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 De La Cruz

참여 작품

리벤지 오브 인사이트
Music
예지력, 투시력, 사이코메트리와 같은 초능력과 함께 뛰어난 무술 실력을 겸비해 인정받는 대테러 요원 ‘지안’. 갑작스런 형의 사망 소식을 듣고 LA로 떠난다. 초능력을 발휘해 형사 ‘애비’와 함께 형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려 한다. 하지만 진실에 점점 가까워질수록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는데…
헬 온 더 보더
Original Music Composer
남북전쟁 이후 노예신분에서 탈출한 배스 리브스는 일자리를 찾아 아칸소에 도착한다. 그는 황량한 서부에서 스스로를 증명하기 위해 반백의 베테랑과 함께 극악무도한 무법자를 추격하게 된다. 체로키족 구역에 깊숙이 들어서면서 빗발치는 총알과 극심한 차별을 피해 무법자를 찾아내야 한다. 마침내 무법자를 붙잡아 법의 심판대 앞에 세우고 흑인 최초의 연방 보안관이 된 리브스는 서부의 전설로 남는다. (채널더무비)
리벤지 : 엄마의 분노
Music
1년전 남편을 잃어 어두운 나날을 보내는 한 여자 하지만 딸에게만은 따뜻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여자가 있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의 추천을 통해 남편과 그녀가 다니던 교회에 취직하게 되고 새로 지어진 웅장한 교회로 향하게 된다. 그녀의 첫 출근과 함께 벌어지는 무장 강도들의 침입! 이제 교회 안에는 그녀와 딸 그리고 교회 사람들이 인질로 잡히게 된다. 그녀는 딸을 지키기 위해 위험을 해쳐 나가게 되고 교회의 숨겨져 왔던 비밀들도 알게 된다. 무장 강도들은 왜 교회로 왔으며 교회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가!
리버 런스 레드
Music
When the son of a successful judge is killed by two police officers and the system sets them free, a hardened veteran detective finds some incriminating files on the officers and the judge teams up with another mourning father to take the law into his own hands.
웨포나이즈드
Original Music Composer
2017년 7월 4일, 국방부 건물 펜타곤이 테러리스트의 공격을 받아 무고한 인명이 희생된다. 그로부터 1년 후, 시내 호텔 로비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 용의자로 이라크 파병에서 제대한 ‘잭 사이먼’이 현장에서 체포된다. 총을 쏜 기억이 없다고 주장하던 잭이 돌연 자신의 죄를 인정하며 이상한 행동을 보이자, 사건을 맡은 ‘미치’ 형사는 잭의 진술이 앞뒤가 맞지 않다며 사건에 의심을 품지만 미치의 상사는 다른 기관에 사건을 넘기고 수사를 접으라고 한다. 한편 미치는 사건에 대한 의문을 풀어 주겠다는 ‘피터슨’ 교수의 전화를 받고 비밀리에 그를 만나 모든 답이 담겨있는 파일을 건네 받게 되는데...
Guys Like Us
Music
Devin 'The Kid' is a backyard wrestler who is trying to get a new life, but old habits die hard. After an accident Devin is forced to stop wrestling. That doesn't stop 'The Kid' though, against all odds he tries to wrestle one last time.
좋은 놈, 나쁜 놈, 죽은 놈
Music
참담한 총격전이 벌어졌던 한 마약거래 현장. 사건에 출동한 수사관은 8구의 시신과 함께, 1명이 도주한 흔적을 발견한다. 도주범의 이름은 브라이언. 그러나 브라이언은 정신을 차리고 보니 자신이 왜 마약 거래 현장에 있었는지, 영문도 모른채 시신들 사이에서 눈을 뜨고는 이내 도주를 해버린다. 그리고 과거의 기억을 조금씩 더듬어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려고 하는데... 한편, 마약단속국 수사관은 브라이언의 행방을 쫓는 동시에 사건을 수사하고, 마을 보안관은 현장에서 사라진 수 백만 달러의 현찰의 행방을 쫓는다. 그 현찰은 다름아닌 마약왕 마테오의 돈인데... 사건이 점점 복잡하게 꼬이는 가운데 브라이언의 기억이 아주 조금씩 희미하게 돌아오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