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Imaging Technician
전세계에서 암살을 일삼으면도, 정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전설의 킬러 "군터"(아널드 슈워제네거). 떠오르는 신진 세력인 킬러 “블레이크” (타란 킬램)는 군터를 제거하고 세계 최강의 자리를 손에 넣기 위해 각국에서 놀라운 솜씨의 암살자들을 불러 모아 아주 특별한 드림팀을 결성하게 된다. 하지만 그런 그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군터는 위기를 절묘하게 빠져 나가며 맹렬한 반격을 시작하는데…과연 최후의 승자는?
Digital Imaging Technician
Cass, a high-powered attorney and single mother of two, is on the hunt for a new nanny after her precocious kids ran off the last one.
First Assistant Camera
외딴 농장의 창고 안에서 비디오 카메라를 든 시신이 발견된다. 비디오 카메라가 담고 있는 것은 10년 전 자신의 아이를 포함해 8명을 죽인 연쇄살인범 톰 핸슨의 모습이다. 보안관 미 첨(던컨 올러렌쇼)과 부관 제이콥스(세이지 브로클뱅크)는 그가 돌아왔다며 긴장한다. 한편 고등학생인 에밀리(엘렌 맥네빈)는 엄마 앨리스(조안나 뉴마치), 남동생 제레미와 함께 외떨어진 곳에 살고 있다. 그녀는 이웃이기도 한 베라 선생님의 수업 중 그림을 그리다 들켜 정학 위기에 처한다. 게다가 같은 반의 테레사(코트니 페이지)는 자신의 남자 친구 제이슨(스티브 리치몬드)이 에 밀리에게 관심을 보였다는 이유로 그녀를 화장실에서 괴롭히고 동영상을 찍는다. 이후 에밀 리는 밤에 파티에 함께 가자는 친구 캐리(테일러 러셀)의 제안에 일하러 가는 엄마 대신 남 동생을 돌봐야 한다고 답한다. 캐리는 그 대답을 듣고 의아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