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Akira Ninomiya miraculously survives a brutal attacked by an unknown assailant wearing a "monster mask,"he becomes fixated on finding the attacker and getting revenge.
공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꿈에 그리던 애니메이션 감독에 도전하는 ‘히토미’는 대망의 첫 작품 <사운드백 카나데의 돌>로 7년 만에 데뷔를 하게 된다. 업계에서 히트 제조기로 추앙받는 메인 프로듀서 ‘유키시로’와 내내 실랑이를 벌이며 그녀의 열정은 점차 시들해지고 제작 현장에는 먹구름이 드리워진다. 한편, 토요일 오후 5시 황금시간대의 라이벌은 한때 ‘히토미’의 롤모델이었던 천재감독 ‘오우지’의 신작으로 결정되는데… 8년 만의 신작 발표를 앞두고 자취를 감춰버린 ‘오우지’로 인해 <운명전선 리델라이트>의 메인 프로듀서 베테랑 ‘아라시나’는 멘붕에 빠지게 되고… 마침내 시작된 숙명의 애니메이션 대결. 흥행 전쟁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까!
동명의 드라마가 끝나갈 무렵, 남편이 공안국에 근무하고 있고, 두 사람의 결혼은 그녀를 감시하기 위한 은폐인 것으로 밝혀진다. 임무에도 불구하고 나미를 사랑하게 되고 남의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고 설득한다. 그녀는 국가 차원의 보안 위험으로 모니터링되고 있으며 국은 그녀의 더 이상 문제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친구를 구하기 위해 집에서 뛰쳐나온 나미는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적과 맞서게 된다. 그녀가 집에 왔을 때 그녀는 남편이 그녀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동네에 울려퍼지는 총성… 논란이 되고 있는 드라마 시리즈의 결말이 시작된 곳에서 영화가 시작된다!!
태평양전쟁 직전인 1940년, 아내 사토코와 행복하게 살던 고베의 무역상 유사쿠는 사업 차 만주에 갔다가, 그곳에서 엄청난 만행의 현장을 목격 하고 이를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한다. 사토코는 남편의 비밀이 그들의 완벽한 가정을 위협할 것이라 생각하여 결사적으로 유사쿠를 말리지만 결국 그의 대의에 동참하여 기꺼이 ‘스파이의 아내’가 되기로 한다.
Sawada is a loyal employee and husband to his depressed wife. But Sawada is a bit paranoid at the office, feeling talked about and threatened by his colleagues.The beautiful Minako is having problems at home nd slowly Sawada is becoming fascinated by her. A new clerk Kishimoto is Sawada's opposite. He is confident and tough and Sawada is impressed by his charisma. Kishimoto frequently tells Sawada to become true to his instinct, and leads him to the path of evil.
1979년 훗카이도 경찰본부 기동수사대
유도 특채로 경찰본부에 입대했지만 유도 외엔 특출난 것 하나 없는 신참내기 ‘모로보시’. 직속 선배의 구박과 함께 조서만 베껴 쓰던 그는 ‘무라이’ 선배에게서 성공을 위한 조언을 듣게 된다. “사회의 안전은 누구도 지킬 수 없어. 그보다 중요한 건 바로 점수야. 점수를 채우거나 아님 형사를 그만둬야지.”
1993년 도경 본부 총기대책실 제2계장에 임명
야쿠자 ‘구로이와’의 관계로 실적을 쌓아가던 ‘모로보시’는 ‘구로이와’의 소개로 뒷골목 정보 전달책 ‘타로’를 만나게 된 후 팀 에이스로써의 활약을 더해간다. 한편 권총에 의한 강력 범죄가 늘어나면서 총기대책실이 신설되고, 대책실 제2계장으로 임명된 ‘모로보시’는 그의 배후 일당들과 큰 건수를 만들기 위해 계획을 설계한다. “형사에게 필요한 건 변소에 뛰어드는 용기야. 똥도 된장도 다 삼키고 쓸 수 있는 건 뭐든 써야 돼!”
간호사였던 어머니의 장례식 때문에 시골로 돌아온 젊은 의사가 어머니의 유품정리 중 발견한 어머니의 (간호)일지로부터 이야기로 시작된다. 어머니의 병원에 간호사일에 회의를 느낄때 쯤 새로이 발령받아 부임하게 된 토마선생... 토마선생의 생명을 다루는 의사로서의 숭고한 신념과 열정에 점차 동화되어간다는 이야기.
시오노 요헤이는 록큰롤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지만 대처승인 아버지의 뒤를 이어 절을 물려받아야 하기 때문에 엄격한 메이케이 사찰에서 1년 동안 수련 생활을 해야만 한다. 그의 여자친구인 아카이시 마스오는 그를 말리지만 1년 후면 부유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요헤이는 수련 생활에 들어간다.
이쿠오와 함께 메이케이로 간 요헤이는 그곳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승려로서의 삶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