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cha Verhey

참여 작품

Till the End of the Night
Line Producer
The undercover investigator Robert is supposed to win the trust of a criminal through a fictitious relationship with Leni. However, the feelings are not just a game. It is the spied criminal, of all people, who makes him confront his contradictory feelings…
Daughters
Line Producer
Martha and Betty have known each other for twenty years and they have decided to breakthrough. But while Martha realizes that her father has only faked his death wish in order to see the great love of his life again on Lake Maggiore, Betty mourns her stepfather Ernesto, who supposedly died years ago.
독일. 겨울 이야기
Line Producer
베키, 토미 그리고 마이크는 3인 우파 테러 조직을 구성하여, 지하에 살며 전 국민의 이목을 끌 날을 꿈꾼다. 사랑, 증오 그리고 우정이 뒤얽힌 복잡한 관계 속에서, 파괴를 향한 이들의 계획은 잇따른 강력범죄로 나아가게 된다. 그 사이, 명예, 자존심 그리고 의리와 같은 명목적 가치들은 점점 의미를 잃어간다.
살인마 잭의 집
Line Producer
​살인을 예술이라 믿는, 광기에 사로잡힌 자칭 ‘교양 살인마’ 잭! 그를 지옥으로 이끄는 안내자 버지와 동행하며 자신이 12년에 걸쳐 저지른 살인 중 다섯 가지 중요한 살인 사건에 대한 전말을 고백하기 시작하는데…
더 해피 프린스
Line Producer
In 1895, Oscar Wilde (1854-1900) was the most famous writer in London, and Bosie Douglas, son of the notorious Marquess of Queensberry, was his lover. Accused and convicted of gross indecency, he was imprisoned for two years and subjected to hard labor. Once free, he abandons England to live in France, where he will spend his last years, haunted by memories of the past, poverty and immense sadness.
와일드
Line Producer
An anarchist young woman breaks the tacit contract with civilization and fearlessly decides on a life without hypocrisy or an obligatory safety net.
님포매니악: 볼륨 1
Line Producer
한 허름한 뒷골목 길에 폭행을 당한 채 쓰려져 있던 조(샬롯 갱스부르)를 중년의 남자 셀리그먼(스텔란 스카스가드)이 그녀를 구해 집으로 데리고 온다. 샐리그먼은 평범한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성적 경험을 한 여성 조의 이야기를 듣는다. 샐리그먼은 조의 남성 편력과 성적 체험을 편견 없이 경청한다. 그리고 자신의 문학적, 수학적, 음악적 지식을 동원하여 조의 이야기를 해석한다. 일찍 성에 눈을 뜨고 여성의 성을 실험한 조에게 샐리그먼은 날개가 있는데 날면 좀 어떠냐고 이야기한다. 셀리그먼은 그녀와의 대화 중에 자신의 내부 어딘가에서 뭔가 불이 켜지는 것이 느껴진다.
님포매니악: 볼륨 2
Line Producer
무수한 남성을 만난 뒤 조는 첫 남자 제롬(샤이아 러버프)과 조우하고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낀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사랑은 성적 쾌감을 빼앗아갔다. 조는 삶의 공허함을 느끼게 되고 가학적인 방식으로 성적 만족을 제공하는 K(제이미 벨)를 찾아간다. 조는 감각을 되찾은 대가로 제롬을 잃지만 여성으로서 자신감을 되찾는다. 아무도 믿지 않고 아무 의미도 추구하지 않던 조는 자신의 분신이자 후계자인 P(미아 고스)에게 마음을 주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달라진다. 길고 긴 조의 경험담이 다다른 결론은 자신의 욕망을 인정한다는 것이다.
한나 아렌트
Line Producer
독일계 유대인 철학자이자 정치 사상가인 한나 아렌트가 1960~1964년까지 겪었던 실화를 다루었다. 한나는 나치 전범인 칼 아돌프 아이히만의 재판 내용을 보며, “악의 평범성”을 개념화한다. 하지만 그녀의 행동은 가족, 유대계 커뮤니티와 사상계 등 모든 사람의 반대에 부딪히게 된다. 사회적 반감과 살해 위협 속에서도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았던 한나 아렌트. , 에 이은 강인한 실존 여성 인물 3부작의 완성!
안티크라이스트
Thanks
눈발이 아름답게 흩뿌려지고 있는 깊은 밤, 그와 그녀는 격정적인 사랑을 나누고 있다. 그들의 어린 아들은 잠에서 깨어나 열린 창가로 쏟아지는 눈을 바라보다 창 밖으로 추락하고 만다. 아들을 잃은 그녀는 깊은 슬픔과 자책감으로 점점 병들어 가고 그는 그녀를 구원하기 위해 그들의 '에덴'으로 함께 떠난다. 그러나 그녀는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고, 현대판 아담과 이브의 성기가 소용돌이 친다.
Steel Trap
Production Manager
A who-is-it setting in the claustrophobic corridors of an abandoned and locked-off office building that has several guests invited to a party by their mysterious, unknown host. Only it is they who are the victims of their crimes. Suspense and mistrust are not the only stalker in this cat and mouse game of wits and fear. Who is the stalker? Why is he killing? And what is it exactly that everyone here has in com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