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r Derakh

참여 작품

울트라 로우
Music
A Seattle-based filmmaking team struggles to break down the doors of Hollywood.
Linkin Park and Friends: Celebrate Life in Honor of Chester Bennington
Self
GTA플레이어
Original Music Composer
올슨 크리드는 급성장한 게임회사 센티넬의 최고 보안 팀장이었지만 CEO인 앤드루 킨케이드와의 분쟁을 겪고 해고되었다. 그러던 어느날, 아내와 함께 집을 나서던 중 괴한의 습격을 받아 아내는 납치되고, 자신의 목에는 이상한 센서가 부착된 채 잠에서 깨어난다. 센티넬의 유능한 베타 테스터인 맥스 트로이는 오늘도 어김없이 센티넬에서 배달한 미출시 게임의 베타 테스트를 실행한다. 메뉴, 로딩, 옵션, 인벤토리가 없는 이 게임은 그래픽부터 굉장히 현실적이고 스토리가 아주 생생하여 이상하지만 생동감을 느끼게 하는 게임이었다. 그렇게 맥스는 이상하리만치 올슨 크리드와 닮은 캐릭터를 조종하며 무장강도가 침입한 은행에서 들키지 않고 잠입하여 1121번 금고에 든 물건을 가져오라는 임무를 수행하고 잠시 쉬던 중 실제 뉴스에 보도되는 은행 무장강도와 올슨 크리드의 뉴스를 보고 놀라는데... 알고 보니 맥스가 실제 올스 크리드를 조종하여 은행에 잠입했던 것! 과연 맥스와 올슨은 센티넬의 덫에서 빠져나와 무사히 목숨을 건지고 세상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프리키 프라이데이
House of Blues Emcee
테스 콜만 박사(제이미 리 커티스)와 고등학교에 다니는 그녀의 딸 애나(린제이 로한)는 눈만 뜨면 티격태격한다. 두 사람은 옷을 고르는 눈, 헤어스타일, 음악 취향 그리고 급기야 남자를 보는 눈까지 한 마디로 극과 극이다. 어느 목요일 저녁, 두 사람은 금요일에 있을 각자의 중대한 계획-테스의 결혼식과 애나의 록 밴드 오디션-을 놓고 설전을 벌이다가 인내심의 꼭지에 도달하고 만다. 애나는 테스가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인정해주지 않는다고 붉으락푸르락하며, 재혼 날짜를 잡아둔 테스는 애나가 왜 자기의 약혼자인 라이언(마크 해먼)을 초지일관 냉랭하게 대하는지 서운하기만 하다. 그랬던 그녀들이, 중국 식당에서 받은 행운의 쿠키 속에 든 행운의 메시지를 읽고 난 다음 일생일대 최악의 악몽에 빠져버리고 마는데...! 다음날 아침, 애나와 테스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어버린 사실을 깨닫고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하지만 기절초풍할 변신에도 불구하고 천만다행이면서도 놀라운 변화는 그 날 이후로 두 사람 사이의 한랭전선이 차츰 온난전선으로 바뀌기 시작하며, 서로에 관해서 미처 몰랐던 점들을 차츰 이해하게 된다는 점이다. 테스의 결혼식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고 아뿔싸, 엎친 데 덮치는 격으로 애나의 오토바이족 남자친구가 테스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사실은 애나의 캐릭터)에 반해서 애정을 품기 시작하고, 테스의 약혼자는 모던하고 판타스틱하게 달라진 테스의 스타일(사실은 애나의 스타일)에 반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악몽이 시작되는데...! 과연 애나와 테스는 결혼식이 시작되기 직전까지 서로의 오리지널 모습으로 되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