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hel Winfree

Rachel Winfree

출생 : 1952-01-01, Houston, Texas, USA

프로필 사진

Rachel Winfree

참여 작품

The Mean One
Bartender
In a sleepy mountain town, Cindy witnesses the murder of her parents by a blood-thirsty green figure in a red Santa suit. Twenty years later, the Christmas-hating monster begins to terrorize the town once more. Cindy finds new purpose in stopping the creature and saving the holiday.
탑건: 매버릭
Waitress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은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 교관으로 발탁된다. 그의 명성을 모르던 팀원들은 매버릭의 지시를 무시하지만 실전을 방불케 하는 상공 훈련에서 눈으로 봐도 믿기 힘든 전설적인 조종 실력에 모두가 압도된다. 매버릭의 지휘 아래 견고한 팀워크를 쌓아가던 팀원들에게 국경을 뛰어넘는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자 매버릭은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지 모를 하늘 위 비행에 나서는데...
말리그넌트
Mrs. Ryerson (uncredited)
폭력적인 남편의 죽음 이후, 연쇄 살인 현장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어릴 적 상상 속의 친구 가브리엘이 진짜로 나타나는데...
Moneybag Head
Mom
Dennis is searching for human connection despite having a head that looks like a literal bag of money.
Here
Irene
HERE presents an immersive virtual reality (VR) adaptation of Richard McGuire's ground-breaking graphic novel. This unique experience is a grand biopic - where the main character is place rather than person. Through volumetric capture and virtual reality technology, we join the myriad characters throughout time who have called this particular room home. Viewers witness the echoes and reverberations of human interactions that ripple through time, connecting with those who have come before, as well as those yet to come. The innovative VR narrative invites audiences to reflect on the nature of human experience across generations. An Intel Studios original co-produced with 59 Productions.
빌리스카 도끼 살인사건
Margaret
1912년 6월 9일 미국 아이오와 남부 지방에 있는 빌리스카 마을에서 6명이 살던 무어가족의 집에서 두 명의 손님을 포함한 전원이 도끼로 무참하게 머리를 맞고 죽은 시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중 6명은 어린 아이들이었기에 더욱 끔찍한 사건으로 기록되었다. 두 명의 용의자가 있었지만 범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스몰 타운 새터데이 나이트
Bank Teller
렛은 오랫동안 꿈꾼 싱어송라이터가 되기 위해 내쉬빌로 떠나고자 한다. 하지만, 떠나기 며칠 전, 그의 여자친구 사만다는 '그'의 미래가 '그들'의 미래가 아닐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떠나지 않겠다고 말한다. 사만다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충격을 받은 렛. 그는 오랫동안 품었던 꿈을 펼치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 고향에 남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한다.
Mostly Ghostly
Lulu
Based on the successful book series by R.L. Stine, this spooky tale finds 11-year-old Max making a deal with the ghosts who haunt his home. If Max helps them find what was responsible for their parents' disappearance, they'll help him transform from a social nobody to the most popular kid in school.
올드 스쿨
Archer's Wife
출장에서 예정보다 일찍 도착한 그를 반기는 것은 여자친구의 그룹 섹스 파트너...여자친구의 요구를 이해할 수 없는 미치는 그녀와 헤어져 학교 안에 있는 집으로 들어가게 된다. 낙심한 친구를 위해 파티를 계획하는 비니 (빈스 본)과 프랭크(윌 퍼렐). 유명 랩가수 스눕독도 섭외하고 광란의 파티를 마친 그들은, 이 일을 계기로 몰려든 남자들과 함께 남성 클럽을 창단한다.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은 사람과 젊음을 원하는 남성들이 밤마다 모여 20대에 누렸던 광란의 생활로 인생의 활력을 찾게 되는데. 달콤한 일탈의 나날을 보내던 세 남자와 클럽 멤버들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클럽을 인정하지 않으려는 학장의 계략으로 클럽의 문은 닫게 되고, 클럽을 사수하려는 세 친구와 멤버들의 눈물겨운 고군 분투가 시작된다. 클럽 회원들에게 주어진 클럽 사수하기 미션 세가지!! 첫번째, CNN 앵커와의 토론에서 이기기. 두번째, 하버드 두세 번 합격할 만한 높은 학력 테스트 점수. 세번째는 리본 체조와 치어링 그리고 공포의 뜀틀 공중 이회전..... 그들 앞에 놓인 온갖 난관은 넘어설 수 없는 거대한 벽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들이 누구랴~! 놀아보겠다는 일념 하나로 똘똘 뭉친 사나이들 아닌가!!! 열정의 클럽 멤버들에게 임파서블 미션이란 없다~!!
Gaydar
Mary Kay
Randy has a crush on a co-worker and tries to figure out if he is gay.
써드 휠
Knitting Lady
어수룩하고 숫기없지만 사람이 좋아 회사동료들로부터 인기있는 스탠리는 현재 신입사원인 다이아나에 게 반해있다. 하지만 도저히 다가갈 용기가 없어 애만 태우고 있던 중, 드디어 용기를 짜내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 어느 날, 그는 필이라는 노숙자와 맞닥뜨리게 되면서 일은 뒤죽박죽 꼬여만 간다.
도니 다코
Shanda Riesman
1988년, 어딘가 암울하고 삐딱하게 보이는 고교생 도니 다코는 가족들과도 잘 어울리지 못하는 내성적인 성격의 소년이다. 어느 날, 자고 있던 그는 이상한 목소리를 따라 정원으로 나가게 되고, 그 곳에서 거대한 토끼 괴물을 만난다. 프랭크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도니에게 28일 6시간 43분 12초 후 할로윈 데이에 세상은 멸망할 것이라고 말한다. 다음날 아침 골프장에 누워 있다 잠을 깬 도니는 자신의 팔뚝에 선명하게 쓰여진 '28:06:43:12'라는 숫자를 발견한다. 집으로 돌아간 도니는 지난 밤 2층에 있는 자신의 침실에 출처 불명의 제트기 엔진이 추락하는 대형 사고가 있었음을 알고 프랭크의 존재에 대해 의식하기 시작한다. 의문의 대형사고를 몽유병 덕에 피한 도니의 주변에는 점점 기괴한 사건이 연발하고, 학교 친구들은 그런 도니를 이상한 존재로 여긴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로운 전학생 그레첸이 전학 오면서 도니의 학창 생활에 빛이 비치기 시작한다. 그러나 밤에만 나타나던 프랭크는 파멸의 날이 하루하루 다가올수록 점점 더 자주 도니에게 나타나 알 수 없는 말들을 늘어놓으며 도니를 혼란시킨다. 파멸의 날이 다가올수록 학교와 마을은 점점 공황 상태에 빠지고, 어느 순간 도니는 자신의 주위에 일어나는 이 모든 일이 우연이 아님을 깨닫는다. 그러나 도니의 갖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와 그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점점 암흑 속으로 빠져드는데...
그린치
Rose
어느 북쪽 마을인 후빌(Whoville) 사람들은 온통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에 들떠있다. 크럼피트 산의 꼭대기에 위치한 동굴속에 사는 심술궂은 그린치(짐 캐리 분)는 이러한 사람들을 내려다 보다가 올 크리스마스에는 자신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계획을 세운다. 이 계획이란 바로 크리스마스를 엉망으로 만들어 마을 사람들로부터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빼앗는 것. 변장한 채 후빌 마을로 내려온 그린치는 도중에 어린 신디 루 후(테일러 맘슨 분)와 마주치는데 그녀는 사람들이 쇼핑에만 열중하는 모습을 보면서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가 무엇일까하는 고민에 빠진 소녀이다. 약간 멍청한 우체국장인 아빠 루(빌 어윈 분)와 후빌 마을의 경쟁자인 마사 메이 우비어(크리스틴 바란스키 분)를 앞설 생각뿐인 엄마 베티(몰리 새논 분) 모두 신디의 궁금증 해결에는 도움을 주지 못한다. 이제 그녀는 스스로 자신의 궁금증을 해결하기로 결심하는데 우선 그린치가 누구이고, 그가 왜 크리스마스를 싫어하는지 밝히려 애쓴다. 일련의 소동 끝에 그린치와 신디는 서로를 통하여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된다.
플린스톤
Confessor
둘도 없는 친구 프레드 플린스톤과 친구 바니 러블은 방금 공룡 기중기 학교를 졸업하여 '베드 락'에 취직한다. 한편, 윌마 슬래우플(전편에서 프레드의 부인으로 나오는)은 지도자이자 대지주인 슬패우플의 상속녀이지만,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는 그녀의 어머니와는 달리 자신의 삶이 무미건조하고 따라서 불행하다고 느낀다. 그녀의 현재 최고 고민은 칩 록펠러(!)와의 결혼이 내정된 상태라는 점인데, 록펠러는 비록 '캐디록'을 몰고 다니고 '프린스톤' 대학에서도 1등을 차지하는 사람이지만 윌마에게 있어서 그는 따분한 사람일 뿐이다. 고민 끝에 가출을 단행한 그녀는 '베드록'에서 베티 오세일(전편에서 바니의 부인)을 만나는데, 둘은 멜록 팰리스에서 살면서 '브론토 킹'에서 일하게 된다. 그러던 중 윌마와 프레드는 황당한 첫 데이트를 치른 후에 사랑에 빠지고 그 사이에 베티와 바니 역시 둘도 없는 사이가 된다. 두 커플은 '록 베가스'로 로맨틱한 주말 여행을 떠나는데...
13층
Woman Bank Customer
컴퓨터 과학자 해넌 풀러는 자신이 발견한 중요한 사실을 동료인 더글라스 홀에게 알려주기 위해 가상세계 속의 인물에게 편지를 맡긴 후 현실로 돌아와 누군가에게 살해된다. 동료 홀은 풀러의 살인범으로 의심을 받는 가운데 스스로 범인의 단서를 찾기 위해 가상세계로 들어가는데...
Replacing Dad
Dottie
Linda and George live in a small town. He is the school principal. They are about to celebrate their 16th anniversary. She catches him with her daughter's young teacher, and has to deal with the kids, the town and her love to him.
조브레이커
English Teacher
레이건 하이스쿨의 잘 나가는 4총사인 코트니, 마시, 리즈는 빼어난 미모와 매력으로 학교 내에서 온갖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리즈의 17세 생일날, 다른 세 명의 친구들은 특별한 깜짝 파티를 계획한다. 마스크를 하고 자고 있는 리즈의 집에 들어가 그녀의 입에 커다란 알사탕을 물린 후 자동차 뒷 트렁크에 던져 버린다. 깔깔깔 거리며 즐거움에 조잘거리는 세 친구들. 그러나 파티를 트렁크를 다시 열었을 때, 알사탕이 목에 걸려 죽어있는 리즈를 발견한 그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공포에 떨던 그녀들은 리즈를 다시 근의 집 침대로 옮기고 강간 살해 사건인양 위장한다. 한편 학교에서 왕따 당하는 펀 마요(Fern Mayo: 주디 그리어 분)는 평소 선망의 대상이었던 리즈가 결석하자 그녀에게 숙제를 전해주기 위해 그녀의 집에 들었다가 코트니 일행의 비밀을 알게 된다. 펀의 입을 막기 위해 코트니는 평소 그녀가 꿈꿔온 생활을 하도록 도와주겠다고 약속한다. 변신은 그야말로 대성공. 코트니는 그녀를 바이올렛(Vylette)이라고 부르고, 레이건 하이스쿨에 새로운 디바 탄생을 한 것이다.
크리펜도프 종족
Lecture Woman #1
After squandering his grant money, despondent and recently widowed anthropologist James Krippendorf must produce hard evidence of the existence of a heretofore undiscovered New Guinea tribe. Grass skirts, makeup, and staged rituals transform his three troubled children into the Shelmikedmu, a primitive culture whose habits enthrall scholars. But when a spiteful rival threatens to blow the whistle on Krippendorf's ruse, he gets into the act as well.
Sparkler
Beauty Client
Melba is a Californian trailer-park girl who is told to look for three kings by a phone psychic, and when she meets three guys - Trent, Brad and Joel traveling to Las Vegas, she decides they are those kings and joins them on their trip.
내일은 태양이 뜨지 않는다
Tourist Woman
세계적인 슈퍼스타의 본거지. 스타를 꿈꾸는 세계의 수많은 젊은이들이 모여드는 헐리웃. 18세의 젊은 미남청년 카를로스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헐리웃의 스타가 되는 것이 유일한 꿈이다. 2년 동안 멕시코에서 할아버지와 생활한 카를로스는 가족들이 생활하고 있는 로스엔젤레스로 돌아오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지독한 가난과 생계 걱정 뿐이다. 능력없는 아버지와 건강이 악화된 어머니, 그리고 정상적으로 자라지 못한 여동생과 형은 카롤로스의 인생을 압박한다. 거리에서 스타들이 사는 집의 지도 '스타맵스'를 팔며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카를로스. 그는 가족들의 생계마저도 책임져야 하는 처지에서 인생을 뒤바꿀수 있는 희망으로 헐리웃 스타가 되려는 결심을 굳힌다. 자신도 안토니오 반데라스 같은 대스타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카를로스. 그는 자신의 꿈을 위해, 자신의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걸기로 한다. 어느날, TV배우인 제니퍼와 그의 남편인 프로듀셔 마틴을 만난 카를로스. 그는 결국 단 하나의 배역을 타기 위해 몸을 팔기도 하고, 호모와 관계까지 하는 등 갖은 고생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카를로스에게 어느날 작은 배역이 맡겨지는데.
Trial and Error
Mrs. Virginia Sussex
An actor poses as a lawyer to help his sick friend, and problems develop.
Shiloh
Sue
An abused beagle runs away from his owner. On the road, he meets young Marty Preston and follows him home. The boy immediately forms a bond with the dog and names him Shiloh. His stern father won't let him keep the dog because it belongs to Judd Travers, a local hunter. After Shiloh is mistreated again, he runs away and returns to Marty. Knowing his father will once again make him bring Shiloh back to Judd, he makes a home for the dog in an old shed up the hill from the Prestons' house and hides him from his family. His secret is soon discovered when a stray attacks the dog one night and he must turn to his father for help.
Mongrel
Turquoise
At a boarding house, a vicious dog gets loose from his chain and chews up a tenant's ass that was teasing him with a piece of raw meat. As a result, the dog is shot to death. Another tenant, a very high strung book editor, is picked on a lot. Soon he starts having dreams that the dog has returned and dead chewed up tenants begin popping up every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