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Brewster Thompson

참여 작품

No Laughing Matter
Daryll Lemay
Emma is the bright, attractive and funny widowed mother of teen honor-student Charlie. She has a drinking problem that seemingly increases exponentially, and Charlie has problems of his own, chief among them the pregnancy of his girlfriend Lauren...
이탈자
N.Y. 'Monster' Fighter
프랑스 외인 부대 병사인 리온(Lyon: 쟝-끌로드 반담)은 형이 중태에 빠져있다는 소식을 듣고 휴가를 신청하자 거절당하고 끝내는 탈영을 하게 된다. 외인 부대에서는 리온을 잡기 위해 추적자를 보내고, 리온은 뉴욕에 도착한 후 여비 마련을 위해 우연히 만난 죠슈아(Joshua: 해리슨 페이지 분)와 지하 주먹 싸움계에 뛰어든다. 혈전을 거듭하면서 돈을 마련한 리온은 죠슈아와 LA로 가지만 형도 이미 숨을 거두고 형수(Helene: 리사 펠리칸 분)는 리온을 오해해 그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러나 리온은 신시아(Cynthia: 데보라 레나드 분)의 소개로 주먹싸움을 하며 번 돈을 계속 형수에게 익명으로 보낸다. 형수와의 관계를 오해한 신시아는 무적의 아시아 챔피언과의 싸움을 계략적으로 준비해 그를 함정에 빠뜨리려고 하나 리온은 그의 힘과 의지를 다해 시합에서 이긴다. 한편 그를 찾아온 추적자들은 형수와 조카딸을 위하는 리온을 풀어주고 화해를 한다.
건헤드
Barabbas
2030년 핵에너지 보다 강력한 텍스멕시엄이라는 물질이 발견되어 새로운 세대의 슈퍼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슈퍼컴퓨터나 전도성 플라스틱 그리고 컴퓨터 칩을 만들 수 있는 재료가 고갈이 되자, 컴퓨터 관련 재료를 헌팅하는 테크 폐품 수집자들이 늘어나게 된다. 사이보테크 컴퍼니는 아시아의 작은 섬 8JO에 로보틱 개발 시설을 만들게 되고 강력한 인공지능 카이런 5를 만들어 이 섬의 시설들을 관리하게 된다. 그러나 카이런 5는 더 이상의 인간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명령을 받기를 거부하게 되자, 연합군은 건헤드 전투 부대를 급파하게 된다. 그러나 카이런 5는 거대 로봇 에어로봇을 발진시켜 연합군을 격퇴, 결국 전쟁은 결말을 보지 못하고 연합군은 8JO를 방치하게 된다. 그 후 13년 후 이야기가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