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McGrady

Michael McGrady

출생 : 1960-03-30, Federal Way, Washington, USA

약력

McGrady was born in Federal Way, Washington, to Gloria, a hair salon owner, and George McGrady, an airline mechanic. He attended Federal Way High School and the University of Washington, majoring in Business Administration. He currently splits his time between Southern California and Washington State, with his wife Ilka. McGrady had planned to become a lawyer and was working at a bank when his sister entered him in a contest for a scholarship to a local acting school. After that McGrady moved to California to pursue his dream of becoming an actor.

프로필 사진

Michael McGrady

참여 작품

토카레브
Danny Doherty
성공한 사업가이자 딸바보인 폴. 멋진 남편이자 아버지로 살아가고 있던 그에게 어느 날 갑자기 날벼락 같은 일이 벌어진다. 바로 친구들과 놀고 있던 딸 케이틀린이 무장괴한들에게 납치를 당한 것. 아무런 단서도 용의자도 없는 가운데, 폴은 전직 마피아였던 자신의 과거와 사건이 연결되어 있음을 짐작한다. 이에 파트너였던 친구들을 모아 사건을 추적하게 되는데… 범인들을 향한 잠들어있던 그의 살인본능이 깨어난다!
비니스 더 하비스트 스카이
Cy
A teen drama set during the fall potato harvest in a small northern Maine town.
프로즌 그라운드
Vice Det. John Gentile
1983년, 알래스카의 얼어붙은 땅 위에서 잔혹하게 살해 당한 여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베테랑 형사 잭(니콜라스 케이지)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의 연이어 실종되던 것에 주목, 어쩌면 이것이 연쇄 살인일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재기한다. 그러나 이 모든 사건을 조용히 묻어버리려는 정부와 자극적인 기사로 이슈를 만들려고 하는 언론, 그리고 그 어떤 증거도 남기지 않는 완벽한 범인 사이에서 사건은 쉽게 진척을 이루지 못한다. 그러던 중 잭은 어린 매춘부 신디(바네사 허진스)가 로버트 한센(존 쿠삭)이라는 남자에게 성폭행 당한 것은 물론, 살해 위협까지 당했다고 신고했던 사실을 알게 된다. 성실하고 친절한 베이커리 주인으로 마을 주민 모두에게 좋은 평판을 이루고 있는 로버트. 하지만 잭은 그를 향한 의심을 지울 수 없고, 어떻게든 증거를 찾기 위한 치밀한 수사망을 펼치기 시작하는데...
프리랜서스
Robert Jude
15년 전 살해된 경찰의 아들이 주변의 도움으로 경찰이 된다. 아버지의 예전 동료를 아버지처럼 믿고 따르던 어느 날,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그. 이제 모든 걸 알아버린 이상, 처절한 복수만이 남아 있을 뿐이다.
완벽한 가족?
Frank Cleary
보수적인 카톨릭 신자인 에일린은 ‘올해의 카톨릭 여성상’ 후보가 되어 기쁘다. 그러나 가족방문이라는 마지막 테스트의 날이 다가오면서 그녀의 긴장은 점점 고조된다. “완벽한 가족”을 보여주고 싶지만 딸은 레즈비언이고 아들은 이혼할 예정이며, 남편은 그녀에게 지쳐 집을 나갔기 때문. 한편 그녀의 딸 섀넌은 성공한 변호사로 파트너 안젤라와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어머니 에일린에게 축하받지 못하고, 모녀간의 갈등이 커진다. 에일린은 무사히 ‘올해의 카톨릭 여성상’을 받을 수 있을까? (2012년 제12회 서울LGBT영화제)
Keith
Pete
Natalie is high school royalty, but her queen bee status falls apart when she falls for the new guy at school. Although Keith ignores her at first, they soon become friends -- even though Natalie suspects that Keith has something to hide. As the free-spirited Keith shows Natalie how to embrace what life offers, they grow closer -- until a secret tests the bounds of their relationship
Ring of Death
Officer Colson
On the inside, there are no rules. See what happens when Prison Officials Profit from Illegal fights.
Low Winter Sun
Brendan McCann
Frank Agnew is a police detective who kills for revenge and naively believes he's engineered the perfect crime.
하프 패스트 데드
Guard Damon J. Kestner
FBI 비밀요원인 사샤(스티븐 시걸)는 국제 자동차 도둑으로 위장, '킹핀'이란 조직에 잠입한다. 킹핀의 중간보스 닉(자 룰)에게 접근, 신뢰를 쌓아갈 무렵 FBI가 조직을 급습한다. 위험에 처한 닉을 구하다가 7방에 달하는 총상을 입은 사샤의 심장은 22분간이나 멈춰버리는데. 죽음의 문턱에서 벗어난 사샤가 깨어난 곳은 역사상 가장 악명높은 감옥 알카트라즈를 최신식 설비와 방어벽으로 재정비한 '뉴 알카트라즈'. 이곳에 설치된 최신식 사형 집행 시스템 "슬로터 하우스 5 (Slaughter House 5)"의 첫번째 사형수는 2억달러의 금괴를 훔친 전설적인 범죄자 레스터. 그러나 미연방법원 판사와 최고위층이 참석한 가운데 레스터의 사형이 집행되려는 찰나, 이곳의 보안 시스템을 꿰뚫고 있는 교도관 도니는 "49ERS"로 불리는 전투 용병들을 동원하여 고위층을 인질 삼아 순식간에 뉴 알카트라즈를 장악한다. 이제 사샤는 그의 신분을 알게된 닉과 함께 금괴를 강탈하려는 도니와 49ERS의 음모를 막고 인질을 구해내야만 하는데.
Five Aces
Sean Haggerty
Chris Martin has a problem: his impending marriage. Like any other man about to enter into the holy vows of matrimony, Chris has begun to second guess himself. Is married life what he really wants? While his bride-to-be takes care of the wedding plans, Chris returns to the neighborhood of his youth to consider his married future and to spend one last week of bachelorhood with his four high school buddies: Ray, Ash, Todd and Sean. Together, the reunited "Five Aces" enjoy a funny bittersweet week reminiscing about a time when they had all the answers... only nothing turned out the way they planned. As the week's events unfold, the Five Aces begin to realize exactly what life and friends mean to each other.
사랑이 지나간 자리
Jimmy Daugherty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을 가진 사진작가 베스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날 생각으로 들떠있다. 하지만 아이들은 엄마를 떨어지기 싫어하고 어쩔 수 없이 베스는 아이들과 함께 동창회에 참석하게 된다. 그러나 모처럼 만난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베스 앞에 뜻밖의 사고가 닥치는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둘째 아들인 벤이 행방불명이 된 것이다. 아이를 찾는 방송을 내보내고, 미아찾기 운동도 해보지만 벤은 나타나지 않고 베스는 점점 히스테릭하고 예민해져만 가는데. 이런 아내가 애처로운 남편 팻은 그녀와 함께 벤의 체취가 묻어있는 집을 떠나 이사를 결정한다. 이사를 한 후에도 벤을 잊지 못하는 베스는 다른 가족이나 아이들의 사진을 촬영하는 일로 자신의 슬픔을 달래보지만 아들 벤에 대한 그리움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그렇게 9년의 세월이 흘러 모두들 체념할 때 즈음 어느 날 잔디 깎기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동네 소년이 베스의 집 초인종을 누른다. 베스는 자신의 잃어버린 아이와 너무나 닮은 이 소년의 모습에 들떠, 아이 몰래 카메라의 셔터를 눌러대고 벤을 처음 잃어버렸을 때 만나 이젠 친구가 되어버린 경찰 캔디 앞에 아이의 사진을 보여주게 된다. 캔디는 컴퓨터를 이용해 벤의 9년 후의 모습을 만들어내고 컴퓨터 속의 벤의 모습은 바로 잔디 깍기 아르바이트 소년의 모습과 일치한다. 아이를 찾았다는 안도감으로 감정이 복받쳐오르는 베스. 경찰의 불시 검문으로 바로 그 아이가 벤이 맞으며 아이를 유괴한 것은 동창회때 만났던 자신의 친구의 짓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베스와 가족 앞에 이젠 훌쩍 큰 모습으로 나타나 이름조차 낯설게 샘이 되어버린 벤. 그러나 9년 동안이나 떨어져있던 벤과 베스 그리고 가족간의 사이는 좀처럼 좁혀지지 않고 베스는 벤을 찾았다는 기쁨보다 마음을 열지 못하는 벤 때문에 더욱 괴로워한다.
Bad City Blues
Clarence Jefferson
In the aftermath of a violent robbery, a New Orleans doctor, Eugene Grimes, wakes to find a wounded woman and $2 million in cash on his doorstep. In pursuit of the thieves, police captain Clarence Jefferson discovers that Grimes is the key not only to the money but to a dark web of intrigue and vengeance stretching back to a bloody civil war in El Salvador a decade before.
Malevolence
James Clark
A young prisoner tells his story to an FBI agent. How unjust judicial system, systematic abuse inside and political corruption and machinations outside turn someone who killed in defense into a hardened criminal.
씬 레드 라인
Pvt. Floyd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1942년 과달카날 섬, 일본군은 호주를 점령하기 위해 섬에 비행장을 건설하고 남태평양 공격선을 구축하고 있다. 위협을 느낀 미국은 해병대를 보내 과달카날 탈환 작전에 나서지만 승부는 쉽게 나지 않는다. 미국은 사기가 떨어진 해병대 병력을 지원하기 위해 육군을 과달콰날 섬에 상륙시키기로 한다. 전쟁의 불안과 공포 속에 과달카날 섬에 이른 육군 지원부대는 아무런 공격을 받지 않고 섬에 상륙한다. 일본군이 점령하고 있는 고지 탈환 작전을 지휘하는 고든 대령은 중대별로 정면 돌파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미군은 엄청난 피해를 입는데...
메이데이
Captain Skip Lang
미국 특수부대 델타 포스의 팀장인 랭 대위는 부하들과 함께 이라크 북부 군기지에 억류되어 있는 미군 한 명을 구하러 파견된다. 그러나 도착하자마자 정보 부실로 인해 이라크 군에 의해 발각되자 본부에서는 철수 명령을 내린다. 그러나 랭 대위는 일부 부하들의 우려를 무시하고 계속 임무를 진행시켜 무사히 포로를 구해 돌아오고, 이 일로 군 청문회에 서게 된다. 랭과 그의 부하들이 군 청문회에 서던 시각, 세계적으로 악랄한 테러리스트인 루카시는 러시아 핵잠수함 커스크를 탈취하고 근방에 있던 북극성호도 장악한다. 루카시는 워싱턴을 상대로 북극성호를 폭파하겠다며 250억 달러를 요구한다.
볼케이노
Policeman
로스 엔젤레스의 상수도국 점검반 일행이 지하 상수도 점검 중 분사체로 발견되는 기이한 사건이 보고된다. 사고 조사에 착수한 L.A 경찰국 조사반은 사고 지역에서 뜨거운 열기와 함께 용암 분출의 징후를 발견하고 상부에 보고한다. L.A시는 긴급 비상대책위원회를 소집하고 마이크 로크(토미 리 존스)를 중심으로 사태 수습에 들어간다. 그러나 이미 화산 활동은 시작된 후이고 L.A는 일대 혼란의 위기와 큰 재앙의 위험에 놓이게 된다. 화산의 폭발로 용암은 번화한 L.A의 중심가로 흘러내리고 화산재는 도시를 뒤덮는다. 로크는 100여대의 소방차와 20여대의 헬기를 이용하여 용암의 흐름을 1차 저지선까지 차단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용암은 지하철의 선로를 따라 계속 진행하여 30분 후면 지하철이 끝나는 지점에서 용암의 대분출이 예상된다는 지질학자 에이미 반즈(앤 헤이치)의 말을 전해 들은 로크 대책 위원장은 에이미 박사의 도움으로 바다와 연결된 수로와 지하철의 끝나는 부분을 인공적으로 연결시켜 용암을 바다로 흘려 보낸다는 계획을 세운다.
와이어트 어프
John Shanssey
애리조나 툼스톤의 OK 목장과 다지시티에서 펼쳐지는 와이어트 어프는 사랑과 모험 그리고 용기를 담은 스릴 만점의 서부활극.
Quick
Hellman
A female assassin named "Quick" is hired to bring in a Mafia accountant, who is under police protection. Double crossed by the mafia, she takes her hostage to California to retrieve $3M that he took before running. The mafia and Quick's untrustworthy boyfriend are on the trail.
호커스 포커스
Cop
할로윈 데이. 주인공 맥스는 다른 아이들처럼 귀신을 믿지 않고 할로윈 데이에 엉뚱한 짓을 하다가 그만 300년간 잠들어 있던 마녀 삼총사를 깨우고 말았다. 현대의 도시에 나타난 세 마녀는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 숫총각 맥스의 정기를 노린다. 맥스는 자신의 순결과 목숨을 지키기 위해 또 온 인류와 현대문명을 지키기 위해 이들과 맞선다.
A Child Lost Forever: The Jerry Sherwood Story
Dennis
A teenage mother is forced to give up her baby for adoption and, 19 years later, when she tries to contact her son, she learns that he died, under questionable circumstances when he was three years old.
Perry Mason: The Case of the Heartbroken Bride
Dave Tynan
Perry Mason is invited to the marriage of the daughter of an old friend of his. But after the ceremony the uncle of the bride is dead. Certainly this is a case for Perry Mason.
미스터 베이스볼
Duane
미국의 메이저리그에서 활동하던 야구 선수가 일본으로 건너가 야구를 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 미국인이 바라보는 일본인과 일본 문화에 대한 시각이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이다.
미드나잇 스팅
Frank Mangrum
가브리엘 케인(Gabriel Caine: 제임스 우즈 분)은 아크릴로 만든 모조 골동품을 팔았다는 죄목으로 윈필드 스테이트 감옥에서 복역 중이다. 그러던 그가 환기장치로 탈출하는 동료를 도와주게 되고 그가 밖에서 수감기간을 줄여주게 된다. 자유가 주어진 그에게 구미를 끄는 새로운 사기 분야는. 바로 수감 중 그가 들은 바 있는 딕스타운에 관한 것이었다. 그것은 TV 방영이나 권투협회의 후원이나 또는 간섭도 받지 않는, 마을 교유의 한바탕의 경기로 주민을 환호와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는 매력적인 주먹 싸움이었는데... 그러나 예술가적 사기꾼 가브리엘의 이상적 놀음처럼 이 모험은, 사실 존 길론(John Gillon: 브루스 던 분)의 선수들에 의해 우승은 독점되고 있는 실정. 길론은 전설적인 권투선수인 딕스의 메니져였으나 딕스를 배반하고 상대편 선수에게 돈을 걸어 벼락부자가 된 비열한 인간인데...
Coopersmith: Sweet Scent of Murder
Marvin
Prospective series pilot about a maverick, motorcycling insurance investigator who uses unorthodox methods to smoke out the truth behind every claim that crosses his desk, and here looks into a life insurance claim when the wife of a second-rate race car driver appears to have died in an accident.
베이브
Lou Gehrig
베이브 루스(Babe Ruth : 존 굿맨 분)는 7세에 부모의 버림을 받고 세인트 메리 직업학교로 끌려온다. 그러나 그의 야구에 대한 천부적인 소질을 알게 된 한 사제에 의해 보살핌을 받으며 자라게 된다. 그러던 중 보스톤 레드삭스팀에서 온 한 사람에게 발탁되어 법적 후견인까지 얻은 그는, 프로야구에 뛰어들게 되고 그는 뭐든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는 돈과 그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얻게 된다. 보스톤 레드삭스와 뉴욕 양키스의 대결에서 루스는 홈런으로 화려한 데뷔를 한다. 어느날 한 식당에서 일하는 헬렌(Helen : 트리니 알바라도 분)이란 여자에게 반한 그는 그녀가 좋아하는 가축과 농장을 안겨주고 둘은 결혼을 하게 된다. 그러나 부모의 따뜻한 정을 모르고 자란 루스는 아내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모르고 사사건건 그녀와 충돌한다. 루스가 속해 있는 보스톤 레드삭스의 구단주는 이따른 사업의 실패로 사채업자에게 125,000 달러를 갚지 못해 보물덩어리 루스를 양키스팀에 팔기에 이른다.
She'll Take Romance
Scott
TV movie directed by Piers Haggard.
Born to Race
Walt
A race-car driver falls in love with a beautiful Italian automobile engineer who is traveling the NASCAR circuit to sell her controversial engine technology.
X 전략
Wilson
위스콘신 심리연구소에 버질이라는 이름의 침팬지가 보내져 온다. 연구원 테리는 버질이 전에 수화를 배운 것을 알게 되어 인간과 침팬지 사이에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것을 실증한다. 어느날 미공군 기지로 보내진 버질은 핵 전쟁시 공격받은 비행사의 생태와 생존 가능성을 실험하는 프로젝트 X의 실험 대상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경악한다.
Creator
Larry
With the help of student assistant Boris and stolen university equipment, Dr. Harry Wolper plans to clone his dead wife. But then he meets Meli, an egg donor for his experiment, and they fall in love. Faced with choosing between his deceased wife and Meli, Dr. Wolper sees his situation in a new light when Boris' own new love, Barbara, falls into a coma. Meanwhile, another professor tries shutting down the cloning project.
트랜서
Chris Lavery
2247년 미래 지도자의 혈통을 끊어버리려고 과거로 간 악한을 찾는 정의로운 경찰관이 1985년의 L.A.로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