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 Rudloff

참여 작품

결혼과 이혼 사이
Sound Re-Recording Mixer
일류 편집자임을 자부하는 로버트(Robert Cole: 알버트 브룩스 분)는 "영화는 편집으로 살아난다"는 자신의 영화 예술론을 애인 매리(Mary Harvard: 캐서린 해롤드 분)가 인정하지 않자 절교를 선언한다. 과거에도 몇번이나 티격태격 싸워 결별과 재결합의 경력을 갖고 있는 이들은 헤어지지만 또다시 서로를 그리워한다. 매리를 잊고 새 출발을 해보려고 갖은 노력을 해봐도 허사라는 것을 안 로버트는 매리에게 선물을 주며 다시 접근한다. 그러나 로버트가 매리의 직장일에까지 방해가 될 정도로 따라 다니자 또다시 위기를 맞게 된다. 로버트는 곧 양보를 하고 멋진 산장으로 주말 여행을 떠나자고 제의, 재결합에 성공한 듯이 보이게 된다. 그러나 로버트가 매리의 전화 요금 명세를 들고 나와 전화 건 상대를 대라고 따지는 통에 산장에서의 로맨스는 또다시 살얼음판 위에 놓인다. 매리가 떠나려하자 로버트는 모든 것이 자기가 매리를 사랑하기 때문이라며 열렬히 사랑을 고백, 매리의 마음을 되돌리는데 성공한다. 두사람은 곧 결혼하지만 한달뒤 이혼했다가 다시 재결합하기 위해 데이트하는데.
Night of the Juggler
Sound Re-Recording Mixer
An ex New York cop is desperate to find his kidnapped daughter.
프랑스 연인들
Sound Re-Recording Mixer
French Postcards rings both comic and true. The believable, fresh-faced characters are young naives from American colleges spending their French-English dictionaries, they compulsively seek out hundreds of monuments, romanticize the nomadic artist's life, and look for grown-up love. The French tutor them well, as befits their reputation. Jean Rochefort is the harassed headmaster with a hankering for affairs, and Marie-France Pisier is his very sexy wife. Watch for a newcomer named Debra Winger, and another-Mandy Patinkin.
배회자
Sound Mixer
The streets of the Bronx are owned by '60s youth gangs where the joy and pain of adolescence is lived. Philip Kaufman tells his take on the novel by Richard Price about the history of the Italian-American gang ‘The Wanderers.’
Mayday at 40,000 Feet!
Sound
The co-pilot and engineer of a passenger jet struggle to keep the plane airborne after a marshal onboard, transporting a murderer to prison, has a heart attack and the killer uses his gun to shoot the captain and blow out the hydraulics.
무법자 조시 웨일즈
Sound Re-Recording Mixer
남북 전쟁이 북군의 승리로 끝이 날 무렵 미주리 주의 산골에서 아내와 아들을 데리고 평화롭게 살아가는 조시 웨일즈에게 재앙이 닥친다. 북군의 끄나풀이 되어 강도질을 일삼는 테릴의 무리들이 조시의 집을 덮쳐 아들을 죽이고 아내를 겁탈한 후 역시 살해한다. 복수심에 불타는 조시는 싸늘한 킬러가 되어 남부군 잔당에 합류하는데 당시 리더였던 플레처가 배반을 하여 동료들을 모두 잃고 조시는 부상당한 제이미만 데리고 인디언 보호거주지로 향한다. 테릴은 조시 웨일즈의 목에 거액의 현상금을 붙여 만나는 사람마다 조시 웨일즈를 죽이려 든다. 이 와중에 제이미는 부상을 견디지 못하고 죽고 조시 혼자 인디언 구역에 은신한다. 조시는 그 곳에서 떠돌이 인디언 노인 와티를 만나 남부군 저항군이 아직 멕시코에 있다는 말을 듣고 그와 함께 멕시코로 향한다. 조시는 가는 도중 산타 리오라는 마을에서 인디언 코만치족과 무기 거래를 하는 도적 집단인 코만체로 무리들에게 강도를 당한 사라와 그녀의 딸 로라를 구해 사라의 죽은 아들의 집으로 온다. 한편 코만치족은 자신들이 거래하던 코만체로가 조시에게 죽음을 당하자 복수를 하려하는데 조시는 단신의 몸으로 그 부족을 찾아가 협상하는데...
5인의 탐정가
Sound Re-Recording Mixer
라이오넬 트웨인(트루먼 카포테)이라는 정체모를 부자가 '만찬 및 살인 초대'라는 초청장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탐정가 5명에게 보낸다. 눈먼 장님 집사 제임서 벤슨멈(알렉 기네스)에게 그걸 우체통에 넣으라고 시키지만 장님인 집사는 우표를 죄다 엉뚱한 곳에 붙이고 초청장을 보낸다. 그리하여 5명의 명탐정과 아내, 아들. 이렇게 여러 사람들이 트웨인의 집으로 온다. 오면서 우표도 없는 초청장을 보내는 통에 그 우편요금을 내가 내야했다고 투덜거리면서(...) 각자 오는데 을씨년스런 이 저택은 별 골때리는 장치가 되어있다. 물론 사람죽이는 건 아니고 오래된 집을 연기하고자 초인종 소리가 여자 비명소리라든지, 집 곳곳에 인조 거미줄이 쳐있다든지 탐정들은 어이없어 하면서 당사자 트웨인을 만나려 들지만 장님인 벤슨멈 집사는 주인은 안계신다고 한다. 그리고 녹음된 트웨인의 목소리로 이 집에서 누군가가 죽을테니 이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에게는 거액의 보상금을 준다고 하는 메시지가 담겨져 있었다. 그리고 정말 누군가가 죽고 이들 탐정들의 사건 수사가 시작되는데...
택시 드라이버
Sound Supervisor
트래비스는 베트남전에서 귀환한 후 불면증에 시달리며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그는 택시 운전기사로 일하며 뉴욕의 밤거리를 다니며 타락한 사회를 보고 자신이 직접 이 악들을 제거하려고 마음 먹는다. 어느 날 트래비스는 우연히 12살 짜리 창녀 아이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인생을 구하려 하지만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길 꺼려 한다. 자신은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생각에 무기력해진 트래비스는 4개의 권총을 구입하고 상원의원 팔렌타인을 저격하러 나선다. 하지만 엉뚱하게도 사창가에서 피비린내 나는 총격전을 벌인 끝에 아이리스를 묶어두고 있던 포주 스포츠를 살해하고 마는데...
더 프리즈너 오브 세컨드 에비뉴
Sound
Mel Edison has just lost his job after many years and now has to cope with being unemployed at middle age during an intense NYC heat wave.
그들은 말을 쏘았다
Sound Re-Recording Mixer
대공황으로 돈도 일자리도 안식처도 갖지 못한 미국의 젊은이들은 지친 삶의 돌파구를 찾아 마라톤 댄스 경연 대회를 찾는다.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이 대회는 쉬지 않고 춤을 추는 대회인데 끝까지 버티는 사람에게 1,500달러의 상금과 그밖의 공황으로 얻기 힘든 모든 것들을 부상으로 주는 대회였다. 그래서 이 대회에서 승리하는 것은 바로 공황의 그늘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꾸릴수 있는 지름길이었다. 하지만 몸에 장애나 질병, 의심받을 만한 나쁜 처신을 한 사람에게는 출전의 기회가 철저하게 봉쇄되어 있기도 하다. 대회의 프로모터인 록키(긱 영)는 비열한 사나이로 돈을 위해선 무슨 짓이든 할 그런 사람이었고, 댄스 대회 표를 많이 팔기 위해 가능한한 모든 수단을 동원한다. 춤으로 몸을 혹사시키는 대회였던 만큼 의사나 의료진이 경기장에 항상 대기하고 있었고, 사람들은 그런 점에 매력을 느껴 댄스 대회를 찾는 것이기도 했다. 로버트(마이클 사라진)와 글로리아(제인 폰다)는 처음부터 한 팀은 아니었지만 대회가 시작되자 서로의 춤 실력을 발견하고 충동적으로 커플을 이루어 대회에 참가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