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ss in Boots (voice)
매년 여름, 나다니엘은 가족과 함께 엘리노 할머니가 살고 있는 케리티에서 휴가를 보냈어요. 할머니는 언제나 나다니엘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자상한 분이셨죠. 나다니엘이 일곱살이 된 해에 할머니께서 그만 돌아가셨어요. 할머니는 두 아이한테 선물을 남겼답니다. 안젤리카에겐 어여쁜 인형을, 나다니엘에겐 할머니의 ‘비밀의 방’을 열 수 있는 열쇠를 말입니다. 수천권의 동화책이 가득한 ‘비밀의 방’에는 놀라운 세계가 숨겨져 있었어요. 안젤리카는 동생에서 더 좋은 선물을 주었다고 심술이 날 지경이었죠. 어느 날 폭풍으로 할머니의 집이 망가졌어요. 집을 수리하기 위해 가족들은 ‘비밀의 방’ 안에 있는 책을 팔기로 결정했답니다. 그런데 나다니엘은 ‘비밀의 방’의 놀라운 신비를 뒤 늦게 알게됐어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나 패터팬 같은 동화 속 주인공들이 살아서 요정처럼 나타난 거예요. 다만 ‘비밀의 방’의 새 주인이 된 나다니엘이 비밀의 문장을 읽어줘야 동화 속 주인공들이 계속 살 수 있었죠. 하지만 나다니엘은 아직 글을 잘 못 읽는 어린 아이였어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픽칼이라는 사람이 책을 몽땅 가져갔어요. 이제 ‘비밀의 방’을 지키기 위한 나다니엘과 동화 속 주인공들과 모험이 시작됩니다.
Horemheb
아케시아 공주가 그녀의 운명을 찾기 위해 위험한 여행 끝에 새로운 이집트 여왕이 되는 과정을 담아낸 영화.
아크나톤 파라오 시절, 이집트는 히타이트족의 침입을 받고 있었다. 아크나톤은 딸 아케자는 투탕카텐(투트) 왕자와 정략적으로 혼인을 약속한 사이지만 두 사람 모두 어린 나이이고 결혼에는 관심이 없다. 아케자는 투트의 도움으로 궁궐을 빠져나가 코끼리 섬에 유배된 엄마를 찾아 나서지만 아케자의 아버지인 파라오는 아케자가 납치된 것으로 오인해 병사들을 풀어 이들을 추적하게 한다. 어렵게 테베스까지 온 아케자와 투트는 하룻밤 묵을 은신처를 찾아 버려진 성전으로 들어가는데 그곳에서 아문레 교도들의 음모를 듣는다. 이들은 파라오를 몰아내고 왕위를 탈취하려고 모의하고 있었던 것이다. 결국 아문레 교도들이 아크나톤 파라오를 죽이고 최고성직자가 새로운 파라오로 등극하려는 순간 아케자가 나타나 이집트를 구해내고 적법한 이집트의 파라오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