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d Hobbs

참여 작품

이글스 오브 데스 메탈 - 바타클랑 그 후
Director of Photography
미국 록밴드 '이글스 오브 데스메탈' 멤버들이 2015년 프랑스 바타클랑 극장에서 일어난 끔찍한 테러사건을 회상하며 3개월만에 다시 돌아와 공연하는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판더믹
Camera Operator
의사 로렌은 뉴욕의 몰락 이후 LA로 이동하여 생존자를 구출하고 아울러 자신의 가족들도 구하려고 한다. 그녀는 구조팀이 되어 다른 생존자를 구하려 출동한 워드 박사 일행을 구출하기 위해 출동한다. ​로렌과 구조 인원들은 보호복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장착하지만 생존자들을 구출하기 위한 무모하리만큼 어려운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무차별적인 감염자들의 공격으로부터 워드 박사팀을 구출하는 것은 목숨을 건 도전이었다. 감염자들의 공격이 있은 후 로렌은 일반적인 의사와는 다른 행동을 보이게 되고 사실은 자신은 의사가 아니고 주운 신분증으로 로렌의 흉내를 내며 LA에 있는 가족을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음을 고백하고 용서를 구한다. 불의의 사망자가 나오고 구조팀은 어쩔 수 없이 로렌의 가족을 구하기 위해 그녀의 집으로 가게 되지만 이미 감염이 진행중인 딸아이를 발견하게 된다. 과연 그토록 구하고자 했던 자식이 좀비로 변해가는 상황을 과연 그녀는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런지…
더 팩트 2
Steadicam Operator
애보트는 만화와 살인현장 청소를 하며 돈을 벌어 생계를 유지해 나가는 여자이다. 그녀는 어느날인가부터 악몽을 꾸고 환영을 보기 시작한다. 애보트의 지인들이 살인사건에 휘말리기 시작하고 FBI는 이를 과거의 살인사건과 연결된 사건이라 보고 조사를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애보트는 살인사건들이 종교적인 힘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Dustland
Gaffer
Once upon a time, an endless dust storm engulfed the world, stranding an itinerant circus in a time without purpose. One day, a high-wire walker, lured by a tune hidden in the wind, leaves the circus and finds the melody revealed in the shape of a mysterious fiddler waiting at the crossroads. The stranger presents her with an hourglass that can stop the wind, but only until the sand runs out. The wire-walker rejoins the show and, taking control of her fate, decides to walk the wire one las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