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le Levy

참여 작품

Bleed
Casting
It seemed perfect - a new house, a new marriage, a child soon to be born. But when Sarah and Matt invite their friends to celebrate, the situation turns deadly as they enter a burned-out prison on a ghost hunt.
더 팩트 2
Casting
애보트는 만화와 살인현장 청소를 하며 돈을 벌어 생계를 유지해 나가는 여자이다. 그녀는 어느날인가부터 악몽을 꾸고 환영을 보기 시작한다. 애보트의 지인들이 살인사건에 휘말리기 시작하고 FBI는 이를 과거의 살인사건과 연결된 사건이라 보고 조사를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애보트는 살인사건들이 종교적인 힘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뱀파이어 아카데미
Casting Associate
성 블라디미르 아카데미는 뱀파이어 왕족인 모로이 종족과 이들을 지켜야 하는 의무를 갖는 수호자 댐퍼 종족 학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학교다. 열일곱살이 된 ‘로즈’는 가장 친한 친구인 모로이 공주 ‘리사’를 수호하는 댐퍼로 ‘리사’에게 닥친 위험을 감지하고 남몰래 학교를 탈출하지만, 선생님들에게 붙잡혀 다시 학교로 돌아오게 된다. 하지만 모두가 가장 안전하다고 믿던 학교 안에서는, 알 수 없는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난다. 결국 ‘로즈’는 위험으로부터 ‘리사’를 지키기 위해 ‘디미트리’ 선생님에게서 비밀스럽게 특별한 호신술 수업을 받기 시작하고, 홀로 남겨진 ‘리사’는 정체가 의심스러운 반항아 ‘크리스티안’과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하는데…
브루스 올마이티
Casting Assistant
무능한 소시민이 전지전능한 능력을 얻어 능력을 남발하고 다니다 곧 "신의 일에도 여러 가지 힘든 일이 따른다"는 걸 알게 되는 것. 또한 전지전능한 능력으로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과 자유 의지는 자기 뜻대로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곁을 떠난 애인을 위해 신의 자리를 포기하기로 한다. 그때 마침 휴가 간 신이 돌아오고, 다시 평범한 리포터로 돌아와 깨달음을 얻고 행복한 삶을 되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