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과 매디는 뉴욕에서 마약 판매자와 고객으로 만나 사랑에 빠졌다. 서로의 외로움을 너무 잘 아는 두 사람은 깊이 사랑하며 함께 마약을 즐기고 중독을 조절하는 방법도 나눈다. 어느 날, 세븐의 어릴 적 친구가 오랜만에 연락해 새로운 마약 판매상을 소개한다. 거래하던 중 친구의 배신으로 돈을 강탈당한 뒤 집에 돌아온 세븐은 매디와 약을 하는데 매디는 영영 의식을 못 찾는다. 복수심에 불탄 세븐은 거래하던 러시아 조직을 등에 업고 강도들과 절친을 사살하고...
모델을 꿈꾸며 네온사인으로 빛나는 도시 LA에 정착한 소녀 ‘제시’(엘르 패닝)는 꾸미지 않고도 넋을 빼앗는 묘한 아름다움으로 단숨에 탑 모델로 주목 받는다. 하지만 그녀를 질투하는 여자들은 점점 ‘제시’의 완벽한 미모를 향해 집착하고 결국 ‘제시’는 그들이 준비한 위험한 파티에 초대받게 되는데…
In this retelling of the classic tale, Aladdin is an out of work indie-rock singer living in a video-game-world ruled by a perverted technology-obsessed Sultan.
뉴욕 콜롬비아 대학원에서 철학을 공부 중인 소피는 철학이 사람들의 삶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 사고다운 사고가 불가능한 시대에 더 없이 가벼워져만 가는 사람들. 그들 틈에서 소통하지 못하는 소피는 삶에 대한 회의감이 깊어져만 가고, 그녀가 그나마 위안을 받을 수 있는 이는 월터 교수가 유일하다. 30년 넘게 교단에서 철학을 가르쳐온 월터 교수는, 얼마 남지 않은 남은 인생의 시간을 본인을 위해 쓰고자 은퇴를 결심한다. 마지막 강연을 마치던 날 여느 때와 다름없이 아내를 위한 꽃을 포장해 집으로 돌아가던 그는, 돌이킬 수 없는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