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 McKittrick

출생 : 1975-01-01, Berkeley, California, U.S.

참여 작품

잇 리브즈 인사이드
Producer
고등학생 사미다는 미국으로 이민 온 인도인 푸르나와 이네시의 딸이다. 엄마 푸르나는 딸 사미다가 인도 전통에 따르기를 원하지만, 사미다는 샘이라는 애칭으로 백인들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한다. 그로 인해 절친이던 사미다와 인도계 미국인 소녀 타미라의 관계가 소원해진다. 그 후 타미라는 이상한 병을 들고 다니며 친구들에게 외면당한다. 어느 날, 타미라가 병에 괴물이 있다고 말하며 사미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사미다는 미친 사이코라고 소리치며 타미라의 유리병을 깨트린다. 두려움에 휩싸인 타미라가 흔적도 없이 학교에서 사라진다. 사미다는 타미라가 떨어트린 책을 발견하고, 그 책이 일가족이 참변을 당한 카란의 일기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사미다는 남자친구 러스와 함께 폐쇄된 카란의 집으로 들어간다. 얼마 후 사미다를 찾는 타미라의 목소리가 들리고, 러스가 보이지 않는 괴물에게 살해당하는데...
Poacher
Executive Producer
A group of Indian Forest Service officers, NGO workers, police constables and Good Samaritans risk their lives trying to track down the biggest elephant ivory poachers in the history of India and bring them to justice.
안테벨룸
Producer
남북전쟁이 한창인 가운데 남부의 한 농장에서 주인공 에덴을 포함한 흑인 노예들은 매일 매일이 지옥 같은 삶을 살고 있었다. 어느날 잠에서 깬 에덴은, 자신이 베로니카라는 유명 작가이자 인권 운동가이며 남편과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현대에 살고 있는 것을 알게 되는데...
넌 실수였어
Executive Producer
하와이로 임직원 휴가를 떠나는 남자. 꿈 속의 여인을 초대하고는 두근두근 기다리는데, 정작 나타난 건 악몽의 소개팅 파트너다. 이미 엎질러진 물, 비행기 이륙합니다!
어스
Producer
애들레이드와 게이브 윌슨은 아이들을 데리고 캘리포니아 북부에 있는 아들레이드의 오래된 해변가로 여름 휴가를 떠난다. 다음날 합류한 타일러 가족과 함께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지만, 애들레이드는 과거에 겪은 트라우마 증상이 심해지며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공포에 시달린다. 밤이 되고 윌슨은 차도에 조용히 서있는 네명의 손을 맞잡은 뭔가를 보게 되는데...
n번째 이별중
Executive Producer
여자친구 데비에게 대차게 차여 충격받은 물리학 천재 스틸먼.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되돌리고 싶은 그는 두뇌를 풀가동, 가장 후회되는 순간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머신 어플을 개발하고 마는데... 안되면 될 때까지! 지우고 싶은 연애 흑역사는 바로 Ctrl+Z! 과연, 스틸먼은 타임머신 어플로 완벽한 연애에 성공할 수 있을까?
블랙클랜스맨
Producer
1970년대 초반, 흑인으로는 처음으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경찰관이 된 론 스털워스는 변화를 만들기로 결심하고, 용기있게 위험한 미션을 행한다. KKK단에 잠입하여 그들의 실체를 드러내는 것. 그는 노련한 동료 플립 짐머맨을 이 비밀 수사에 합류시킨다. 함께 뭉친 이들은 주류사회의 지지를 얻고자 하는 극단주의자 단체를 무너뜨리고자 하는데...
어느 허무명랑한 인생
Executive Producer
유명한 코미디 잡지‘내셔널 램푼’의 공동 설립자인 산 더그 케니의 일생을 다룬 극영화
밴드 에이드
Executive Producer
의 조 리스터 존스의 감독 데뷔작으로써 싸움을 멈출 수 없는 부부가 그들의 결혼을 구하기 위해 서로의 공통점인 음악에 대한 사랑으로 록 밴드를 만들고 노래들로 위기에 놓여서 결혼생활을 극복해 가는 이야기
겟 아웃
Producer
크리스와 그의 여자친구 로즈는 주말을 맞아 로즈의 부모님 집을 방문한다. 가족들의 과한 친절이 그저 딸이 흑인 남자친구를 데려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크리스. 하지만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이상한 점을 한 두가지씩 발견하는데... 그가 상상도 못한 진실이 기다리고 있었다.
Happy Birthday
Producer
When two friends embark on a journey to Mexicali for a Birthday celebration, they soon realize their psychedelic shenanigans have taken a turn for the worse.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Producer
‘엘리자베스’는 좋은 신랑감에게 다섯 딸들을 시집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어머니와 생존이 우선이라며 자식들을 중국으로 유학을 보낸 아버지 그리고 자매들을 지키기 위해 훈련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어느 날, 마을을 방문한 재력가 '빙리'가 주최한 무도회에서 좀비의 무차별 공격이 시작되고 '엘리자베스'는 좀비 사냥꾼 '다아시'와 힘을 합쳐 적들을 물리친다. 하지만 '다아시'의 오만한 태도에 '엘리자베스'는 마음의 큰 상처를 입게 되고, 설상가상 마을의 경계조차 넘지 못하던 좀비들의 공격 빈도가 높아지자, 이를 수상하게 여긴 '엘리자베스'는 남몰래 그들의 은신처로 향하는데... 사랑을 차지하고, 전투를 시작하라!
불륜녀 죽이기
Producer
가구점 사장인 돈은 완벽한 아내와 아이들, 그리고 완벽한 집까지 전부를 가진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주방 도구 위치부터 섹스 날짜까지 모든 것을 철저히 관리하는 아내 모나의 지나친 완벽함에 돈은 나날이 지쳐간다. 그러던 어느 날, 매혹적인 외모의 더스티를 가구점 직원으로 고용한 돈은, 그녀의 적극적인 유혹에 그만 불륜 관계를 맺는다. 꿈만 같은 외도 생활 중, 더스티의 임신 소식을 듣게 된 돈은 인생 최대의 위기에 놓인다. 아내와 가정을 잃고 싶지 않았던 돈은 고심 끝에 모나에게 불륜 사실을 고백하고 용서를 구한다. 그러자 모나가 내놓은 해답은 더스티를 죽이라는 것. 때마침 더스티로부터 거액의 돈을 요구하는 전화를 받게 된 돈은 아내의 요구대로 그녀를 죽이기로 결심하는데...
록의 전설, 지미 헨드릭스
Producer
<지미 헨드릭스: 올 이즈 바이 마이 사이드>에는 록 음악이 있다. 그리고 지미 헨드릭스가 있다. 이 작품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전 세계에 걸쳐 폭넓은 음악적 영향력을 가진 전설 지미 헨드릭스의 에너지, 카리스마, 그리고 사람을 놀라게 하는 그의 재능을 담아내고 있다. 실제 인터뷰와 자료를 토대로 만든 이 작품은 전설 뒤에 숨겨진 지미 헨드릭스를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한 남자가 성장하며 사랑에 빠지고 ‘지미’가 되는 사랑 이야기가 있다. (2015년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배드 워즈
Producer
아이들을 위한 철자대회에 이상한 어른이 나타났다! 가이 트릴비(제이슨 베이트먼)라는 마흔 살의 한 남자가 어린 학생들이 출전하는 철자법 대회에 참가한다. 바로 8학년을 마치지 않으면 된다는 참가 조건을 교묘하게 이용한 것. 주최측 우려와 학부모들의 항의 속에서 가이는 철자법 대회의 지역 예선에서 승승장구하며 본선까지 진출한다. 그것도 어린 아이들을 상대로 속임수와 갖은 술수를 써가며. 기자인 제니(캐서린 한)는 가이의 대회관련 기사를 위해 그와 동행하고, 유력한 우승 후보인 10살 소년 차이타니아(로한 찬드)와 가이는 우연히 친구가 된다. 본선 대결은 대회 최초로 전국에 생중계되고, 대회의 권위를 지켜나가고 싶은 협회장과 감독관에게 ‘가이’의 존재는 눈엣가시다. 드디어 결승전, 가이와 차이타니아만이 남아 대결을 펼치는데…
헬베이비
Producer
잭과 바네사는 뉴올리언스의 허물어질 듯한 집으로 이사를 오지만,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눈치챈다. 이웃인 프리네일은 이 집에서 살인사건이 여러 번 있었다고 전하고, 벌거벗은 할머니는 느닷없이 나타나 잭에게 추근대다 결국 잭에게 죽임을 당한다. 임신한 바네사는 갑자기 이상하게 행동하더니 정신과 의사를 십자가 형상으로 매달아 죽이기에 이른다. 그러나 그녀의 배 속에 있는 아기의 존재를 아무도 의심하지 않는다. 경찰들은 이 사건을 수사하지만,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고 결국 바티칸의 엑소시스트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갓 블레스 아메리카
Producer
가치관이 실종된 미국 사회와 이를 조장하는 미디어에 넌더리가 난 프랭크는 뇌종양 말기 선고까지 받게 되자 죽기 전에 예의 없는 것들을 처단하기로 결심한다. 뜻하지 않게 의기투합한 여고생 루시와 함께 프랭크는 분노의 총질을 시작한다.
오퍼레이션 엔드게임
Producer
미국 정부의 비밀스런 뒷처리를 담당하는 암살 첩보 조직인 'Factory'에 신입 요원인 'Fool'이 처음 출근한 날, 책임자가 살해당하면서 비밀 시설은 출입과 통신이 차단된 채 자체 폭발을 위한 2시간의 타이머가 작동된다. 조직 내의 상호 견제를 위해 구성된 알파와 오메가 팀원들은 살해의 음모를 밝히는 한편 2시간 안에 탈출하기위해 서로를 죽이며 사투를 벌이는데...
아이 홉 데이 서브 비어 인 헬
Producer
술 마시고 장난치며 대책없이 인생을 즐기는 한 청년에 대한 영화로, 유명 블로거이자 소설가인 터커 맥스의 동명 자전 소설이 원작이다.
더 박스
Producer
나사(NASA) 연구원으로 일하는 아서(제임스 마스던)와 학교 교사인 노마(카메론 디아즈)는 사춘기의 아들 하나를 둔 평범한 부부이다. 어느 날 그들의 집 앞에 작은 상자 하나가 배달되고, 섬뜩한 모습의 남자가 노마를 찾아와 백만 달러가 걸린 제안을 한다. 상자 속 버튼을 누르면 백만 달러를 받을 수 있지만 대신 자신이 모르는 누군가가 죽게 된다는 것. 아서와 노마는 말도 안 되는 일이라며 애써 잊으려 하지만 쉽게 거절할 수 없는 거금에 마음이 흔들린다. 타인의 목숨과 거금 사이에서 딜레마를 겪던 노마는 결국 안정적인 삶과 하나뿐인 아들의 미래를 위해 버튼을 누르고, 제안을 했던 남자에게서 백만 달러를 받게 된다. 혼란스러움에 사로잡힌 아서와 노마. 평범했던 그들의 일상은 조금씩 일그러지기 시작하는데…..
지상 최고의 아빠
Producer
유명작가가 되기를 꿈꾸지만, 자신의 시 수업조차 듣는 학생이 없어 폐강 위기에 놓인 아빠 렌스와 항상 19금 상상과 변태 짓만 일삼는 문제아 아들 카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단둘이 살고 있는 아빠 렌스와 아들 카일. 카일은 학교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하고, 학교 측에서도 퇴학을 시키고 싶을 정도의 문제아이다. 렌스는 사춘기인 카일이 다른 또래들처럼 행동하길 바라고 올바르게 키우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들의 변태적인 행동은 나날이 심해져 가고 결국 카일은 어처구니없게도 자위행위를 하는 도중 죽게 된다. 이를 처음 발견한 아빠 렌스는 슬픔에 목놓아 울지도 못한 채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카일의 부끄러운 죽음을 자살로 위장하고, 그럴듯하게 유서까지 작성하는데…
사우스랜드 테일
Producer
텍사스를 강타한 테리리스트들의 핵공격으로 미국은 무정부 상태가 된다. 그리고 텍사스 주에는 계엄령이 선포되고 이라크, 이란, 시리아, 북한, 아프가니스탄이 참여한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난다. 미국 주 경계마다 군 검문소가 설치되고, 다른 주를 방문할 때도 비자가 필요하게 된다. 한편, 정부에 반대하는 자유주의 반대파운동이 거세지는 가운데, 공화당 지지자인 유명배우 박서 산타로스가 실종된다.
#1 Fan: A Darkomentary
Self
The questionably unstable Darryl Donaldson goes on a quest to prove why he's Donnie Darko's #1 fan. While creating the production diaries for the film Donnie Darko, the crew also secretly produced this short satirical film that poked fun at the film, its fans, and the people behind it.
도니 다코
Producer
1988년, 어딘가 암울하고 삐딱하게 보이는 고교생 도니 다코는 가족들과도 잘 어울리지 못하는 내성적인 성격의 소년이다. 어느 날, 자고 있던 그는 이상한 목소리를 따라 정원으로 나가게 되고, 그 곳에서 거대한 토끼 괴물을 만난다. 프랭크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도니에게 28일 6시간 43분 12초 후 할로윈 데이에 세상은 멸망할 것이라고 말한다. 다음날 아침 골프장에 누워 있다 잠을 깬 도니는 자신의 팔뚝에 선명하게 쓰여진 '28:06:43:12'라는 숫자를 발견한다. 집으로 돌아간 도니는 지난 밤 2층에 있는 자신의 침실에 출처 불명의 제트기 엔진이 추락하는 대형 사고가 있었음을 알고 프랭크의 존재에 대해 의식하기 시작한다. 의문의 대형사고를 몽유병 덕에 피한 도니의 주변에는 점점 기괴한 사건이 연발하고, 학교 친구들은 그런 도니를 이상한 존재로 여긴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로운 전학생 그레첸이 전학 오면서 도니의 학창 생활에 빛이 비치기 시작한다. 그러나 밤에만 나타나던 프랭크는 파멸의 날이 하루하루 다가올수록 점점 더 자주 도니에게 나타나 알 수 없는 말들을 늘어놓으며 도니를 혼란시킨다. 파멸의 날이 다가올수록 학교와 마을은 점점 공황 상태에 빠지고, 어느 순간 도니는 자신의 주위에 일어나는 이 모든 일이 우연이 아님을 깨닫는다. 그러나 도니의 갖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와 그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점점 암흑 속으로 빠져드는데...
Visceral Matter
Producer
Short film that explores the bizarre results of experiments in teleportation.
Rogues' Gallery
Producer
Reporter Patsy Reynolds and photographer Eddie Porter are assigned to interview John Foster, head of the Emmerson Foundation regarding a listening device the organization is working on. Foster evades them and they to the lab to see Professor Reynolds, the real inventor. Soon, they are involved in several shootings, blueprints that change hands several times, a corpse in their car that appears and disappears a few times, the loss of their jobs and several people who either think they are killers or candidates for being killed.
Rapture
Producer
A family who is torn apart by warring beliefs must come together to unravel the mystery around the sudden vanishing of the global population — before it’s too 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