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Penn

Richard Penn

프로필 사진

Richard Penn

참여 작품

아임 히어
Doctor
A library assistant plods through an ordinary life in LA until a chance meeting opens his eyes to the power of creativity and ultimately, love. When this new life and love begin to fall apart, he discovers he has a lot to give. This short film proves that ordinary is no place to be.
라스트 샷
Funeral Director
조 드바인은 마피아 검거를 위해서라면 손가락이 잘리는 것도 개의치 않을 만큼 열정적인 FBI 형사. 어떻게든 한번 큰 건수를 올리고, 조직의 중심부로 진출하고자 몸부림친다. 그렇지만 그의 열정은 아무런 도움이 안된다. 결국 그에게 돌아오는 일이라곤 조용한 소도시 로드 아일랜드에서 갱단 우두머리 사돈의 팔촌쯤 되는 녀석이나 지켜보는 것이다. 그렇지만 이대로 주저 앉아있을 수 만은 없다. 마피아와 영화 산업의 연결 고리를 찾아낸 드바인은 영화제작을 미끼로 마피아의 우두머리들을 굴비처럼 엮어내고자, 가짜 영화 제작에 들어간다. 영화 제작자로 위장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각본. 자신의 거짓말에 순순히 속아줄 만큼 순진한 시나리오 작가를 찾던 그는 스티븐 섀츠를 만나면서 그가 적임자임을 직감하는데..
파이널 판타지: 스피릿 위딘
Additional Voices (voice)
2065년 지구는 혼란스럽고 운석과 행성들의 충돌로 수많은 에일리언들의 공격을 받는다. 에일리언들의 강력한 오염물질은 지구인들의 목숨을 위협하고, 혼란속에 살아남은 자들은 지구를 되찾기 위해 노력한다. 아키 박사는 조언자인 시드 박사와 캡틴 그레이의 도움을 받아 에일리언과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Countdown: The Sky's on Fire
Mayor Bill
The ozone is depleted and as a result of this all sorts things are happening like lethal insects flying around. A scientist tries to warn everybody about this but no one seems to believe him. When his predictions come true they now turn to him for help.
닥터 두리틀
Mr. Galvin
동물의 얘기를 알아듣는 독특한 능력을 타고난 존 두리틀(에디 머피)은 어릴 적 아버지에게 호된 야단을 맞고는 자신의 능력을 까맣게 잊고 성장한다. 어느날 두리틀은 러키라는 개가 하는 말을 알아듣고는 혼란에 빠지는데 이 일을 안 동네의 아픈 짐승들이 모두 두리틀의 집으로 몰려온다. 두리틀은 처음엔 당황하지만 자신이 동물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의사로서의 보람을 새롭게 느낀다. 한편 마크, 진과 함께 운영하던 병원을 의료업계 재벌 캐넷사가 인수하려 하자 두리틀은 처음엔 돈을 벌수 있는 기회라며 좋아한다. 하지만 동물들과 얽히는 과정에서 두리틀은 의사로서 타성에 젖은 자신을 반성하게 된다.
샤도우 다우트
Judge - Mayer's Trial
젊고 아름다운 미모의 캐롤라인은 문란한 성생활을 즐기며 살고 있다. 그러던 그녀가 누군가에게 살해된 채 싸늘한 시체로 발견된다. 용의자로 떠오른 사람은 랩 스타 바비 메디나이다. 가장 유능하고 촉망받는 변호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피고측 대리인 키트 데버룩스는 바비를 의심하고 그의 뒷조사에 착수한다. 하지만 메디나는 행실이 나쁘고 불량한 인물이긴 하지만 살해자는 아닌 것으로 밝혀진다. 항상 유죄판결을 이끌어 내고 정치가와도 친분관계가 두터우며 언론 매체를 통해 매력적인 인물로 알려져 있는 지방검사 출신의 보좌관 잭 캠피오니는 정치적 야망을 품고있는 도전적인 인물로 모든 불리한 상황을 빠르고 조용하게 마무리 짓는 스타일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의 미래를 안락하게 보장해 줄 성공을 만들어 나간다. 이러한 그에게 매력을 느낀 키트는 사건을 해결해 가면서 잭 캠피오니와 가까워진다. 한편, 키트는 그녀의 의뢰인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진짜 살인자를 빨리 찾아내는 일이라는 것을 알고 이 사건의 해결을 위해 노력한다. 사건을 진행시키면서 캐롤라인의 죽음이 단순 죽음이 아니며 정치적 음모와 깊은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볼케이노
Middle Aged Man
로스 엔젤레스의 상수도국 점검반 일행이 지하 상수도 점검 중 분사체로 발견되는 기이한 사건이 보고된다. 사고 조사에 착수한 L.A 경찰국 조사반은 사고 지역에서 뜨거운 열기와 함께 용암 분출의 징후를 발견하고 상부에 보고한다. L.A시는 긴급 비상대책위원회를 소집하고 마이크 로크(토미 리 존스)를 중심으로 사태 수습에 들어간다. 그러나 이미 화산 활동은 시작된 후이고 L.A는 일대 혼란의 위기와 큰 재앙의 위험에 놓이게 된다. 화산의 폭발로 용암은 번화한 L.A의 중심가로 흘러내리고 화산재는 도시를 뒤덮는다. 로크는 100여대의 소방차와 20여대의 헬기를 이용하여 용암의 흐름을 1차 저지선까지 차단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용암은 지하철의 선로를 따라 계속 진행하여 30분 후면 지하철이 끝나는 지점에서 용암의 대분출이 예상된다는 지질학자 에이미 반즈(앤 헤이치)의 말을 전해 들은 로크 대책 위원장은 에이미 박사의 도움으로 바다와 연결된 수로와 지하철의 끝나는 부분을 인공적으로 연결시켜 용암을 바다로 흘려 보낸다는 계획을 세운다.
The Barefoot Executive
Research Guy
A television executive low-level begins to rise sharply by the career ladder when he discovers a chimpanzee with an unerring ability to find television programs that will achieve immediate success.
When No One Would Listen
Judge Thompson
Jessica has been married to her controlling husband Gary for years. The abuse only gets worse when she gets a job at a bakery and makes two really caring friends: her co-worker and neighbor Lee, and her boss Walter.
슬립워커스
State Policeman
흡혈귀의 원조라고 일컬어지는 반인 반고양이 슬립워커. 순결한 처녀의 피를 먹고 살며, 세상에서 고양이의 발톱을 가장 두려워한다. 슬립워커인 메리(Mary Brady: 엘리스 크리지 분)와 그녀의 아들 찰스(Charles Brady: 브라이언 크로즈 분)는 어린 소녀를 살해한 후 인디애나 주로 이사하고,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는 찰스는 전학한 학교에서 여학생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그러나, 차츰 슬립워커의 본색을 드러내 자신을 의심하는 선생님을 죽이고 속도위반을 쫓다가 경찰에게 정체가 탄로 나고 만다. 한편, 치어리더인 교내 최고의 미녀 타냐(Tanya Robertson: 매드첸 에이믹 분)를 엄마의 먹이로 점찍고, 접근하던 찰스는 결정적인 순간에 타냐의 칼에 눈이 찔리고 뒤쫓아온 경찰 에디의 총에 맞아 만신창이가 되고 만다. 아들의 복수를 위해서 나선 메리. 그녀의 분노의 손길이 타냐에게 다가가는데.
I'm Dangerous Tonight
Paramedic
An ancient Aztec cloth with a curse accidentally finds its way into the possession of a young woman. She decides to make a dress from the cloth. Whoever wears this cloth/dress comes under its spell; all inhibitions and moral responsibilities are l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