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man Hallowell

참여 작품

The Possession of Joel Delaney
Assistant Editor
Manhattan socialite begins to fear for her troubled younger brother when he starts behaving bizarrely and he seems to have been friends with a backstreet murderer.
I Drink Your Blood
Editor
A group of Satanic hippies wreak havoc on a small town where a young boy, whose sister and grandfather were victimized by them, tries to get even - with deadly results.
대탈옥
Assistant Editor
패리스 피트먼은 수십만 달러를 탈취하여 자기만 아는 곳에 숨겨두었다. 매음굴에서 노닥거리던 피트먼은 결국 보안관 우드워드 로프먼에게 붙잡히고, 애리조나주 사막 한복판에 있는 교도소에 수감된다. 하지만 피트먼은 자신을 기다리며 잠자고 있는 수십만 달러를 생각하며 오랜 수감생활을 견딘다. 한편, 새로 부임한 교도소장 르고프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감자와의 거래도 마다하지 않는 부패한 인물. 르고프는 피트먼에게 탈옥의 기회를 줄 테니 숨겨둔 현금의 절반을 달라고 요구하는데....
Jacktown
Editor
A young man is charged with statutory rape.
가든 오브 이블
Assistant Editor
전직보안관 후커와 도박사 피스크 그리고 총잡이 테일러등 세 서부사나이는 미모의 부인 리아로부터 금광에 묻힌 남편을 구해주면 사례를 하겠다는 제의에 응한다. 그들은 이 여행이 매우 위험하고 오래 걸릴 거라는 걸 알았지만 거절하기엔 사례금이 너무 매혹적이었다. 악의 화원이라 불리는 인디언 지역에서 그들은 리아의 남편을 구하나 그가 다시 금광으로 돌아오다 인디언의 활에 맞아 죽는다. 험준한 산길에서 인디언의 습격을 받게 되자 피스크는 부인을 데리고 떠나라 하지만 서로 남겠다고 한다. 결국 제비를 뽑아 피스크는 남게 되고 후커는 부인을 데리고 떠난다.
나이아가라
Assistant Editor
신혼 부부가 그들이 묵어야 할 방에서 방을 빼지 않고 있는 투숙객 부부의 갈등에 휘말려드는 이야기. 나이아가라 폭포를 배경으로 신혼 부부(케이시 애덤스,진 피터스)가 조지(죠셉 코튼)와 로즈(마를린 몬로) 부부가 경영하는 호텔에 묵게 된다. 그 신혼 부부는 호텔 뿐만 아니라 때때로 작은 오두막집을 빌려 생활하는데, 로즈는 그 점을 이용, 정부의 도움을 받아 남편 조지를 살해하여 나이아가라 폭포 깊은 곳으로 던져 버린다.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신혼 부부는 남편의 실종 사건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로즈는 이를 은폐하기 위해 애쓴다.
Sitting Pretty
Apprentice Sound Editor
Tacey and Harry King are a suburban couple with three sons and a serious need of a babysitter. Tacey puts an ad in the paper for a live-in babysitter, and the ad is answered by Lynn Belvedere. But when she arrives, she turns out to be a man. And not just any man, but a most eccentric, outrageously forthright genius with seemingly a million careers and experiences behind him.
34번가의 기적
Editorial Services
아빠 없이 자란 수잔은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존재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었으나 이런 생각은 엄마가 일하는 백화점에서 산타로 일하는 크리의 등장으로 완전히 바뀌게 된다. 수잔에게 산타의 존재를 믿게 하려는 크리의 노력으로 수잔은 물론이고 그 주변의 사람들도 마침내 사랑과 밑음,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새로이 눈을 뜨기 시작한다.
로라
Additional Editing
뉴욕 상류사회, 주인공들은 광고회사 디자이너 로라와 그의 보호자격인 칼럼니스트 왈도, 그리고 그의 죽음을 수사하는 과묵한 민완형사 마크등 3인. 로라가 자기 집에서 얼굴이 무참히 일그러진채 살해되면서 마크가 사건 수사를 맡는다. 마크는 펜을 독검처럼 휘두르는 왈도가 로라를 뉴욕광고계의 실력자로 키웠으며 로라를 광적으로 사랑하나 로라는 다른 남자를 사랑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왈도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옥스보우 인서던트
Additional Editing
1885년, 네바다의 어느 작은 마을에 들어선 길과 아트는 술집에 들어가는데, 어쩐지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가축 도둑들 때문에 신경이 곤두선 마을 사람들은 낯선 사내들인 길과 아트를 경계한다. 때마침, 목장주 킨케이드가 살해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보안관이 없는 사이 무장대를 조직하는 건 불법이라는 판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분노에 찬 마을 사람들은 무리를 지어 살인자들을 잡으러 나선다. 길과 아트 역시 의심받지 않기 위해 무장대에 합류한다. 발간 당시 ‘올해의 소설’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인간이 정의를 무시한 채 폭력을 선택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을지에 대한 냉정한 실험정신이 돋보인다는 평을 얻은 월터 반 틸버그 클락의 동명소설을 각색했다. 서부극 장르에서도 묵직한 주제를 다룰 수 있다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중요한 작품으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