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ieu Beaudin

참여 작품

아크로밧
Sound Editor
크리스토프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아파트를 보러 왔다가 다리를 다친 곡예사 미카와 마주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렬하게 이끌린다. 우연한 만남 후 크리스토프는 충동적으로 그 집을 사게 되고, 그곳에 있던 미카와 다시 마주친다. 공사가 더디게 진행되는 가운데, 두 사람은 점점 서로에게 깊이 빠져든다.
유령 마을
Sound Effects Editor
인구가 215명뿐인 작은 외딴 마을에서 한 남자가 차 사고로 숨지게 된다. 망연자실한 마을 사람들은 비극의 전말과 관련하여 이야기하기를 꺼린다. 그 시점부터 그의 가족을 비롯한 몇몇 사람들에게 시간은 이제 아무 의미를 갖지 못하게 되고, 하루하루는 기약 없이 늘어져만 간다.
컨택트
Sound Effects Editor
어느 날 전 세계 12개 지역에 외계 비행물체 셸이 동시다발로 출현한다. 450m에 달하는 거대 비행체가 가만히 서 있을 뿐 어떤 행동도 하지 않자 각국 정부는 각자의 방식으로 외계인과 접촉을 시작하지만, 완전히 다른 언어 체계 때문에 첫 단계부터 난항을 겪는다. 미국 정부의 요청을 받은 언어학자 루이스와 물리학자 이안은 말과 글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신체의 모든 기관과 감정을 이용해 미지의 생명체와 대화를 시도하고 서로의 문자를 배워나간다. 마침내 대화의 물꼬가 트이게 되지만 그때부터 루이스는 이해하기 어려운 환상을 연이어 보기 시작하는데...
레이스
Sound Effects Editor
누구보다도 빠른 발을 가진 흑인 육상선수 제시 오언스. 피부색이 다르다는 이유로 멸시를 받지만 그의 거듭된 세계신기록 수립은 결국 국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가장 유력한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로 주목받는다. 한편 제11회 올림픽 개최지가 베를린으로 선정되면서 히틀러는 은밀히 유대인과 유색인종의 올림픽 출전을 막으려 한다. 이러한 소문이 돌자 각국의 불참 여론이 강해지고 독일은 마지못해 평등한 올림픽을 연다고 약속하지만… 1936년 베를린, 제시 오언스는 꿈에 그리던 올림픽 무대에 서게 된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 차별과 억압으로 베를린 곳곳은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데… 2016년 5월, 자유를 향한 10초의 질주가 시작된다!
Pinocchio
Sound
Eric toured the world, he worked on boats. It seems to live the life he always dreamed when he was imprisoned in Brazil, awaiting deportation to Canada. Between the calls to the Embassy, ​​the unexpected intervention of a stranger seeking to incriminate him and the announcement of the news to distraught parents, PINOCCHIO gradually pierces the mystery surrounding Éric over conversations, memories Travel to South America and confidences.
원펀치
Sound Effects Editor
명문 집안의 둘째 아들인 '더그 글랫'은 내세울 거라고는 강한 주먹밖에 없다. 형인 '아이라'는 촉망 받는 외과의인데 반해, 글랫은 별다른 직업없이 주먹을 쓰는 일을 전전한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와 함께 우연히 가게 된 아이스하키 경기장에서 관중석으로 난입한 선수를 단방에 때려눕힌다. 글랫의 강한 주먹을 눈여겨 본 감독은 주먹다짐이 암묵적으로 허용되는 '인포서'로서 그를 영입하게 되는데... 과연 스케이트도 타지 못하는 글랫이 아이스하키 선수로 거듭날 수 있을까?
Midnight in Saint Petersburg
Sound Editor
Harry Palmer heads a private investigation business based in Moscow. His associates are Nikolai "Nick" Petrov, ex-CIA agent Craig, and ex-KGB Colonel Gradsky. They take on the job of finding 1000 grams of weapons-grade plutonium stolen from the Russian government, though they do not know the identity of their cli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