시는 8살때 아버지가 자신의 작품들과 함께 타죽은 것을 목격한 사건을 겪었다. 20년 후 아버지의 작품을 뉴욕의 사악한 미술상으로부터 훔치다가 체포되고, 아버지의 작품이 불길속에서 더 많이 남아 있다고 주장한다. 그녀의 변호사 로라는 검사 톰이 과거의 사실을 알게되면 첼시를 무죄 판결할 것이라는 것이라고 믿게 된다. 어느날 첼시는 톰을 유혹하게 되고 다음날 미술상 중에 한명이 죽은채로 발견된다. 첼시가 톰의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지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살인 혐의를 받게 되고, 톰의 명예는 땅에 떨어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