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ara Henderson

참여 작품

싱크로닉
Production Accountant
구급대원 스티브와 데니스는 치명적인 부작용을 가진 약물 ‘싱크로닉’과 관련된 일련의 이상한 사건에 파견된다. 그들은 그 약물을 사용하는 아이들과 함께 파티장에 도착하고, 데니스는 딸 브리아나도 그 장소에 있었지만 지금은 실종된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된다. 스티브는 이 약물 대유행을 막고, 브리아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모든 희생을 감수하며 이 사건을 떠맡는다.
이스케이프 플랜 3
Production Accountant
홍콩 굴지의 기업의 딸이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구출하는 미션을 맡게 되는 최고의 탈출 전문가 레이 슬레브린. 그 과정에서 여자친구까지 사라지는 일이 벌어지고, 이 모든 것이 지난 탈출 사건, 그리고 감옥에 돈을 대고 있는 기업과 연관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들이 납치된 곳은 악마의 정류장이라 불리는 데빌 스테이션! 이제 선택은 하나다. 살아서 탈출하거나 죽어서 그곳에 묻히거나!
크리미널 체이스
Production Accountant
평범한 가장 제이콥은 어느 날, 자신이 일하는 은행에 강도가 들이닥치는 사건을 겪는다. 사건에 대한 책임으로 휴직 처분을 받게 된 제이콥.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웃집 주민이자 은퇴한 경찰 제임스는 제이콥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 진짜 범인을 잡기로 한다. 조금씩 사건의 진실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은 마침내 범인의 은신처를 습격하게 되는데…
이스케이프 플랜 2: 하데스
Production Accountant
지상 최고의 탈출 전문가 ‘브레슬린’ 한 때 동료였던 ‘킴브럴’의 배신으로 세계 최고의 지하 감옥 하데스에 동료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들어간다. 하지만 하데스는 24시간 마다 위치가 바뀌고, 최첨단 AI 로봇 시스템으로 관리되는 탈옥 확률 0%의 최악의 감옥! 누구도 내 보낸 적 없는 최악의 감옥 하데스 VS 세계 최고의 탈출 전문가! 전대미문의 탈출이 지금 시작된다!
인컨시버블
Production Accountant
어린 딸과 함께 이사를 온 젊은 엄마 케이티(닉키 웰란)는 역시 어린 딸을 둔 안젤라(지나 거손)와 브라이언(니콜라스 케이지) 부부를 알게 된다. 안젤라는 형제자매가 있었으면 하는 딸의 마음을 알고 케이티 모자에게 자신의 게스트 하우스에서 지내면서 보모로 일해 달라고 부탁한다. 이후 케이티는 안젤라의 딸에게 심한 집착을 보이면서 그들 가족을 파멸로 몰아가려 한다.
패신저스
Second Assistant Accountant
120년 후의 개척 행성으로 떠나는 초호화 우주선 아발론 호. 여기엔 새로운 삶을 꿈꾸는 5,258명의 승객이 타고 있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과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은 90년이나 일찍 동면 상태에서 깨어나게 된다. 서서히 서로를 의지하게 되는 두 사람은 우주선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고, 마침내 그들이 남들보다 먼저 깨어난 이유를 깨닫게 되는데…
이스케이프 플랜
Second Assistant Accountant
“브레슬린은 그 어떤 감옥도 탈출 가능해!” 세계 최고 탈출 전문가와 가장 완벽한 감옥의 대결! 직접 감옥에 들어가 약점을 찾아내 탈출한 뒤, 탈출 불가능한 감옥으로 설계하는 최고의 탈출 전문가 ‘브레슬린’은 CIA로부터 비밀 사설 감옥의 테스트를 맡게 된다. 임무 수행 첫날 괴한의 공격을 당한 후 눈을 뜬 곳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중무장한 교도관, 24시간 감시되는 유리로만 만들어진 수감방, 하늘도 땅도 외부의 모든 것이 차단된 첨단 감옥! 바로 자신이 설계한 완벽한 감옥에 갇힌 ‘브레슬린’은 곧 함정에 빠졌음을 알게 되고, 자신에게 접근해오는 ‘로트마이어’를 만나게 되는데... 탈출 확률 제로! 최강의 감옥 ‘툼’을 탈출하기 위한 불가능한 플랜이 시작된다!
Accent Grave on Ananas
Director
Henderson’s work emerges from dreams and the movement of their images and experiences into her waking life. In processing these subconscious traces the narratives slip through memories and clichés, desires and trauma. She persistently establishes quotidian objects as near characters before altering them in abrupt or impossible ways: a play of expectation and surprise. The film’s succession of events is carefully planned so it can be edited in camera, captured in single shots as if experiencing the dream. In this Surrealist tradition, everyday objects are manipulated by unseen hands and the sequenced juxtaposition of these moments creates a narrative that is at once absurd and highly familiar. These sequences allude to chain reactions, operations carried out with focused concentration to meditate on the banal and uncanny with equal attention, troubling out their esoteric truth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