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Rodine

Alex Rodine

프로필 사진

Alex Rodine

참여 작품

JFK
White House Man
1963년 12월 22일 텍사스에서 케네디 저격사건이 일어난다. 범인으로 체포된 오스왈드는 계속 저격 사실을 부인하다가 경찰에 호송되던 중에 암살당한다. 이후 사건의 수사를 위해 진상조사 위원회가 열리고 오스왈드의 단독범행으로 결론이 내려진다. 그러나 수사방법에 의문을 제시한 많은 사람들 중의 한 명인 지방검사 짐 개리슨(케빈 코스트너)은 각고의 노력을 거듭해 많은 증거를 확보하는데...
Son of Dinosaurs
The mysterious Dr. Lizardi entrusts Gary and Eric with a dinosaur egg. Now, they must find out everything they can about dinosaurs before the egg hatches. This quest takes them everywhere from Knott's Berry Farm to a dig site deep in the Canandian Badlands...
파이어폭스
Captain of the Riga
월남전의 경험도 있고 미공군의 비밀부대에서 비행기 조종 훈련을 받았던 미첼 갠트(Major Mitchell Gant: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는 어느날 엄청난 지령을 받는다. 그것은 영국 비밀 첩보국의 정보에 의하면 소련이 대단한 성능을 갖춘 최신 전투기 미그 31을 완성하여 시험 비행을 한다는 것이다. '파이어폭스'라는 이름의 이 미래형 전투기는 마하 6에 레이더에 포착되지 않으며 조종사의 생각대로 움직이는 사고 유도병기 장치 컴퓨터를 정착하고 있는데, 나토 측이 이것에 대항하는 전투기를 만드는 데는 최저 10년 이상을 걸려야 하므로 해결 방법은 그 전투기 자체를 훔쳐오는 것이다. 영국의 헤로인 거래업자로 위장해 모스크바에 도착한 갠트는 그림자처럼 따르는 소련의 감시 요원을 따돌리고, 파이어폭스를 설계한 과학자의 도움으로 전투기의 성능과 그가 변장해햐 하는 그레고리 체코프 대위의 특징을 배운다. 한편 모스크바에서는 감시요원에 의해 갠트의 정체를 알게 되나, 이미 갠트는 파이어폭스를 몰고 미국으로 오고 있었다.
에어포트 79
Russian Olympic Team Coach
Aviation disaster-prone Joe Patroni must contend with nuclear missiles, the French Air Force and the threat of the plane splitting in two over the Alps.
Rescue from Gilligan's Island
1st Officer
When a decaying Russian satellite crashes on the island, the Professor uses a key component for a barometer. With that device, he learns that a massive wave is going to swamp the island. In desperation, the castaways lash their huts together into one structure in order to have any chance to ride the disaster out.
The Trial of Lee Harvey Oswald
The bizarre story behind the man accused of assassinating John F. Kennedy and what might have happened had he been brought to trial.
장군 맥아더
General Derevyanko
1943년 필리핀은 일본군에 완전 포위되어 있었다. 대통령으로부터 철수 명령을 받은 맥아더 장군은 PT함을 이용해 필리핀을 떠난다. 크레기도 요새도 함락되고 웨인라이트 장군은 일본군의 포로가 된다. 맥아더는 뉴기니아 공격 요지와 보급로 차단 등 혁혁한 전과를 가져온다. 맥아더는 필리핀을 탄환할 것을 대통령에게 건의하여 작전을 허가받아 필리핀을 탄환한다. 루즈벨트가 서거하고 트루만이 대통령에 취임하여 나가시키와 히로시마에 원폭 투하를 재가한다. 이 사건으로 일본은 항복한다. 미국 내의 맥아더 지지자들은 그를 대통령 후보에 입후보 시켰으나 결과는 참패였다. 한국에서의 전쟁이 발발하자 맥아더는 즉시 인천에 상륙한다. 대통령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맥아더는 만주를 폭격할 것을 구상한다. 이 사건으로 맥아더의 본국 소환이 결정되어 가족과 함께 본국에 돌아온 그에게 미국 국민은 미 역사상 최고의 전쟁 영웅의 환대를 베푼다. 하원 합동회의에서 그는 유명한 은톼 연설을 남긴다. 노병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져 갈 뿐이다.​
미래 세계의 음모
KGB Man
미래의 도시를 방문한 트랜시와 듀피. 그들은 컴퓨터 문명이 이룬 이 도시에 도사리고 있음을 안다. 인간을 지배하려는 사이보그는 세계 주요인사들을 로보트로 바꿔치기 한다. 치밀하게 계획된 음모는 타게트가 된 인사들을 한명 한명 로보트로 바꿔가는데... 사이보그 건맨(율브린너)와 트랜시는 사랑에 빠진다. 듀피의 갈등.... 그러던 어느날 이들은 또하나의 엄청난 사실을 알아내고 경악한다...
콜로서스
Dr. Kuprin
포빈 박사는 적국의 대량 살상 무기 공격으로 부터 미국을 지켜줄 궁극의 슈퍼 컴퓨터 콜로서스를 개발하게 된다. 콜로서스는 적국의 공격에서도 살아 남을 수 있는 록키 산맥 안에 위치하고 인간들의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강한 방사능으로 둘러쳐지게 된다. 미 정부는 인간적인 감정이 없이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이 슈퍼 컴퓨터에게 핵무기 사용 권리를 일임하게 된다. 적국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할 수 있는 이 컴퓨터의 개발에 사람들은 평화로운 미래를 보장 받는 듯하다. 그런데 갑자기 이 수퍼 컴퓨터가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한다.
Wake Me When the War Is Over
During the latter days of WWII an American Lieutenant accidentally falls out of an airplane into German territory. He is taken in by a Baroness who becomes smitten with him and doesn't want him to leave, so she doesn't tell him that the war has ended...for five years!
헬리오 특공작전
Guard (uncredited)
The handsome top agent Matt dies a tragic death in his bath tub - the women mourn about the loss. However it's just faked for his latest top-secret mission: He shall find Dr. Solaris, inventor of the Helium laser beam, powerful enough to destroy a whole continent. It seems Dr. Solaris has been kidnapped by a criminal organization. The trace leads to the Cote D'Azur.
Dead Heat on a Merry-Go-Round
Translator
A sophisticated con man mounts an intricate plan to rob an airport bank while the Soviet premier is due to ar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