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lian O. MacNeill

참여 작품

대리 집행
Script Supervisor
올리비아 로렌스(Olivia Lawrence: 맥 틸리 분)는 대학을 갓 졸업한 매력적인 처녀이다. 그는 부유했던 어머니의 돌연한 죽음으로 막대한 유산을 물려 받는다. 풍족한 유산과 교양을 겸비한 그녀는 가면 무도회에서 사귄 팀 화란(Tim Whalen: 로브 로우 분)이라는 매력적인 남자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는 그녀의 유산에 마음에 있었다. 어느 날 그녀와 같이 있던 팀은 실수로 술에 취해 행패를 부리는 그녀의 의붓아버지를 살해하게 되는데..
협곡의 실종
Script Supervisor
한 소년이 동생을 찾으러 집 옆 숲으로 갔다가 그만 구덩이에 빠지면서 정신을 잃게 되고 잠시 뒤 깨어나게 된다. 잠깐의 시간이 흘렀다고 생각한 소년은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 집으로 돌아갔지만 부모님과 동생은 없고 다른 사람이 살고 있다. 경찰에 의해 과거 실종신고 접수가 된 아이가 자신이고 또한 몇 년의 시간이 흘렀다는 걸 깨닫는 소년. 어렵게 부모님을 찾게 되지만 이미 늙어버린 부모님과 어른이 되어버린 동생. 게다가 현 과학자들의 실험의 대상이 되어버린 소년은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우주선을 타게 된다. 과연 소년은 무사히 과거로 돌아갈 수 있을까?
겅호
Script Supervisor
해들리 빌이라는 마을의 자동차 공장에서 공장 감독을 맡고 있는 헌트는 망해가는 공장을 살리기 위해 새로운 해결책을 모색한다. 그리고 그가 내린 결론은 잘 나가는 일본 기업의 경영기법을 도입하자는 것. 그는 일본의 아산 모터사를 방문해 해들리 빌에 현지 생산 공장을 세울 것을 권유한다. 그러나 일본의 경영진은 헌트의 제안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의문점을 던지는 일본인 경영진들에게 그는 기막힌 제안으로 설득해 내는데 성공한다. 헌트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언변에 설득당해 일본인 경영진들은 결국 해들리 빌에 공장을 설립한다. 드디어 공장은 가동되지만 헌트의 생각처럼 일이 잘 풀리지는 않는다. 원리원칙과 근면을 추구하는 일본인과 자유롭고 개성을 중시하는 미국 노동자들의 문화적, 정서적 차이로 곧 분쟁들이 발생한다.
비버리 힐의 낮과 밤
Script Supervisor
비버리 힐즈에 살고 있는 졸부 데이브와 바바라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파티를 연다. 하지만 그 파티에 소문난 부랑자 제리가 와서 난장판이 되어버리고, 자살하려는 그를 설득한 데이브는 그에게 함께 살것을 권유한다. 그러나 집안의 모든 여성 들이 거지와다름없는 제리를 은근히 사모하자 화가 난 데이브는 거칠게 제리를 몰아세우지만 쫓아내지는 못한다. 이때 휴가를 위해 집으로 돌아온 큰 딸제니가 제리와 결혼하겠다는 폭탄 선언을 해버리자 참다 못한 데이브는 제리와 크게 한바탕 싸움을 벌이게 되고 급기야 제리는 그 집을 떠나려한다. 하지만 막상 제리가 집을 떠나는날 모든 식구들이 그를 따라 나서자 데이브는 마음을 바꾸어 모두 같이 새로운 삶을 가꾸게 된다.
뜨거운 가슴으로 내일을
Script Supervisor
진학을 앞두고, 풋볼 선수로 활동하는 스테판의 방황과 갈등, 그리고 사랑을 그린 청춘 영화.
The Enemy General
Script Supervisor
OSS agent, working with the French underground, ambushes Nazi convoy with high-ranking general, who escapes. Later they take him from a Nazi prison and smuggle him to Eng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