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o Lewis

출생 : 1926-05-14,

사망 : 1998-11-06

참여 작품

Just the Ticket
Mrs. Dolmatch
Gary Starke is one of the best ticket scalpers in New York City. His girlfriend, Linda, doesn't approve of his criminal lifestyle, though, and dumps him when she gets the opportunity to study cooking in Paris. Gary realizes that he has to give up scalping if he has any chance of winning her back. But before he does, he wants to cash out on one last big score. He gets his chance when the pope announces he'll be performing Easter Mass at Yankee Stadium.
원 트루 씽
Muriel
케이트는 매사에 활발하고 생기있는 평범한 가정주부. 교수로 재직중인 조지의 아내다. 평온한 생활 속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던 케이트에게 어느 날 엄청난 일이 생긴다. 몸에 악성종양이 자라고 있는 것. 남편은 뉴욕에서 생활하던 딸 엘렌을 불러 케이트의 간호를 부탁한다. 어머니의 투병생활을 도우면서 엘렌은 지극히 평험하게 살아온 케이트의 삶을 되돌아본다. 그리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가정 생활에서 어머니가 차지했던 자리와 아름다운 면들을 재발견한다. 엘렌은 자신의 부모 역시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많은 단점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하게 되고 그들을 진심으로 이해하게 된다.
Shining Time Station: Second Chances
Midge Smoot
Billy's nephew, Kit, comes to visit the station
Shining Time Station: Once Upon a Time
Midge Smoot
Mysterious cowboy Ned Kincaid arrives at Shining Time Station and instantly builds a bond with Stacy Jones. A jealous Schemer resorts to his old devious ways in an attempt to win over her interest.
페이퍼
Anna
뉴욕의 작은 신문사 소속의 기자 헨리(마이클 키튼)는 어느날 한 살인 사건을 접하게 된다. 윌리암스버그에서 두 백인 사업가가 총에 맞은 피살체로 발견되고 그 곁에 흑인소년 둘이 있었던 사실이 한 목격자에 의해 밝혀지면서 그 소년들은 흉악한 살인범으로 몰려 체포되기에 이른다. 언론에서는 이전 흑인 소년 살해사건에 대한 보복 차원에서 이루어진 범행이라며 떠들지만 이를 미심쩍어하던 헨리는 취재 과정에서 우연히 그들이 무고하다는 경찰내에서 목소리를 듣게 된다. 입증만 할 수 있다면 대단한 특종을 따낼 기회를 잡게 된 것인데...
Shining Time Station: 'Tis a Gift
Midge Smoot
It's Christmas at Shining Time Station! Stacy Jones is busy helping passengers, Schemer tries to win the role of Santa's helper for the Indian Valley Gala Holiday Pageant, Mr. Conductor tells the kids a story about Thomas the Tank Engine and his friends and helps them deal with a bratty kid, while a kind old passenger, Mr. Nicholas, arrives and brightens the holiday for everybody.
마이애미 블루스
Edna Damrosch
출감후 쥬니어는 플로리다행 비행기를 타고 마이애미에 도착한다. 공항에서 찰거머리처럼 달라붙는 크리쉬나의 손목을 꺽어 죽인 후 유유히 사라지는 쥬니어. 그는 형사 모슬리로부터 훔쳐낸 신분증과 권총을 이용, 흉악한 범죄행각을 벌인다.....진짜 경찰 뱃지. 진짜 총, 하지만 가짜 형사... 알렉 볼드윈 초절정 꽃미남 시절을 볼수 있는 통쾌한 액션 !!! 레모의 프레드 워드 전격 출연 !!!
미궁 속의 알리바이
Rose
추리소설 작가 필립(Phil Blackwood: 톰 셀릭 분)은 더 이상 소설을 쓸 소재가 없다. 얘깃거리를 건지러간 법원에서 살인 용의자로 법정에선 미모의 루마니아 처녀 니나(Nina: 폴리나 폴리즈코바 분)에게 첫눈에 끌린다. 근사한 소설을 쓸 욕심에 니나에게 알리바이를 제공하고 자기의 집으로 데리고 온다. 알리바이는 만들어 줬지만 그녀가 살인범일지도 모른다는 불안과 또한편으로 그녀에게 끌리는 자신을 발견한다. 벌써 필립은 니나를 모델삼아 쓴 책 속에서 스위프트 탐정이 되어 있는 것이다. 니나가 온 이후로 글은 일사천리로 써지고 둘은 이제 어느덧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되었다. 그러나 그녀가 살인범일지도 모른다는 강박관념은 필립을 쉽게 안심시켜 주지 못하고 결국 니나는 소설을 읽고 필립이 자신을 의심한다는 것을 알고 그를 떠나는데.
허공에의 질주
Home Ec Teacher
FBI에 쫓기는 반전운동 가족의 삶과 갈등을 그린 영화이다. 1971년, 아서(저드 허쉬)와 애니(크리스틴 라티)는 베트남 반전운동을 위한 실험실 폭파로 경비원을 실명하게 만들면서 FBI의 추적을 받는다. 그들 부부는 FBI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떠돌이 생활을 시작한다. 그들은 미국 각지를 떠돌아 다니고 옮기는 지역마다 이름과 직업을 바꾼다.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아들 대니(리버 피닉스)는 줄리어드 음악원에 합격하지만 가족의 특수한 상황으로 입학을 포기해야 하는 일에 생기면서 갈등이 시작된다.
Blood Bride
Mama
The somewhat frigid Marie falls in love with a man who, as it turns out, seems to have an unhealthy obsession with nuns. Could a childhood trauma have something to do with it?
미스터 아더
Lady in Coffee Shop
술과 여자 등 방탕한 생활로 세월가는 줄 모르던 부자집 아들 아더는 우연히 가게에서 좀도둑질을 하던 여인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방탕한 생활을 걱정하던 집안의 어른들은 아더에게 부잣집 여자와 결혼하지 않으면 한푼 재산 상속을 안해 주겠다고 어름자을 놓고 아더는 갈등에 빠진다. 그러나 결국 아더는 재산보다는 사랑을 택하고 이에 감동한 할머니는 마음을 바꿔 아더는 행복하게 살게 된다.
악령의 한
Catherine Beasley
A New York writer of gothic fiction finds her mansion full of ghosts from a brothel massacre.
낙원의 침입자
Miss Mark
베네수엘라에서 다혈질의 대 부호와 결혼 직전에 탈출한 프랑스 여인 넬리는 전 직장 클럽의 사장을 찾아가 밀린 임금으로 프랑스 행 비행기를 타려하지만 거부당하자 그의 로트렉 그림을 훔쳐 달아난다. 두 사람의 추격을 받으며 천신만고 끝에 도달한 무인도에는 혼자 야채와 과일을 재배하면서 비밀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마르탕 뿐이었는데...
와일드 파티
Wilma
An aging silent movie comic star throws a lavish party to try and save his failing career.
키스 미 스투피드
Waitress
한창 주가가 오르고 있는 핸섬하고 매력적인 가수 디노는 라스베가스 쇼를 끝내고 할리우드로 향한다. 디노는 우연히 들른 네바다 주의 외딴 마을에서 자신들의 노래를 팔려는 작사가 바니와 피아노 선생 오빌을 만난다. 한편, 바니는 디노에게 자신들의 노래를 부르게 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와일더 특유의 폭발적인 대사와 해학이 여전히 빛을 발하는 코미디로 디노가 라스베가스 쇼에서 공연하는 오프닝 장면은 와일더 작품에서 가장 재미있는 장면 중 하나로 꼽힌다. 손발이 척척 맞는 딘 마틴과 킴 노박 등 추억 속의 명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