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glas Seale

Douglas Seale

출생 : 1913-10-28, London, England, UK

사망 : 1999-06-13

프로필 사진

Douglas Seale

참여 작품

하워드
The Sultan (archive footage)
디즈니 명작들의 숨은 공신, 위대한 작사가, '하워드 애쉬먼'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 영화
Palookaville
Old Man
Jerry and his two pals, Russ and Syd, are just looking for some easy money to help them break out of their nowhere lives in their nowhere town. Despite a bungled jewelry store heist which exposes their incompetence as criminals, a fateful event (and an old black-and-white film) convinces them that they can pull off an armored-truck robbery. While they are busy plotting their caper, their dysfunctional families spin out of control, all around them.
사랑 게임
Freddy
더그(Doug Ireland: 마이클 J. 폭스 분)는 무엇이든지 해낼 수 있는 만능 해결사이다. 극장티켓 예매부터 헬기 대기시키는 것까지 어떤 일이든 더그 손 안에서는 만사가 OK이다. 그는 뉴욕에서 가장 큰 호텔에서 일하고 있다. 그의 꿈은 뉴욕에서 가장 큰 호텔의 주인이 되는 것이다. 그러던 어느날, 앤디(Andy Hart: 가브리엘 앤워 분)를 만나면서 혼돈에 빠지게 된다. 앤디는 가수를 꿈꾸는 젊은 여자로 하노바(Christian Hanover: 안소니 히긴스 분)라는 재력가의 정부였다. 그러나 사건의 발단은 이 세 사람이 만나게 되면서 시작된다. 더그는 그의 꿈을 실현하기 위하여 하노바로부터 그의 정부인 앤디를 잘 보살펴 달라는 청탁을 받아들이고 대신에 많은 대가를 받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앤디와 더그는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게되는데 결국은 서로에게 사랑을 느낀다. 그러면서 그들은 무엇이 가장 중요한 것인가? 라는 의문 속에서 "사랑이냐 돈이냐(For Love Or Money)"라는 선택의 최종점에 달하게 된다.
알라딘
Sultan (voice)
원숭이 아부와 함께 살아가는 아그라바의 좀도둑 알라딘은 어느 날 궁궐을 탈출한 술탄의 딸 자스민에게 한눈에 반한다. 술탄의 자리를 노리는 사악한 마법사 자파는 알라딘을 눈여겨보고 그에게 마법의 램프를 가져다주면 부자로 만들어 주겠다고 말한다. 동굴에 들어가서 램프를 찾던 알라딘은 도중에 동굴이 무너지는 바람에 갇히게 된다. 위기에 빠진 알라딘은 램프의 요정 지니와 마법 양탄자의 도움으로 동굴에서 탈출한다. 지니의 주인이 된 알라딘은 지니를 램프에서 구해주겠다고 약속하고, 지니의 힘을 빌어 왕자로 변신해 자스민에게 청혼하기 위해 아그라바로 돌아오는데...
천사가 된 사나이
Father
금고털이 전문범 테리 딘(Terry Dean: 폴 호간 분)은 출옥하자마자 사고를 당한 뻔한 아이를 발견, 현장에 뛰어들어 아이를 구하고 자신은 부상을 당한다. 병상에서 찰톤 헤스톤 닮은 하나님을 만나 수습 자비 천사로 임명되는 꿈을 꾸고, 그후 은행강도범들의 총에 맞지만 죽지않자 자신이 천사가 되었다고 착각, 하나님의 뜻대로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러나 그는 공포탄을 맞았을 뿐, 은행에서 턴 거액을 성당에 기부하고 배고픈 이들을 위해 햄버거 강도 사건을 일으키는 등 좌충우돌하며 여행을 하게 되는데...
코디와 생쥐구조대
Krebbs (voice)
오스트레일리아의 작은 집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코디는 동물 친구들과 함께 밀렵꾼들에 잡힌 동물들을 구조하는 일을 하는 평범한 남자아이다. 어느 날 팔로의 긴급 호출을 들은 코디는 황금독수리 마라후테가 악명 높은 밀렵꾼 퍼시벌 맥클리치에게 잡혔다는 이야기를 듣고 친구들과 함께 마라후테를 구하러 간다. 밧줄을 끊던 중 마라후테가 갑자기 흥분해 떨어질 위기에 놓이던 그 때 마라후테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고 그녀와 친해진다. 마라후테는 자신을 구해준 코디에게 자신의 깃털을 선물하지만 돌아오던 길에 매클리치에게 들킨 코디는 매클리치에게 유괴당하고 마는데...
운명의 칵테일
Boswell
래리는 어릴적 야구대회에서 안타를 치지 못해 인생이 실패했다고 믿고 있다. 어느날 우연히 들른 술집의 바텐더가 특별히 제조해 준 칵테일을 마시자 하루아침에 그가 꿈꿔오던 세상으로 변해 있음을 알게된다. 그는 미인의 아내와, 큰집, 고급자동차, 멋진 직장을 가지고 있는 남자로 변해있었고, 심지어는 어렸을 때 홈런도 친 것으로 되어 있었다. 하지만 그는 원래 사랑하던 아내 엘렌과는 남남이며, 자신이 짜증나는 사장이라는 사실에 경악을 하고는 엘렌을 만나려고 한다. 그런데 바뀐 부인이 이 사실을 알게되고, 래리는 갑자기 혼돈속에 빠지게 된다. 결국 래리는 원래의 인생을 찾고자 한다.
고스트 버스터즈 2
Plaza Hotel Man
고스트 버스터즈 4인방은 악마 '고저'로부터 세계를 구한 후 순탄한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들은 소동으로 파괴된 빌딩과 도로 수리비를 벌기 위해 유령퇴치 일도 휴업한 채 실직 직전에 있다. 다나(시고니 위버 분)도 이혼 후 아들 오스크와 함께 지내고 있다. 다나는 미술관에서 일하는데, 그녀는 아기가 탔던 유모차가 혼자 움직이더니 자동차 사이를 달리는 이상한 일이 생기자 유령 퇴치꾼들을 부른다. 고스트 버스터즈 4인방은 이 일을 계기로 다시 모여 다나의 집근처를 조사한다. 그러던 중 그들은 땅 속에서 붉은 색 거품의 강을 발견하고, 이 거품이 인간의 증오와 불신의 감정이 뭉쳐서 형성된 물질임을 알게 된다. 한편 다나의 직장인 미술관의 야노즈 박사(피터 맥니콜)가 초상화로 인해 악령의 조종을 받게 되는데...
어니스트 2: 크리스마스 구출 작전
Santa
멀리 여행을 해야하고 늦은 시간에 굴뚝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가야하는 일은 분명 거칠고 힘든 작업이다. 그러나 누군가는 그런 일을 해야만 한다. 산타클로스(Santa: 더글라스 실 분)가 은퇴하면서 그의 마술 자루를 닉에게 물려주자 그는 어니스트(Ernest P. Worell: 짐 바니 분)를 산타로 임명한다. 산타클로스의 역할은 어떤 훈장이나 포상이 주어지는 일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일이다. 어니스트는 닉을 도와 보람있는 일을 맡게 되지만 실수를 연발한다. 그런 실수 속에서도 어니스트는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사람들에게 나누어 준다. 어니스트는 부모에게 관심을 끌려고 노력하다 실패하여 문제아가 된 소녀 하모니(Harmony: 노엘 파커 분)를 만나게 되는데 어니스트는 하모니에게 웃음과 기쁨을 안겨준다.
Haunted by Her Past
Innkeeper MacVey
While staying at an inn in a colonial-recreation village for her anniversary, a young woman becomes possessed by her murderous ancestor through an antique mirror and compelled to murder her husband.
Alf Loves a Mystery
ALF (short for Alien Life Form) and Benji Gregory explore an shabby mansion hoping to find hidden treasure. During their search, they manage to preview the NBC's Saturday morning schedule of 1987.
A Smoky Mountain Christmas
Vernon
A country-western singer on a trip through the Tennessee mountains runs into a reclusive backwoodsman — and a witch.
헤븐 헬프 어스
Brother Domenic
Sixteen-year-old Michael Dunn arrives at St. Basil's Catholic Boys School in Brooklyn circa 1965. There, he befriends all of the misfits in his class as they collide with the repressive faculty and discover the opposite sex as they come of age.
아마데우스
Count Arco
1823년 눈보라치는 밤, 한 노인이 자살을 시도하다 실패하고 신부에게 자신의 죄를 고백한다. 비엔나 왕실의 궁정음악가 살리에리는 새롭게 떠오르는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소문을 듣고 그의 천재성을 확인하려 한다. 모차르트가 그의 약혼녀를 범하고 오만하고 방탕한 생활을 거듭하자 그러한 모차르트에게 천재성을 부여한 신을 저주하고 그를 증오하기 시작한다. 한편 빈곤과 병마로 시달리던 모차르트는 자신이 존경하던 아버지의 죽음에 커다란 충격을 받고 자책감에 시달린다. 살리에리는 이를 이용해 모차르트가 아버지의 환상에 시달리도록 하면서 진혼곡의 작곡을 부탁하는데...
Stop Press Girl
Jeweller's Assistant (uncredited)
A young woman leaves her backwards hometown to go to London to find a runaway suitor. What she doesn't know is that she has inherited a strange ability; if she's in the vicinity of a machine for more than fifteen minutes, it stops wor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