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uro del Río

참여 작품

하프 브라더스
Line Producer
나에게 형제가 있었다니. 뒤늦게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된 두 남자. 이들이 멕시코부터 미국까지,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라 길을 떠난다. 극과 극 성격만큼 와일드한 여정이 펼쳐진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Line Producer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킬 빌: 2부
Unit Production Manager
악명높은 데들리 바이퍼의 최고 암살단원 더 브라이드는 임신 사실을 알고 태어날 아이를 위해 피묻은 과거를 청산하고자 한다. 동료들의 눈을 피해 평범한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려는 찰나, 다섯명의 데들리 바이퍼가 그녀를 찾아와 총알세례를 퍼부었다. 5년간의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더 브라이드는 아이가 죽었다는 사실에 분노의 눈물을 흘리고 복수를 맹세한다. 버니타 그린과 오렌 이시이를 처치한 그녀에게 이제 버드와 엘, 그리고 최종목표인 빌 이렇게 셋이 남았다. 그런데 죽은 줄 알았던 자신의 딸이 살아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Imperio de los malditos
First Assistant Director
On the day of his first communion, the boy Honorato is orphaned because the mafia murders his parents. Before dying, the father recommends that the son defend himself against whoever tries to harm him, so that over time he becomes a bloodthirsty and sadistic gunman, always accompanied by the ghost of his father. His fame bears in the ears of Rutilo, the boss of the central supply, who hires him to avenge the death of his son. Honorato fulfills the mission with luxury of violence and becomes a trusted man of the gang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