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 Keegan

Barbara Keegan

출생 : , Canada -

프로필 사진

Barbara Keegan

참여 작품

컨저링 하우스
The Nurse
버려진 고아원에 몰래 침입한 도시탐험가들이 악령을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공포영화
투모로우랜드
World's Fair Patron (uncredited)
선택 받은 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평행 세계 투모로우랜드. 최고의 천재 과학자 데이빗(휴 로리)은 지구 종말을 대비해, 투모로우랜드를 또 다른 최첨단 과학 기술의 세계로 만드는 것에 집중한다. 우연히 투모로우랜드에 들어갔던 프랭크(조지 클루니)는 그곳이 세상의 미래를 바꿀 수 있다고 믿었지만, 데이빗과의 대립에 의해 추방 당하고, 이후 스스로를 고립시킨 채 은둔하며 살아간다. 한 편, 현명하고 호기심 많은 십대 소녀 케이시(브릿 로버트슨)는 우연히 투모로우랜드의 티켓인 ‘핀’을 줍게 되는데…
톡신
Dr. Locke's Lab Assistant
텍사스 주 델라스 시 외곽에 있는 제약회사 비밀 연구실에서 실험 대상이 폭주하는 보안 사고가 발생한다. 이사회는 프로젝트를 폐기하기로 하지만 로크 박사는 일주일의 시간을 받고 몰래 관찰 중인 사라 피어스에게 백신을 테스트하기로 한다. 한편 해외 파병에서 돌아온 딘 피어스는 여자 친구 맨디와 친구들의 깜짝 환영 파티에 초대돼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다 같이 여행가기로 한 날 할머니인 사라가 집에서 쫓겨날 거라는 경고장을 받고 친구들과 할머니를 도우러 간다. 하지만 생각보다 상태가 심각한 사라의 집에 딘과 친구들은 할 수 없이 집에 남아 정리를 시작하지만 딘의 친구 론다가 로크 박사의 계략으로 바이러스에 감염돼 정신착란 증세를 보이며 쓰러진다. 바이러스 감염이라는 걸 알게 된 이들은 처음 보는 증상에 공포에 휩싸이는데... 딘은 백신을 둘러싼 로크 박사의 음모를 막을 수 있을까?
Petals on the Wind
Garden Party Guest / Christmas Party Guest
This sequel to Flowers in the Attic picks up 10 years after Cathy, Chris and Carrie managed to escape Foxworth Hall.
세이빙 MR.뱅크스
Flight Attendant
딸들이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명작 '메리 포핀스'를 영화화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원작자 P.L 트래버스 부인(엠마 톰슨)을 20년 동안 쫓아다닌 월트 디즈니(톰 행크스)는 그녀를 미국 월트 디즈니 社로 초대한다. 뮤지컬 영화로 만들겠다는 제작진과의 의견차와 영화화 작업을 통해 어릴 적 아버지(콜린 파렐)에 대한 기억이 자꾸만 떠올라 힘들어하는 트래버스 부인은 2주라는 짧은 시간 사이에 월트 디즈니와 뜻하지 않는 교감을 하게 되는데…
제이. 에드가
Bombing Witness
존 에드거 후버의 삶에 대한 전기영화, 사후 30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부분이 베일에 쌓인 인물이다. 최초로 FBI를 만들고 죽을 때까지 무려 48년간을 종신국장으로 재임한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지만 게이로서의 이면적 삶을 엿볼 수 있다.
폴 뉴먼의 선택
News Staff
신문사 기자인 미간 카터(샐리 필드 분)는 확실치 않은 정보를 기사화해서 무고한 마이클 캘리거(폴 뉴먼 분)를 마치 디아즈 실종 사건의 범인인양 만들어 버리고는 언론의 특권으로 자신의 잘못을 정당화 시키려 한다. 그 결과 마이클의 알리바이를 입증해 주려고 자신의 치부를 털어놓게된 마이클의 여자친구 테레사(멜린다 딜런 분)를 자살에 이르게 한다. 분노한 마이클은 이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캐디쉑
Noble Noyes
부쉬우드 골프 클럽(Bushwood Country Clup)에서 캐디로 일하는 데니(Danny Noonan : 마이클 오키프 분)는 진로에 고민이 많다. 이 골프장에 또다시 뒤쥐(두더쥐)가 나타나 잔디 관리원 보조 칼(Carl Spackler : 빌 머레이 분)의 골치를 아프게 한다. 이럴쯤 천재적인 골프 실력을 가진 타이 웨이브(Ty Webb : 체이 체이스 분)와 성격이 고약한 스멜즈 판사(Judge Smails : 테드 나이트 분)가 거액의 골프 대회를 열게 되는데, 여기에 최첨단 골프백을 가지고 다니는 재미있는 성격의 아파트 건축업자 체빅(Al Czervik : 로드니 댄저필드 분)도 끼여드는데...
Barracuda
Maggie Snow (as Bobbie Ellyne Kosstrin)
Little coastal town is being terrorized by deadly Barracud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