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eka Davis

Viveka Davis

출생 : 1969-08-19, Santa Monica,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Viveka Davis

참여 작품

캐스트 어웨이
Pilot Gwen
세상에서 가장 바쁜 사람인양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시간에 얽매여 살아가는 남자 척 놀랜드(톰 행크스 분). ‘페덱스’의 직원인 그는 여자친구 캘리 프레어스(헬렌 헌트 분)와 깊은 사랑을 나누지만 막상 함께 할 시간은 가지지 못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캘리와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채 끝내지도 못한 그에게 빨리 비행기를 타라는 호출이 울리고 둘은 연말을 기약하고 헤어지게 된다. 캘리가 선물해준 시계를 손에 꼭 쥐고 "페덱스" 전용 비행기에 올랐는데, 착륙하기 직전 사고가 나고, 기내는 아수라장이 된다. 그의 몸을 때리는 파도. 눈을 떠보니 완전 별세상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무성한 나무, 높은 암벽. 아무도 살지않는 섬에 떨어진 것을 알게된 척은 그곳에서의 생존을 위해 이전의 모든 삶을 버리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외롭게 살아간다. 하지만 캘리에 대한 사랑만을 마음 속에 간직한 채 그녀를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않는다. 4년후. 고립된 섬에서 1500일이나 되는 시간을 사랑으로 이겨낸 척. 어느 날, 떠내려온 알미늄판자 하나를 이용해 섬을 빠져나갈 방법을 고안해내고 자신이 갖고있는 모든 물건을 이용하여 뗏목을 만든다. 섬에 표류한지 4년만에 거친 파도를 헤치고 탈출을 감행하는데.
Timecode
Victoria Cohen
A production company begins casting for its next feature, and an up-and-coming actress named Rose tries to manipulate her filmmaker boyfriend, Alex, into giving her a screen test. Alex's wife, Emma, knows about the affair and is considering divorce, while Rose's girlfriend secretly spies on her and attempts to sabotage the relationship. The four storylines in the film were each shot in one take and are shown simultaneously, each taking up a quarter of the screen.
Lost in the Pershing Point Hotel
Debutante #1
In 1970s Atlanta, a diminutive gay man tries to find succor from the small-town religion that filled him with self-loathing. He meets Miss Make-Do, who teaches him the fun of reckless behavior and emotional management via getting higher than a kite. The film features a host of cameos from John Ritter, Marilu Henner, Kathy Kinney and others.
생방송 에드 TV
Marcia
한 케이블 방송국이 시청률을 올리기위해 대담한 프로그램 기획을 시작했다. 그것은 바로 한 사람의 24시간을 있는 그대로 생중계하는 것. 오디션차 전국에서 카메라 테스트를 하던 중 형 레이(Ray Pekurny : 우디 헤럴슨 분)의 오디션에 쫓아와 구경 중이던 에드(Ed Pekurny: 매튜 맥코노히 분)가 방송국의 PD의 눈에 띄어 발탁이 된다. 그 전까지 에드는 그야말로 평범하기 짝이없는 동네 비디오가게 점원. 그러나 화장실 가는 것만 빼놓고 그의 모든 것이 전국의 전파를 타게 되자 그는 하루아침에 벼락 스타가 된다. 한편 에드의 유명세를 업고 한 몫 벌고자 하는 형 레이의 약혼녀 셰리(Shari: 제나 엘프만 분)는 그에게 싫증을 느끼고 에드의 따뜻함과 인간다움에 끌리게 된다. 사실 에드도 셰리를 짝사랑하던 차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셰리도 유명세를 타지만 그들의 생활이 방송에 나가게 되면서 그들의 사랑은 순탄치 않은 길을 걷게 되고 한술 더떠 방송국은 프로그램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조작으로 새내기 배우인 질을 등장시켜 에드를 유혹하게 만드는데.
병 속에 담긴 편지
Alva
'시카고 트리뷴'지의 유능한 자료 수집가 테레사(Theresa Osborne: 로빈 라이트 분). 오랜만에 휴가를 얻은 테레사는 케이프 코드 해변으로 한가로운 여행을 떠난다. 이른 아침 해변을 거닐던 그녀는 우연히 백사장에 밀려온 병 속에 담긴 편지를 발견한다. 편지는 한 남자가 죽은 아내, 캐서린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띄워보낸 사랑의 메시지. 편지에 담긴 진실한 사랑은 이혼의 상처로 마음의 문을 굳게 닫아버린 테레사에게 부드러운 봄바람처럼 달콤하게 다가온다. 테레사로부터 편지를 전해받은 상사 찰리(Charlie Toschi: 로비 콜트란스 분)는 자신의 칼럼에 그 편지를 게재하고, 같은 사람이 쓴 두 통의 편지가 연이어 발견된다. 또 다른 편지를 받아본 테레사는 얼굴도 모르는 채 'G'라는 이니셜을 가진 편지의 주인공에 대한 그리움과 호기심을 키워가고 마침내 그를 찾아 나선다. 사고로 아내를 잃은 후 바닷가 외딴 집에서 혼자 외롭게 살아가는 개럿(Garret Blake: 케빈 코스트너 분). 바닷가에서 자신의 배를 손 보던 그는 테레사의 방문을 받는다. 자신을 너무도 잘 이해하는 테레사에게 쉽게 마음을 열어 보인 개럿. 그가 밤마다 혼자 나가던 요트 여행에 그녀를 초대하면서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 진다. 그러나 테레사는 자신이 간직하고 있는 개럿의 편지에 대해 그리고 그 편지가 신문 칼럼에 소개되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끝내 고백하지 못한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로를 깊이 사랑하게 된 개럿과 테레사 하지만 이들 앞에 놓인 현실은 순탄하지만은 않은데.
My Last Love
Kate
Love and life can never be planned. That's the message of the heartwarming love story of Susan Morton, a single mother facing a terminal illness who finds unexpected romance and a larger life lesson at a most difficult time. Susan moves to California with her daughter after being diagnosed with cancer. Enter young lover Michael Blake, who teaches Susan that all of life is a precious gift.
Naomi & Wynonna: Love Can Build a Bridge
Wynonna Judd
This is a true story about the relationship between a mother and her daughter, and their struggle to make it to the top in the music world. It is about hopes and dreams... about relationships and about growing up.
캠퍼스 대소동
Womynist #1
Nervous high school senior Tom Lawrence visits Port Chester University, where he gets a taste of politically correct college life when he's guided by fraternity wild man Droz and his housemates at The Pit. But Droz and his pals have rivals in nasty preppy Rand McPherson and the school's steely president. With their house threatened with expulsion, Droz and company decide to throw a raging party where the various factions will collide.
Body Shot
Rita
Paparazzi photographer Mickey Dane is obsessed with elusive pop singer Chelsea, and his attempts to capture her on film often land him in trouble.
위험한 여인
Mercy
프랜시스(Frances: 바바라 허쉬 분)는 15살때 어머니를 잃고, 약간 머리가 이상한 조카 마사(Martha Horgan: 데브라 윙거 분)와, 프레시노에서 정착한지 근 10년이 되어간다. 아직 미혼인 두 여자, 프랜시스는 하원의원 스티브 벨(Steve: 존 테리 분)의 선거참모로 일하면서 깊은 관계를 갖고 있으며, 마사는 세탁소에서 일한다. 마사는 약간 모자라는것 같지만 정의감이 투철하고 고집이 있어서 직장에서도 주인의 부정을 고발했다가 파면되고, 집에서는 숙모와 사소한 의견 차이로 혼자 별 채에서 기거한다. 그런 마사에게도 사랑은 찾아오는데. 워싱톤주에서 온 맥키(Mackey: 가브리엘 번 분)를 만난 순간, 마사는 가슴이 훈훈해 오는 것을 느꼈고, 일자리 때문에 자신을 자책하는 맥키를 본 어느날 저녁, 마사는 그와 함께 밤을 지새게 된다. 직장에서 도둑으로 누명을 쓴 것이 한이 된 마사는, 동료이자 친구인 버디(Birdie: 크로 웹 분)를 찾아갔다가 거기서 버디의 정부 겟소(Getso: 데이빗 스트레다이른 분)를 만난다. 겟소가 범인임을 아는 마사는, 그녀 특유의 직선적인 말로 겟소를 비난하지만, 힘으로 밀리자, 과도로 겟소를 난자한다. 자신이 살인을 저지른 사실조차 미처 감지하지 못하는 마사. 마사를 진찰한 경찰은, 마사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숙모인 프랜시스에게 알린다. 당황한 프랜시스는 누구 아이인지 마사를 추궁하지만, 마사는 입을 열지 않는다. 5년형을 마치고 나오는 날, 교도소 앞에는 이제는 어엿하게 직장인으로 정착한 맥키와 프랜시스가, 그녀의 딸의 손목을 잡고 기다리고 있는데...
성희롱 사건
Mary Ann
컴퓨터 공학도인 로라 블랙(Laura Black: 브룩 쉴즈 분)은 두뇌집단이 모인 최고의 컴퓨터 회사에 입사한다. 처음 몇날동안 로라는 이 회사의 동료들과 잘 조화하며 적응해 나간다. 그러나 로라는 리차드 팔리(Richard Farley: 리차드 토마스 분)를 만나면서 부터 그녀의 비극은 시작된다. 리차드는 이 회사의 최고의 컴퓨터 전문가로 로라를 처음 만나는 순간 그녀에게 폭 빠져버린다. 일방적으로 로라를 사랑하는 리차드는 끈질기게 그녀에게 구애를 구하지만, 로라의 관심을 얻지 못하자 그녀의 모든 행동을 제한하면서까지도 귀찮게 한다. 리차드의 구애 방식이 점차 노골적으로 변하자 로라는 이 일을 회사에 알린다. 그러자 리차드는 회사에서 쫓겨난다. 그 후에도 리챠드의 계속된 접근은 '접근 금지'라는 법적 제지를 받고 만다. 이에 분노를 느낀 리챠드는 로라에 대한 배신감이 가득하게 되고, 결국 미쳐버려 완전 무장한 채 로라가 일하는 회사에 침입해 무차별 살해와 회사의 기물을 파괴해 버리고 로라에게 총상을 입히고 만다. 총상을 입은 로라는 필사의 도주로 위기에서 벗어나고 경찰과 대치한 리차드는 경찰의 회유를 무시한채 기물을 파괴하고 다니나, 회유에 굴복하여 체포되고 만다.
맨 트러블
June Huff
소프라노 가수 조안(Joan Spruance: 엘렌 바킨 분)은 집에 도둑이 든 것을 보고 공포를 느낀다. 다행히 동생 앤디(Andy Ellerman: 비버리 단젤로 분)의 집에 묵게 되어 안심한다. 그러나 앤디가 성형수술을 받으러 가는 바람에 다시 혼자가 된다. 게다가 동생의 옛남자가 나타나 괴롭힌다. 주인인 해리(Harry Bliss: 잭 니콜슨 분)는 아내와의 사이도 좋지않고 그의 세파트 듀크도 빚 때문에 빼앗길 지경이다. 그가 간절히 바라는 것은 상류 사회의 고객을 잡는 것이다. 그가 조안의 전화를 받고 방문한다. 조안은 해리에게 친절히 듀크 다루는 법을 가르치고, 조안은 해리에게 고마와한다. 해리의 색다른 인생관에 더욱 끌린다. 그들의 첫 데이트날, 앤디로부터 레일스(Redmond Layls: 해리 딘 스탠톤 분)의 부하에게 납치되어 정신병원에 감금되어 있다는 전화가 온다. 데이트는 중단되고, 앤디를 구하러간다. 여기서 해리는 레일스의 고문 변호사를 만나는데, 그의 과거를 아는 사람이었다. 그는 해리에게 앤디가 감춰놓은 기록을 찾아주면 보상을 하겠다고 유혹한다. 해리는 조안을 사랑하나 지금은 돈이 더 절실한 상황이다. 해리는 레일스에게 발각되지 않고 조안을 도우려 하고, 결국 둘은 의사로 변장해 앤디를 구하러 가는데...
내 사랑 컬리 수
Trina
컬리수를 아끼는 빌은 그녀에게 좋은 부모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느 추운 겨울날 저녁에 두사람은 작전을 짠다. 작전은 맞아 들어가고 이들은 엘리슨이라는 변호사의 집에서 머물게 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엘리슨은 빌과 컬리수를 좋아하게 되지만 한가족처럼 지내는 이들을 워커가 질투하고 방해공작을 벌인다.
닉크
Babysitter
LA 경찰의 신입 경관 닉크 스타일스는 임관된 지 8개월째 되는날, 우연한 기회에 암흑가의 거물급 살인청부업자 블레이크를 검문하여 언론매체들의 집중적인 주목을 받게 된다. 이를 계기로 닉크는 검사보까지 승진되어 승승장구하는 한편, 풋나기의 총에 붙잡혀 철장에 갖힌 블레이크는 복수를 노린다. 마침내 탈옥에 성공한 블레이크는 죽은 것처럼 위장한 후, 심리적인 방법으로 닉크에의 복수의 손길을 좁혀간다. 닉크의 동료가 살해 되고 닉크는 그의 함정에 빠져 경찰 당국과 언론에 집중 공격을 받게 되는데...
The End of Innocence
Honey
Seemingly autobiographical story of a woman overwhelmed with trying to please everyone except herself, and not finding any answers until she's admitted to a rehab center by her parents. Eventually here is where she finds her answers.
Forbidden Sun
Jane
Olympic gymnastics coach Francine Lake and her twelve gorgeous students train on the Island of Crete. The rigors of training preclude most sexual activity with the locals, thus the girls spend their evenings in quiet frustration.
Student Exchange
Carole Whitcomb
Carol and Neil are are successful in terms of grades, but not very popular at their highschool. When Carol comes to know that two foreign exchange students from France and Italy were redirected to another school, she figures she and Neil could take their places and be in the middle of public interest for one semester.
Morgan Stewart's Coming Home
Emily
After seven years in boarding school, Morgan Stewart is finally coming home. He discovers it's not the same happy home it used to be....
Not My Kid
Susan Bower
A teenaged drug addict is sent to Dr. Royce's controversial drug intervention program where the addicts in the program confront each other in supervised group meetings. Also, in evening meetings, the addicts are confronted by their families. The girl's parents want to remove her from the program because it upsets them that their daughter is being forced to associate with addicts who admit to stealing and trading sex for drugs.
Shoot the Moon
Jill Dunlap
After fifteen years of marriage, an affluent couple divorce and take up with new part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