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stian Van der Heyden

참여 작품

펑크족의 꿈
Screenplay
자카르타의 젊은 펑크족이 목소리를 낸다. 그들은 스스로 서기 위해 자신들을 낙인찍는 사회와 가족의 비주류에 남았다. 개인 자유에 대한 강렬한 탐색은 십 대 펑크족 에카와 부모님 사이 갈등을 불러온다. 그 와중에 그들은 전통 부족에게서 자신과 비슷한 이상을 발견한다. 그들은 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자유를 찾았지만 자신들의 정체성을 지키기 위해 분투한다.
인터스텔라
Scientist (uncredited)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범한 잘못이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불러왔고, NASA도 해체되었다. 나사 소속 우주비행사였던 쿠퍼는 지구에 몰아친 식량난으로 옥수수나 키우며 살고 있다. 거센 황사가 몰아친 어느 날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딸과 함께 도착한 곳은 인류가 이주할 행성을 찾는 나사의 비밀본부. 이 때 시공간에 불가사의한 틈이 열리고, 이 곳을 탐험해 인류를 구해야 하는 임무를 위해 쿠퍼는 만류하는 딸을 뒤로한 채 우주선에 탑승하는데...
Loss
Co-Producer
An old man comes home with the ashes of his dead wife in an urn. As he waits for the kettle to boil, the relentless hissing of boiling water brings to mind memories. There is nothing ahead for the old man, only lack of purpose, sense of loss and loneliness. He embarks on a jour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