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len G. Chambers

Cullen G. Chambers

출생 : 1955-10-04, Lima, Ohio, USA

프로필 사진

Cullen G. Chambers
Cullen G. Chambers

참여 작품

문 매너
Slick
Today is Jimmy's last day alive. His Alzheimer's is worsening, so he's decided to die like he has lived - with intention, humor, and zest. In his last day on Earth, Jimmy will show an obituary writer, his death doula, his estranged brother, his caretaker, a surreal being, and the guests at his fabulous FUN-eral, that perhaps the art of living is the art of dying.
아메리칸 저스티스
John Keats
과거 NYPD 장교 출신이었으나 현재는 한 마을의 보안관으로 일하는 벤(브루스 윌리스). 어느 날, 마을의 중요한 인물인 의사가 인질로 잡히고 인질범들은 벤과 협상을 시도한다. 그들이 원하는 건 돈이 아니었다. 그들은 어느 여자의 풀리지 않은 실종사건을 해결하라는데…
웨포나이즈드
Detective Phil Ross
2017년 7월 4일, 국방부 건물 펜타곤이 테러리스트의 공격을 받아 무고한 인명이 희생된다. 그로부터 1년 후, 시내 호텔 로비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 용의자로 이라크 파병에서 제대한 ‘잭 사이먼’이 현장에서 체포된다. 총을 쏜 기억이 없다고 주장하던 잭이 돌연 자신의 죄를 인정하며 이상한 행동을 보이자, 사건을 맡은 ‘미치’ 형사는 잭의 진술이 앞뒤가 맞지 않다며 사건에 의심을 품지만 미치의 상사는 다른 기관에 사건을 넘기고 수사를 접으라고 한다. 한편 미치는 사건에 대한 의문을 풀어 주겠다는 ‘피터슨’ 교수의 전화를 받고 비밀리에 그를 만나 모든 답이 담겨있는 파일을 건네 받게 되는데...
Cherry Red Kiss
Barry Dupont
A restaurant dishwasher and the boss' daughter fall in love but are forbidden to interact. They communicate through letters of poetry they leave for one another.
크로스로드
Kit's Father (uncredited)
섹시하고 강렬하게 폭발하는 크로스로맨스! 고등학교 졸업반인 모범생 루시(브리트니 스피어스 분), 성폭행으로 임신한 후 왕따가 된 미미(타린 매닝 분), 심각한 공주병 환자 키트(조이 살다나 분)는 어린 시절 단짝 친구였으나 서로 다른 개성과 환경 속에서 성장한 탓에 지금은 서먹해진 사이다. 졸업식 파티가 있던 날 밤, 세 사람은 초등학교 시절에 묻어둔 미래의 꿈을 담은 상자가 있는 곳에 모인다. 그리고 미미의 제안으로 각자의 꿈을 찾아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한다. 어린 시절 헤어진 엄마를 만나려는 루시, 태평양에 발을 담가보고 싶은 미미, LA에서 대학에 다니는 약혼자를 만나려는 키트는 밴드 연주자인 벤(앤슨 마운틴 분)의 차를 얻어 타고 여행 길에 오른다. 루시는 벤이 살인혐의로 복역했었다는 소문을 듣고 경계하다가 사실이 아님을 알고는 점차 그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힘든 여정을 거쳐 턱슨에 도착한 루시는 일행과 헤어져 엄마(킴 캐트럴 분)를 만나지만 이미 재혼해 두 아들까지 둔 엄마는 그녀를 냉대한다. 이에 상처입은 루시는 일행이 묵고 있는 모텔로 돌아온다. 벤의 따뜻한 위로를 받은 루시는 기운을 차리고 일행과 함께 LA로 향하는데.
룰스 오브 인게이지먼트
Stand In
미국 해병대 소속으로 베트남전을 비롯, 베이루트, 패트리어트 사막 전투 등 수많은 전쟁에서 공을 세운 전설적인 군인 테리 칠더스 대령에게 예맨의 미국 대사 가족을 보호하는 임무가 맡겨진다. 시민들의 시위가 폭동의 수준에까지 이르자 칠더스(사무엘 L. 잭슨)는 그들을 헬기로 탈출시키려 한다. 그러나 시위대로부터 날아온 총알에 동료들과 자신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시위대에 대응 사격한다. 그러나 칠더스는 교전법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군법 회의에 회부되고 정부는 외교 분쟁을 막으려고 칠더스를 희생양으로 삼기로 한다. 칠더스는 자신의 변호사로 지금은 알콜중독자이나 직접 전쟁을 경험한 하지스(토미 리 존스)를 선임한다. 하지스는 베트남전에서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칠더스의 부탁을 마지 못해 받아들인다. 그들은 미국 정부에 대응해 싸움을 시작하는데...
재키 브라운
Stand In
독신녀 재키 브라운은 멕시코와 미국 간 노선의 민항기 스튜어디스다. 그녀는 무기 밀매상인 오델 로비의 돈을 미국으로 밀반입해주며 부수입을 올린다. 어느날 재키가 공항 세관에서 체포된다. 혐의는 현찰 5만 달러와 코카인 소지죄다. 특별 수사관 레이 니콜렛은 재키를 집요하게 신문하고 재키는 졸지에 직장을 잃고 알거지 신세가 된다. 레이 니콜렛은 재키가 오델이 있는 아지트를 불면 혐의를 벗겨 주겠노라며 미끼를 던진다. 한편 오델의 하수인인 보만이 음주운전과 불법무기 소지죄로 구속된다. 오델은 보만의 입을 틀어막기 위해 맥스를 보석금 위탁 중개인으로 위장시켜 보만을 석방시킨다.
아임 고너 깃 유 서카
Brothel Man
무서운 영화, 화이트칙스로 유명한 감독이자 배우인 키넌 아이보리 웨이언스의 초창기 작품으로 직접 감독, 주연한 코미디 액션의 시발점인 기념비적인 영화. (codubob님 제공)
스튜던트 바디
Charles Ray
This zany send-up of teen slasher flicks features a maniacal psycho known as the Breather, who stalks –and murders– promiscuous students at a suburban high school. The fanatical killer's unusual weapons include paper clips, blackboard erasers and eggplants.
Don't Look Back: The Story of Leroy
Sportswriter (uncredited)
The story of Leroy "Satchel" Paige, the legendary pitcher, from his barnstorming days in the 1920s, hoping to break into organized "negro" baseball, to his emergence at age 43 in the major leagues with the Cleveland Indians the year after Jackie Robinson broke baseball's color barri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