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e R. Niedson

참여 작품

The Bus Stop
Cinematography
Two young boys come to blows due to religious stereotypes they learned from their parents.
하우스 오브 데스
Camera Operator
병을 앓고 있는 오빠와 단둘이 살아가던 ‘애나’는 갑작스럽게 오빠가 세상을 떠나자 큰 충격에 휩싸인다. 오빠의 장례식에도 가지 않고 집안에 칩거하던 애나. 하지만 거액의 유산을 노린 불청객들이 그녀의 집에 들이 닥치고 애나는 순순히 돈을 내놓지 않는데…
더 타운 댓 드레디드 선다운
Additional Camera
가면을 쓴 연쇄 살인마로 인해 텍사카나의 작은 마을이 공포에 사로잡힌 사건이 있었다. 그로부터 65년이 지난 시점, 그 '달빛 살인'이 다시 시작된다. 그저 모방범에 불과할까 아니면 그보다 더 악한 존재일까? 여기, 어두운 비밀을 지닌 어느 외톨이 소녀가 그를 잡는데 중요한 단서일 수도 있다.
미셔너리 맨
Steadicam Operator
옛 친구 J.J.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인디언 보호구역에 온 라이더는 J.J.의 죽음이 인디언 보호구역에 카지노를 설립하려는 존 리노 일당들에 의해 살해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라이더는 우연히 불량배들에게 당하고 있는 빌리를 도와주고, 빌리는 리노의 일당들에게 습격을 받아 J.J. 집으로 피신하지만, 그들은 J.J. 집까지 쳐들어온다. 정의를 위해 라이더는 리노와 그 일당들에게 맞서 전쟁을 벌인다.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0(제로)
Steadicam Operator
공포의 그날… 모든 것은 그곳에서 시작되었다. 에릭은 자신의 약혼녀 크리시, 동생 딘 커플과 함께 베트남 참전을 떠나기 전 마지막 여행길에 오른다. 하지만 여행 중 잠시 들린 트래비스 마을 휴게소에서 사람들의 수상함을 느낀 에릭 일행. 그들은 황급히 그곳을 벗어나려 하지만, 총을 겨누고 그들을 추격해 오는 폭주족에 당황하다 급기야 차가 전복되는 사고를 내고 만다. 전세계를 미치게 한 연쇄살인의 서막이 열린다! 이때 현장을 지나던 지역 보안관이 폭주족을 사살, 구사일생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차에 함께 탔던 크리시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반강제적으로 폭주족의 시체와 함께 보안관의 차에 태워진 채 어디론가 향하게 되는 세 사람. 그때까지 그들 중 아무도 알지 못했다. 이날이 미국 역사상 가장 잔혹한 연쇄 살인극의 서막 이라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