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athan Oliveira

참여 작품

나이트메어 앨리
Casting Associate
성공에 목마르고 욕망으로 가득 찬 스탠턴은 절박한 상황에서 유랑극단에서 만난 독심술사 지나를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한다. 수려한 외모, 현란한 화술, 마음을 현혹시키는 능력으로 뉴욕 상류층 상대로 부를 손에 쥐게 된 스탠턴. 채워지지 않는 그의 위험한 욕망을 꿰뚫어 본 심리학자 릴리스 박사는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거물을 그에게 소개해 주는데…
그들만의 도시
Casting
정치 담당 기자들의 이야기
The Remnant
Casting
A team of con artists posing as paranormal investigators steal from the home of an affluent elderly woman, only to find themselves unleashing a dormant malevolent spirit.
다커 나이트
Casting
슬로안 카터는 지병으로 인해 최근에 눈이 보이지 않게 되었다. 그녀의 아버지는 주말 동안집을 비우게 되어 카터와 함께 지낼 친구들을 초대한다.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들이 집으로 찾아와 그녀와 함께 하고 있다. 여기 그녀 아버지의 제자들이었다며 찾아온 친구들까지 모여 밤을 지새운다. 하지만 인적이 끊겨버린 집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정체를 숨긴 연쇄살인범에 의해 하나씩 희생되기 시작한다. 결국 카터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연쇄 살인범의 정체를 밝히고 최후의 대결을 하게 된다.
부탁 하나만 들어줘
Casting Associate
멋진 커리어우먼, 매력적인 아내, 아름다운 엄마… 모든 걸 다 갖춘 완벽한 여자 에밀리가 사라졌다. 그리고 발견된 시체… 모든 것이 내 것이 됐다고 생각한 순간. 에밀리가 돌아왔다!
화씨 451
Casting Associate
정부에서는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해 백여개도 안되는 언어를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통제의 방법으로 책을 모두 태워 없애는 것인데 저항단체인 그래피티는 책에 실린 정보를 DNA형태로 변형시켜 전세계에 퍼트리려는 계획을 세운다. 몬태그가 책들을 왜 태워야 하는지 의문을 갖기시작하면서 이들의 계획은 실행에 옮겨지게 된다.
에브리데이
Casting Associate
매일 10대소년,소녀의 새로운 몸에 살아가는 소녀로 어느날 A라는소년과 사랑에 빠지는 수줍은 10대소녀 '리안 넌'은 어느날 '저스틴'이라는 10대소년으로 깨어나고 여자친구를 매일 만나고 같이있고싶어하고 그가 원하는 누군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레벨 16
Casting
10대의 소녀들로 이루어진 기숙사 학교 ‘베스탈리스’ 좋은 집안으로 입양을 가기 위해 기숙사의 소녀들은 끊임없이 복종, 충성심, 인내, 청결을 강요하는 수업을 받게 된다. 하지만 기숙사 소녀 중 ‘비비안’은 이 곳에 목적이 입양이 아닌 또 다른 음모가 있게 됨을 알게 되는데...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Casting Associate
우주 개발 경쟁이 한창인 1960년대, 미 항공우주 연구센터의 비밀 실험실에서 일하는 언어장애를 지닌 청소부 엘라이자의 곁에는 수다스럽지만 믿음직한 동료 젤다와 서로를 보살펴주는 가난한 이웃집 화가 자일스가 있다. 어느 날 실험실에 온몸이 비늘로 덮인 괴생명체가 수조에 갇힌 채 들어오고, 엘라이자는 신비로운 그에게 이끌려 조금씩 다가가게 된다. 음악을 함께 들으며 서로 교감하는 모습을 목격한 호프스테틀러 박사는 생명체에게 지능 및 공감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Copa 181
COPA 181 is the first feature film by Brazilian director Dannon Lacerda. It is a 100% independent production that deals with the relationship of a couple that is affected by the events in a gay sauna. Awarded in several festivals in Brazil and in other countries, the director had the premiere of his film at the Rio de Janeir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in October 2017.
몰리스 게임
Casting Associate
부상으로 한순간 모든 것을 잃은 올림픽 스키 유망주 몰리는 우연한 기회로 지하 포커 세계를 움직이는 하우스에서 일하게 된다. 할리우드 로열패밀리부터 스포츠 스타, 거대 기업인들까지 상상을 뛰어넘는 판돈과 은밀한 거래가 오가던 비밀 하우스에 어느새 조금씩 균열이 일어나게 되고, 몰리는 그 틈을 타 포커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자 ‘플레이어 X’와 함께 세계 최고, 최대의 포커 하우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점점 커지는 판돈과 시한폭탄과도 같은 플레이어들이 몰려들수록 ‘몰리’의 포커 하우스는 점점 숨 막히는 긴장감이 감돌게 되는데…
미스 슬로운
Casting Associate
승률 100%를 자랑하는 최고의 로비스트 슬로운. 총기 규제 법안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한 가운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모두가 포기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슬로운은 뛰어난 전략으로 한 번도 굴복한 적 없는 거대 권력에 맞서지만, 동시에 자신과 주변 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
파괴자들
Casting Associate
12살 아들 에반과 함께 살고 있는 싱글맘 르네(누미 라파스). 어느 날, 길을 달리던 르네의 자동차가 고장 나 잠시 내린 사이 낯선 이들에게 납치를 당하고 만다. 납치된 그녀는 의문의 실험실에 감금되고, 극도의 두려움을 자극하는 갖가지 실험들이 자행된다. 그녀는 홀로 남겨진 아들에게 돌아가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다해 탈출을 시도하지만 출구를 찾을 수 없는데…
크림슨 피크
Casting Associate
유령을 볼 수 있는 소설가 지망생 이디스는 상류사회에서 아웃사이더 취급을 받으며, 글쓰기 외의 다른 것엔 별다른 관심을 두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영국 귀족 토마스를 만나게 되고, 둘은 순식간에 서로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그를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아버지 카터의 만류에도 불구, 이디스는 그의 청혼을 받아들이고, 그와 함께 영국으로 향한다. 아름답지만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저택 크림슨 피크와 토마스의 누나 루실이 그들을 맞이한다. 이디스는 낯선 곳에 적응하려 하지만, 실체를 알 수 없는 기이한 존재들과 악몽 같은 환영을 마주하게 되고, 그녀 주변의 모든 것에 의문을 갖게 되는데…
더 콜링
Casting Associate
캐나다 온타리오의 작은 마을 포트 던다스의 헤이즐 미칼레프 형사(수잔 서랜든)는 두 사람이 끔찍하게 살해되는 사건을 접한다. 이에 신참 벤(토퍼 그레이스)과 함께 수사를 진행하게 된 헤이즐은 다른 지역에서 비슷한 시기에 살해된 피해자들의 사진을 보고는 그들의 입모양이 조작되었으며, 모두 라틴어를 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헤이즐은 언어학 교수였던 프라이스 신부(도널드 서덜랜드)를 통해 그 라틴어 ‘리베라 에오스’의 의미와 ‘부활의 기도’에 대해 듣게 된다. 초기 기독교 신비주의에서 비롯된 부활의 기도란 12명의 자발적 희생을 통해 하나의 영혼을 부활시키고, 12명의 희생자들은 영원한 구원을 받게 된다는 것이다. 그 후, ‘사이먼’이라는 용의자의 실체에 접근한 헤이즐은 그의 주변에서 입수한 사진에서 젊은 시절 프라이스 신부의 모습을 발견하고는 서둘러 찾아가지만 신부님은 이미 숨을 거둔 상태인데...
Silent Retreat
Casting
Janey arrives at a silent retreat in the middle of the woods for rehabilitation, only to discover that the men who run it aren't afraid to show her what lurks beyond the trees.
캐리
Casting Associate
여고생 캐리는 병적일 정도로 독실한 신자인 어머니(파이퍼 로리)의 순결 강요와 친구들의 따돌림 속에서 외롭게 산다. 이런 캐리에게는 물체를 움직일 수 있는 초능력이 있다. 졸업 파티날 캐리는 친구들의 음모로 돼지피를 뒤집어쓰게 된다. 웃음거리가 된 캐리는 초능력으로 친구들과 선생님에게 복수를 한다. 엄마는 캐리가 돌아오자 남자들과 어울렸다는 이유 때문에 칼로 찌르려 하는데...
드림 하우스
Casting Assistant
뉴욕의 출판사에서 오랜 시간 인정받는 편집자로 지낸 윌 에이텐튼(다니엘 크레이그)은 아름다운 아내 리비(레이첼 와이즈)와 사랑스러운 두 딸과 함께 도시를 벗어나 근교에서 살기 위해 새집으로 이사를 간다. 새집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그들은 어느 날, 자신들의 집에서 과거에 끔찍한 살인 사건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윌은 범인이 마을 근처 정신 병원에 이감된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의 가족이 위험에 빠질 수도 있음을 직감한 윌은 범인을 찾아 가지만 범인은 이미 정신병원을 나간 상태라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건너편에 사는 이웃 앤(나오미 왓츠)을 통해 알게 된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은 윌의 인생 전체를 뒤흔들게 되고, 그의 행복한 꿈의 집은 점차 위태로워지는데…
레드
Casting Assistant
CIA 사상 최고의 특수요원 프랭크.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괴한들의 습격을 당한 그는 상상조차 하지 못할 거대한 위협을 직감하고, CIA 최고의 두뇌 조와 폭탄 전문가 마빈, 킬러계의 대모 빅토리아와 함께 힘을 합치기로 한다. 한편, CIA 특수 요원 쿠퍼는 살려두기에는 너무 위험한 실력자, 일명 레드를 제거하라는 특별 지령을 받고 이들을 맹추격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