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Re-Recording Mixer
가까운 미래의 한 우주 정거장. 다국적 우주비행사들이 지구의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한다. 우주 정거장 내에서 실험적으로 시도한 신기술은 예기치 못한 결과를 초래하고 이들은 고립된 채 생존을 위해 싸워야만 한다.
Set Decoration
시 수업을 등록한 뒤 모든 게 달라졌다! 내가 쓴 가사의 진짜 의미는 무엇일까. 시 경연을 통해 진정한 목소리를 찾아가는 여정. 고전하던 래퍼의 도전기, 지금 시작됩니다.
Sound Re-Recording Mixer
엘리과 다니엘은 혐오와 폭력이 난무한 LA 외곽에 살고 한국계-미국인 형제이다. 둘은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신발가게를 유지하고자 애쓰지만, 늘 한쪽 눈 어딘가는 구타로 인해 판다처럼 멍이 들어있다. 그럼에도 굳세게 버티며 의리를 지키며 살아간다. 특히 11살 소녀 카밀리아를 가족으로 아끼면서 살뜰하게 살핀다. 로드니킹 재판에 무죄가 선포되던 1992년 4월 29일, 영화 안과 밖 모두 대참사가 일어난다. 영화는 다민족이 엉켜 살아가고 있는 미국 사회의 단면으로, 한국계 미국인과 아프리카계 미국인과의 폭력적 관계를 ‘웃프게’ 그려낸 작품이다. 흑백 화면 가득 불안정함과 불안한 기운이 넘쳐나는 영화는 의 한국계 미국인 판이라고 할 수 있겠다. 영화는 소수자들의 혈투 끝에 남는 것은 무엇일까?를 씁쓸하게 되뇌게 한다. (이승민) [제6회 디아스포라 영화제]
Sound Recordist
토마스는 우연히 가문의 오래된 저택을 상속받는다. 이 후, 그는 이상한 악몽에 시달리고 묘령의 여인은 계속해서 그의 꿈속에 등장한다. 계속 반복되는 악몽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저택과 얽힌 오랜 비밀을 파헤치려고 하는데…
Sound Recordist
콜튼은 납치된 조카 헤일리를 거대 마약 카르텔에서 구출해 낸다. 하지만 헤일리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콜튼은 우연히 마약 조직의 정보가 담긴 USB를 가져오게 된다. 이를 안 카르텔 조직은 복수와 USB를 되찾고자 그가 있는 누나의 농장으로 몰려온다. 그러나 이곳 관할의 타락한 보안관이 동료들을 끌고 와 아무도 이들을 돕지 못하게 일을 꾸며놓은 상태. 카르텔이 농장에 쳐들어와 맹공격을 펼치는 사이, 콜튼은 차례차례 조직원들을 해치우며 사랑하는 가족과 자신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