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da Grey

출생 : 1912-11-07, Missouri, USA

사망 : 1963-09-04

참여 작품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Cafe Girl
1937년 파시스트와 공화정부파로 갈라져 싸우던 스페인 내전에서 미국 청년 로버트 죠단은 정의와 자유를 위해 공화 정부파의 의용군에 투신하여 게릴라 활동에 종사하고 있다. 죠단에게 내려진 새로운 임무는 적군의 진격로에 해당하는 산중의 대철교를 3일 후에 폭파시키라는 것이다. 죠단은 안세르모라는 늙은 짚시를 안내로 삼고, 목적하는 산지로 찾아들어간다. 한편, 철교를 폭파시키기 위해서는 이 산악지방의 집시의 힘을 빌지 않고서는 불가능하다. 이 짚시의 두목은 술을 좋아하는 파블로로 그는 이일에 선뜻 협력하려들지 않는다. 그래서 죠단은 파블로의 아내 필라와 이 일을 협의하게 된다. 그녀는 자진하여 집시를 지휘해서 이 계획을 원조할 것을 제의한다. 파블로의 부하는 전원 필라의 명령에 따라 착착 계획을 진행하는데 이러는 중에 스페인의 소녀 마리아는 뜨겁게 죠단을 사랑하게 된다. 드디어 3일째인 이른 아침, 죠단일행은 철교 폭파에 성공한다. 그러나 그는 말을 몰고 달리는 순간, 적군의 포화에 쓰러지는데...
다수와 소수
Ball Guest (uncredited)
Susan Applegate, tired of New York after one year and twenty-five jobs, decides to return to her home town in Iowa. Discovering she hasn't enough money for the train fare, Susan disguises herself as a twelve-year-old and travels for half the price. Caught out by the conductors, she hides in the compartment of Major Philip Kirby, a military school instructor who takes the "child" under his wing.
홀리데이 인
Girl (uncredited)
시골에서 행복하게 살 계획을 가지고 있는 짐은 도시생활을 탈피하여 휴일에만 문을 여는 여관, 홀리데이 인을 세운다.
백주의 탈출
Gates' Secretary
2차 세계대전기간 동안의 샌프란시스코. 옷을 벗지도 못한 채 새벽 늦게 잠들었던 냉혹한 살인청부업자 필립 레이븐은 새로운 임무를 실행하기 위해 다시 깨어난다. 그 새로운 임무는 니트로케미컬 코퍼레이션이 생산하는 독가스의 제조공식을 갖고 있는 화학자 앨버트 베이커를 살해하는 일이다. 레이븐은 베이커와 그의 비서를 제거하고 공식을 가져다 준 댓가로 니트로케미컬의 간부이며 한 나이트클럽의 사장인 윌라드 게이츠에게 2만불을 받는다. 하지만 곧 게이츠의 음모에 걸려든 레이븐은 쫒기는 신세가 된다. 그레이엄 그린의 소설인 에 기초한 영화. 풍부한 심리적 분위기와 어두운 뉘앙스를 지닌 이 영화는 살인청부업자 필립 레이븐의 고통받은 영혼 속으로의 여행이다. 특히 이 영화를 통해 최초로 호흡을 맞춘 알랜 래드와 베로니카 레이크가 완벽한 앙상블 연기를 보여준다.
The Fleet's In
Hostess
Shy sailor Casey Kirby suddenly becomes known as a sea wolf when his picture is taken with a famous actress. Things get complicated when bets are placed on his prowess with the ladies.
Louisiana Purchase
Louisiana Belle
A bumbling senator investigating graft in Louisiana is the target of a scheme involving a Viennese beauty.
Shadows Over Shanghai
Irene Roma
A pilot carrying a valuable amulet is shot down over China by a ruthless Russian agent, who also wants the amul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