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us Brian Siswojo

참여 작품

상류클럽
Alan
주식 분석가인 스티븐은 재벌 2세인 루카스를 따라 고급 클럽인 ‘발코니’에 갔다가 주식 중개인이자 증권 회사를 운영하는 앨런을 만난다. 앨런은 스티븐이 분석한 주식 보고서를 보고 자기 밑으로 들어와 일하라고 제안한다. 한편, 친구 말만 믿고 주식 투자를 했다가 큰돈을 잃은 밀로는 낮에는 대학을 다니고 밤에는 발코니에 출근한다. 그곳에서 스티븐이 주식 분석가라는 걸 알고 주식 투자에 대해 가르쳐 달라고 부탁한다. 그때부터 앨런과 스티븐, 밀로의 위험한 삼각 관계가 시작된다.
코드네임 : 콜드워
Brian Poon
전대미문 비공개 테러 진압 작전 ‘콜드 워’가 종료된 후 모든 사건이 해결된 줄만 알았던 홍콩에서 또 한 번 희대의 납치사건이 발생했다. 범인의 요구는 바로 이전 테러범 리지아쥔(펑위옌)의 석방. 경찰 처장 라우(곽부성)는 범인의 협박에 따라 움직이다 함정에 빠져 리지아쥔을 놓치고 만다. 라우는 결국 ‘콜드 워 조사 위원회’에 회부되고, 그 곳에서 동료였던 전 경찰 부처장 리원빈(양가휘)과 첨예한 신경전을 벌이며 경찰 내부 조직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한편, ‘콜드 워 조사 위원회’에 합류하여 사건의 조사를 맡은 변호사 오스왈드(주윤발)는 경찰 내부 뿐만 아니라 더 큰 배후 세력이 존재함을 직감하고 그들의 뿌리를 파헤치게 되는데…
소림 셔틀콕
Gangster
이름만 들어도 모두가 피해가던 악명 높은 은행 강도 출신 ‘라우단’. 10년 만에 출소했지만 동네 꼬마에게도 무시 당하는 무쓸모 백수로 전락한지 오래다. 도둑질은 청산하고, 새 삶을 살아가려던 그는 우연찮은 기회로 배드민턴 클럽을 결성하게 되고! 신입 단원을 모집하던 중 동네 민폐녀로 불리는 ‘가우사우’에게 숨겨져 있던 놀라운 배드민턴 실력을 발견하게 된다. 힘든 과정 끝에 그녀를 배드민턴 클럽의 코치로 영입하게 된 ‘라우단’은 개성..
라이즈 오브 더 레전드: 황비홍
Old Snake
부두를 장악하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거대한 악의 세력 ‘흑호방’... 이를 지켜보던 마스터 황비홍과 그와 함께 하는 협객단은 그들을 무너뜨릴 작전을 세운다. 바로 적의 본거지와 외부에서 동시에 공격하는 것. 몇 년 후, 황비홍은 적진에 잠입해, 뛰어난 실력으로 신뢰를 얻으며 ‘흑호방’의 2인자로 거듭나고, 엘리트 킬러 적화, 비밀 요원 소화, 브레인 춘옥으로 구성된 협객단은 ‘흑호방’의 거대한 은괴 창고를 훔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는데...
맨 오브 타이치
Gong Au Young
택배기사로 일하는 타이거(타이거 후 첸)는 링쿵 태극권의 유일한 계승자이다. 그는 태극권이 단지 보여주기 위한 무술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무술 대회에 참가하고,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다. 그 모습을 지켜본 도나카 마크(키아누 리브스)는 타이거에게 파이터가 되어줄 것을 제안한다. 도나카는 대부호들을 대상으로 한 거대 보안회사 대표지만 실제로는 불법적으로 운영되는 언더그라운드 파이트 클럽의 대표다. 경찰의 눈을 피해 심판도 규칙도 없는 무차별한 대결은 비밀리에 계속되고 파이터들은 죽어나가고 있었던 것이다. 그 때 600년을 이어오던 태극권 사찰이 개발자들의 탄원으로 철거 위기에 놓이고, 돈이 필요한 타이거는 도나카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파이터가 된 타이거는 점점 잔인한 싸움꾼이 되어가고 자신이 지키고자 했던 태극권도 위기에 처하는데….
모터웨이: 분노의 질주
Dutchman
스피드 액션의 절정을 경험하라! 두기봉 사단, 소이청 감독의 무한 질주 액션 스릴러! 청(여문락)은 뛰어난 운전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경찰 비밀 조직의 일원으로 베테랑 파트너 로(황추생)와 함께 잠복경찰차를 운전하며 과속을 적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늘 자신의 실력을 과신하던 그 앞에 15년 전 은퇴한 전설적인 범죄자이자 드라이버인 지앙(곽소동)이 나타나고 두 사람은 추격자와 도망자로 도로에서 격돌한다. 지앙은 동료를 탈옥 시킨 뒤 다이아몬드 탈취에 가담하고 청은 그를 잡기 위해 홍콩 도심을 누비며 긴박한 추격전을 벌이는데..
원스 어 갱스터
Tung
한때 주먹 좀 쓰던 두 남자. 이젠 요리사와 대학생으로 평범하게 살고픈데 변수가 생겼다. 조직의 차기 회장 후보로 지목돼버린 것. 꿈을 포기할 수 없다면 선거에서 지는 수밖에. 그렇게, 세상에 둘도 없는 기발한 선거전이 시작된다!
핫 썸머 데이즈
무더운 홍콩의 여름. 사상 최고의 폭염이 도시 곳곳에 타오르듯 사랑의 감정들이 마치 불꽃놀이처럼 터져 오른다. 불가능해 보였던 사랑도 이런 날씨에는 가능한 법. 뜨거운 여름, 7개의 사랑이야기는 마법처럼 자연스레 다른 이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힙합 아티스트의 차를 운전하는 기사와 발 마사지를 하는 연인은 클래식 음악으로 열정을 공유하며, 청년은 공장에서 일하는 소녀의 때묻지 않은 순수함에 이끌리게 된다. 여름의 도시가 일으키는 사랑은 에어컨 수리기사와 신비스러운 소녀 사이에서도 불꽃을 일으키고, 초밥 요리사와 음식 비평가 사이에도 머무른다. 최고의 사진을 찍지만 마음을 깨닫지 못했던 콧대 높은 사진작가 역시 이 여름에는 사랑을 찾게 된다. 영화는 도시와 사랑의 찰나들을 매우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고 있어 아시아의 동시대를 사는 우리에게도 낯설지 않다. 홍콩 최정상급 스타들이 총출연하는데다 영화 속의 의상과 소품 등도 화려해 볼거리가 풍부하다. (2010년 4회 서울국제충무로영화제)
The Shadow of Redem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