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ce Quinn

Chance Quinn

프로필 사진

Chance Quinn

참여 작품

Trial by Fire
A high-school teacher tries to help one of her troubled male students, who misinterprets her interest.
죽음의 컴퓨터
Zach Renzetti
가상현실 오락 게임 '이벌버(Evolver)' 컨테스트에서 우승을 한 카일(Kyle Baxter: 에단 엠브리 분)은 게임에 능숙한 제이미(Jamie Saunders: 캐시디 레이 분)라는 소녀를 알게 되고 상으로 러셀 박사(Russell Bennett: 존 드 랜시 분)가 만든 이벌버 로봇을 받는다. 이벌버는 컴퓨터 자가진단으로 적을 정하고 게임을 주도하는 학습과 판단의 능력을 지닌 로봇으로 스스로 게임의 단계를 높여가는 매우 발달된 로봇이었다. 카일과 그의 친구 잭(Zach Renzetti: 챈스 퀸 분)은 이러한 이벌버를 이용, 몰래 여학생 탈의실을 촬영하던 중 컴퓨터 회로에 손상을 받은 이벌버에 의해 한 남학생이 살해된다. 한편 촬영된 이벌버의 디스켓을 몰래 빼내 돈을 벌려던 잭마져 TV를 통해 살해의 방법을 알게 된 이벌버에 의해 큰 부상을 당한다. 본래 공격, 침투, 적 파괴의 군사목적으로 제작되었던 이벌버는 자체 컴퓨터의 이상으로 그 기능이 재생되고 있었던 것이다. 문제의 심각성을 인정한 러셀 박사 역시 이벌버를 데려가던 도중에 죽음을 당하고 만다. 이미 프로그램 이상으로 어떤 명령도 불가한 이벌버는 첫번째 적으로 입력된 카일을 죽이기 위해 다시 돌아오는데.
The Day My Parents Ran Away
Val
An irresponsible teen examines his life after his fed-up parents leave him to fend for himself.
스탠 바이 미
Gordon's Son
오레곤주의 작은 마을 캐슬록. 섬세한 성격으로 문학에 소질이 있는 고디, 알콜 중독인 아버지 밑에서 갑갑한 생활을 하지만 타고난 리더쉽으로 동네 꼬마들을 지휘하는 크리스, 2차대전의 영웅이었던 아버지를 존경하는 열정의 소년 테디, 착한 꼬마 뚱보 번은 이 마을에서 사는 단짝 친구들이다. 어느 날 번은 패거리들에게 며칠 전 행방불명된 소년의 시체가 저멀리 숲속에 있다는 소식을 전해준다. 만약 시체를 찾아낸다면 마을의 영웅이 되는 것. 네 명의 소년은 호기심과 모험심을 억누르지 못하고 숲을 향해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