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 Vicente

Al Vicente

출생 : 1971-03-08, Chicago, Illinois, USA

약력

Al Vicente is an actor and director.

프로필 사진

Al Vicente

참여 작품

'패밀리 플랜' - The Family Plan
Jorge
헌신적인 남편이자 사랑이 넘치는 아버지, 그리고 자동차 영업왕인 댄 모건. 전직 킬러라는 과거가 그의 발목을 붙잡으려 하자, 댄은 아무것도 모르는 가족들을 데리고 기상천외한 로드 트립을 떠난다.
Landscape with Invisible Hand
Man in Suit
Two teenagers come up with a plan to ensure their families' futures when an occupying alien race's promise of economic prosperity leaves most of humanity impoverished and desperate.
Blind Trust
Pablo Obregon
An immigration lawyer is unwittingly entangled in a money-laundering scheme where his only chance to survive is to confront the same people who set him up.
엑설런트 어드벤쳐 3
Lead Scientist
30년 전 끝내주는 음악을 위해 미래와 과거를 오갔지만 아무것도 만들어내지 못한 채 시간만 보내다 어느덧 중년이 된 빌과 테드. 그러던 중 그들과 시간여행을 했던 루퍼스의 딸이 나타나 700년 뒤 미래로 빌과 테드를 데려간다. 그리고 또다시 주어진 일생일대의 미션.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인류를 하나로 만들 노래를 만들어내지 못하면 80분 뒤 세상은 종말한다는 것. 발등에 불똥이 떨어진 빌과 테드는 미래의 자신들에게 미래의 음악을 찾아 또다시 시간여행을 시작한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Isla de Mara Fisherman
고질라의 샌프란시스코 공격으로 인해 아들을 잃은 상처로 엠마와 마크, 딸 매디슨 가족은 슬픔 속에 살고 있다. 미지의 생물을 연구하는 모나크 소속 과학자인 엠마는 또 다른 공격에 대비해 거대 괴수와 소통하는 주파수를 발견한다. 그러나 괴수들을 조종해 지구를 초토화 시키려는 테러 세력에게 딸 매디슨과 납치되고, 주파수로 모스라, 로단, 기도라 등 고대 괴수들이 하나 둘 깨어난다. 역대급 재난 상황에서 인류의 생존 자체조차 불투명해지고, 여기에 강력한 고질라의 등장으로 괴수들의 대결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또 다시 최악의 위기를 맞은 가족들은 어떻게든 함께 위험을 헤쳐나가야만 하는데...
더 도메스틱스
Javier
정체 모를 바이러스로 인해 대부분 인간들이 사망하고 바이러스에 면역을 가지고 있는 소수만 살아남은 지옥과 같은 세상을 묘사한 아포칼립스 소재 스릴러 영화
배드 애시즈 온 더 베이유
Guillermo Gomez
The third installment in the successful Bad Ass action-comedy franchise. Bad Asses on the Bayou reunites the dynamic duo, Frank Vega (Danny Trejo) and Bernie Pope (Danny Glover), as they travel to Louisiana to attend the wedding of their dear friend Carmen Gutierrez (Loni Love). What was pictured as a wedding weekend escape to the south turns violently ugly as madness and mayhem ensue, pressing our senior heroes to once again serve justice.
테이큰 3
Cop Crime Scene #3
전 부인 레니(팜케 얀센)가 방문한다는 연락을 받고 집으로 돌아온 브라이언 밀스(리암 니슨)를 기다리는 건 살해당한 아내의 싸늘한 시체. 사태를 파악할 겨를도 없이 경찰이 집에 들이닥치고 브라이언은 살인범으로 체포되기 직전 가까스로 탈출한다. 쫓아야 할 대상도, 쫓기는 이유도 알 수 없는 상황에 경찰, FBI, CIA까지 총동원 되어 모두가 그를 쫓는다. 이제 그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지막 남은 딸 킴(매기 그레이스)을 지켜내는 것. 브라이언은 부인을 죽인 범인을 찾고 딸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추격을 시작하는데...
151경기
Local Sportscaster
캘리포니아 주 드라살 고등학교 미식축구팀 ‘스파르탄’의 코치 밥 라두쇠(짐 카비젤)는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사랑을 기반으로 한 형제애를 통해 모두가 한 가족임을 강조하고, 운동 실력보다는 아이들의 성장에 초점을 둔 밥 라두쇠의 프로그램은 151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의 바탕이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밥이 심장 발작을 일으킨다. 그동안 코치 일과 연승에 얽매여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던 것이다. 이를 계기로 밥은 휴식을 취하면서 가장의 역할에 전념하기로 결정한다. 몇 달 후 코치로 복귀한 밥은 팀워크가 와해된 상태에서 2004년 시즌을 맞이한다. 예상대로 드라살 고등학교는 152연승에 실패한데 이어 다음 경기에서도 패배하고 마는데...
캠퍼스 어택: 크리스티 처결단
Dave
여대생 저스틴은 추수감사절에 홀로 캠퍼스에 남는다. 라틴 어원의 여성이름이자 예수를 믿는 사람들을 증오하는 ‘크리스티 처결단’은 자생단체로 가난한 저스틴을 오해하고 타켓으로 삼는다. 모두 떠난 텅 빈 캠퍼스에 갇힌 저스틴. 그녀의 반격이 시작된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Man 1
치명적인 바이러스 시미안 플루로 인류가 거의 멸망하고 소수만이 살아남은 시대. 유인원들은 도시를 떠나 숲에서 그들의 세상을 만들었다. 도시는 폐허가 되었고, 10년간 인간과 유인원은 서로 다른 공간에 머물며 마주치지 않고 살아왔기 때문에 유인원들은 인간이 멸종한 것이 아닐까 추정하고 있다. 그 평화가 깨진 것은 도시의 비상전력이 다 소진되면서부터. 전력 공급을 위해서는 유인원이 거주하는 숲에 있는 댐을 재가동해야 한다. 우연히 두 존재가 마주치게 되자, 유인원과 인간은 평화를 지킬 것인가 무력을 써서 주도권을 가져야 하나를 두고 내부 마찰을 겪는데...
안나 니콜
Cole Harris
Voluptuous beauty Anna Nicole Smith marries an elderly millionaire and poses for Playboy, but after her husband's death, her excessive drinking, pill-popping and weight fluctuations take their toll.
The Way the World Ends
Alberto
An ordinary suburbanite couple discovers that the natural world simply vanished during the night. Yet even stranger, all of their neighbors carry on with their daily routines.
Redrum
Hot Head (Roach)
A bored couple rejuvenate their marriage by turning to murder.
White Boy
Juan
An Italian street hood gets romantically involved with a woman who is the ex-girlfriend of a leader of a white supremacist gang, after being being brutally attacked by the gang he seeks revenge via his street connections.
브라더
Victor's Deputy
그는 배 다른 형제인 켄을 찾기 위해LA로 향한다. 새로운 신분증을 갖고 홀로 LA에 들어선 야마모토는 말이 통하지 않는 이방인으로서의 새로운 삶에 좌절한다. 야마모토는 마약을 팔고 있는 켄을 가까스로 찾게 되지만 장소만 바뀌었을 뿐 도쿄에서와 똑같은 폭력배 생활을 계속해간다. 켄의 잔챙이 조직을 시카고 최고의 갱으로 키운 야마모토의 세력은 점점 커지고 사업이 번창하며 돈이 흘러들어 온다. 하지만 이내 야마모토는 젊은 일본인 갱 두목인 시라세와 대면하게 된다. 마피아 세계에서 시라세와 세력을 규합하지 않는다면 결론은 전쟁 뿐인데...
The Dukes of Hazzard: Hazzard in Hollywood
Tio Paco
The Duke Boys and company travel to Hollywood to sell some musical recordings in order to raise money to build a new hospital in Hazzard County. However, when their recordings and money are stolen, they wind up on the run from mysterious hitmen, sleazy record producers, Russian gangsters, and vicious loan sharks.
내일은 태양이 뜨지 않는다
Fred
세계적인 슈퍼스타의 본거지. 스타를 꿈꾸는 세계의 수많은 젊은이들이 모여드는 헐리웃. 18세의 젊은 미남청년 카를로스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헐리웃의 스타가 되는 것이 유일한 꿈이다. 2년 동안 멕시코에서 할아버지와 생활한 카를로스는 가족들이 생활하고 있는 로스엔젤레스로 돌아오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지독한 가난과 생계 걱정 뿐이다. 능력없는 아버지와 건강이 악화된 어머니, 그리고 정상적으로 자라지 못한 여동생과 형은 카롤로스의 인생을 압박한다. 거리에서 스타들이 사는 집의 지도 '스타맵스'를 팔며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카를로스. 그는 가족들의 생계마저도 책임져야 하는 처지에서 인생을 뒤바꿀수 있는 희망으로 헐리웃 스타가 되려는 결심을 굳힌다. 자신도 안토니오 반데라스 같은 대스타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카를로스. 그는 자신의 꿈을 위해, 자신의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걸기로 한다. 어느날, TV배우인 제니퍼와 그의 남편인 프로듀셔 마틴을 만난 카를로스. 그는 결국 단 하나의 배역을 타기 위해 몸을 팔기도 하고, 호모와 관계까지 하는 등 갖은 고생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카를로스에게 어느날 작은 배역이 맡겨지는데.
Fight and Revenge
While on a military mission, sergeant John Trenton is captured behind enemy lines and tortured in a prison camp.
Tangled
Carlos Menedez
A former drug runner must rescue her kidnapped son from his father.
Rebel Ridge
Corrections Officer
An ex-marine takes on a group of dirty cops.
Irish Twins
Brendan
Born within a year of each other, Michael and Seamus Sullivan have become very different men - just how much becomes apparent on the eve of their father's fu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