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Jae-seung

출생 : 1985-12-23,

참여 작품

말하지 못한 비밀
Sang-cheol
꽉 막힌 교육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희망을 품고 모인 아이들. 미수가 전학 온 그날을 계기로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든다. 새롭게 시작된 그들의 희망이자 꿈은 밴드부 결성. 그리고 함께 음악을 하는 것일 뿐인데.. 하지만 그 길은 어른들의 이기심과 아이들 마음속 깊이 자리잡고 있던 본연의 어두운 면에 부딪혀 결코 순탄치만은 않다. 그리고 어느 날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과 함께 그들조차 알지 못했던 비밀이 하나씩 파헤쳐지기 시작하는데… 가슴 아픈 과거와 남모를 상처를 품고 있는 아이들… 그 진실은 과연 어디에 숨어있을까?
네버다이 버터플라이
Haneul
소문난 찐따 하늘, 싸이코 전학생 명호와 뭉쳤다! 학교 짱 ‘치우’의 샌드백이자 빵셔틀인 ‘하늘’. 고3 시작과 동시에 구세주 같은 전학생 친구’명호’ 덕분에 모든 삶이 바뀐다. 새로운 친구들부터 당당해진 학교생활까지 ‘하늘’의 인생은 하루가 다르게 변해간다. 한편 ‘명호’의 럭셔리한 파티에 초대받은 ‘하늘’은 섹시한 여자친구 ‘세진’을 만나게 되고 ‘세진’의 돌발적인 애정공세에 애인으로 발전하게 되는 영광마저 누린다. 대~박~ 우량 소년들, 성인만화사이트 오픈. 앗! 데이터가 사라졌다! 그림을 잘 그리는 ‘하늘’, 전교 1등으로 두뇌회전이 남다른 전교 1등 ‘재열’ ‘명호’는 이들을 주축으로 성인만화사이트를 오픈한다. 정말 환상의 조합이다. 와우~ 한편 명호의 여자친구 ‘아름’을 짝사랑하는 스토커짱 ‘민식’이 만만한 하늘에게 계속해서 접근하고 이를 피해 도망치던 하늘은 하필 성인만화사이트 중요 정보가 담긴 USB를 잃어버리고 마는데… ‘민식’으로 인해 학교에서 성인만화사이트를 알게 되고 이에 자존심이 망가진 ‘하늘’ ‘치우’ 또한 ‘명호’의 등장으로 구겨진 자존심을 되찾기 위해 복수를 꿈꾸는데… 이들의 마지막 비행(?)기는 지금부터 시작된다.
밀월도 가는 길
Young Ki-jung/Juno
신춘문예에 당선된 동조는 축배를 들고 고향으로 가던 중 지하철에 쓰러져 잠에 든다. 눈을 뜬 동조는 가방이 없어진 것을 깨닫고 유실물 센터로 가지만 엉뚱하게도 고교 시절 잃어버린 배낭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