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aël Tanguy

참여 작품

Oh My Goodness!
Visual Effects Supervisor
Five nuns set their sights on winning the cash prize in a major cycling race to raise money to renovate a dilapidated hospice. The only hitch is that none of them can ride a bicycle.
Masquerade
Visual Effects Supervisor
Adrien, an attractive dancer whose career was shattered by a motorbike accident, wastes his youth in the laziness of the French Riviera, where he is looked after by Martha, a former movie star. Adrien’s life is turned upside down when he meets Margot, a captivating beauty who lives for the thrill of scams and romantic entanglements. Together, they fantasise about a better life and set up a diabolical scheme, an emotional masquerade.
더 파더
Visual Effects Supervisor
나는 런던에서 평화롭게 삶을 보내고 있었다. 무료한 일상 속 나를 찾아오는 건 딸 앤뿐이다. 그런데 앤이 갑작스럽게 런던을 떠난다고 말한다. 그 순간부터 앤이 내 딸이 아닌 것처럼 느껴졌다. 잠깐, 앤이 내 딸이 맞기는 한 걸까?
와스프 네트워크
Visual Effects Supervisor
90년대 초, 쿠바 본토를 공격하는 ‘반 카스트로’ 테러리스트 조직에 침투하기 위해 마이애미에 스파이 단체를 만들었던 소수의 쿠바 사람들의 이야기.
더 바운서
Visual Effects Supervisor
클럽의 가드로 일하는 ‘루카스’는 소란을 제압하던 중, 예기치 못한 사고에 휘말린다. 무엇보다 소중한 딸을 잃을 위기에 놓인 그는 양육권을 대가로 범죄 조직에 가담하라는 제안을 받게 되는데…
Reinventing Marvin
Visual Effects Supervisor
Telling the true story of Marvin Bijou, a young boy from a working-class family in a small village, who suffers constant bullying at school and home for being ‘different’ – too sensitive and too feminine. A chance encounter with a drama teacher opens the doors to a world that offers him the chance to escape his situation.
오버드라이브
Visual Effects Supervisor
최고의 차만 훔쳐내는 앤드류 & 개릿 포스터 형제. 남부 유럽의 거대한 범죄 조직 보스의 차를 훔치려다 덜미를 잡히게 된다. 목숨을 구하는 대신, 조직을 위협하는 또 다른 세력의 우두머리 ‘클램프’의 유산을 훔쳐내겠다는 조건을 건다. 그 유산은 바로 3천 8백만 달러 가치의 1962년산 페라리 250 GTO. 주어진 시간은 일주일, 화끈한 한탕을 위해 포스터 형제는 팀을 모으기 시작하는데...
프란츠
Visual Effects Supervisor
1차 세계대전 직후 독일의 작은 마을, 전쟁으로 약혼자 프란츠를 잃고 슬픔에 빠진 안나. 그녀에게 자신을 프란츠의 친구라 소개하는 프랑스 남자 아드리앵이 찾아온다. 안나는 아드리앵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지만, 비밀을 간직한 아드리앵은 돌연 편지 한 통을 남기고 자신의 고향 프랑스로 돌아가는데…
빈센트
Visual Effects Supervisor
물이 닿으면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가진 ‘빈센트’. 하지만 그는 인간으로서의 삶이 있고 지구를 구해야 할 이유도 없다. 일상생활 속에서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내는 그 앞에 사랑스런 ‘루시’가 나타난다. 연인이 된 ‘루시’에게만 능력을 살짝 보여주지만, 그들의 관계는 바뀌지 않는다. 어느 날, 친구를 돕다가 사람들에게 능력을 들킨 ‘빈센트’는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되는데…
인 더 하우스
Digital Effects Supervisor
한때 작가를 꿈꾸던 고등학교 문학 교사 제르망과 갤러리를 운영하는 그의 아내 쟝.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그들에게 클로드란 학생의 작문 과제가 눈에 들어온다. 친구 라파의 가족 이야기를 써낸 클로드의 작문에서 묘한 매력과 재능을 발견한 제르망. 클로드의 작문은 제르망과 쟝에게 다시금 활력과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점점 도를 지나치는 클로드의 행동과 이를 부추기는 제르망의 호기심은 걷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치닫는데…
대학살의 신
Visual Effects Supervisor
어느 날 오후, 초등학교 앞 공원. 11살 재커리는 친구들과 다툼 중 막대기를 휘둘러 이턴의 앞니 두 개를 부러뜨린다. 아이들 싸움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한 거실에 모인 앨런(크리스토프 왈츠), 낸시(케이트 윈슬럿) 부부와 마이클(존 C. 라일리), 페넬로피 부부(조디 포스터). 교양과 이성으로 시작된 이들의 만남은 말꼬리 잡기, 비꼬기, 지난 얘기 또 꺼내 시비 걸기 등 유치찬란 말싸움으로 이어지고 유치하고 치졸한 말싸움은 엉뚱하게 같은 편 배우자를 향해 폭발하며 급기야 난장판 육탄전까지 벌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