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y Leonard

참여 작품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
Co-Producer
1985년 1월 25일, 음악계의 내로라하는 유명 인사 수십 명이 로스앤젤레스의 한 스튜디오에 모인다. 각자 자존심은 문 앞에 잠시 내려놓고 아프리카 기근 구호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다 같이 노래를 녹음한다. 세계 팝 문화의 역사를 새로 쓰게 될 곡이었다. 다큐멘터리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은 스마트폰과 이메일이 등장하기 이전의 시대에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슈퍼그룹을 탄생시킨 대형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을 시간의 흐름을 따라 보여준다. 노래의 공동 작곡가이자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지션들로 꼽히는 마이클 잭슨과 라이오넬 리치를 중심으로 모인 아티스트들은 서로가 추구하는 음악 세계는 달랐지만 하나로 뭉쳐 ‘We Are the World’를 녹음했다.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미공개 영상을 포함해, 리치와 잭슨의 작곡 과정 등 프로젝트의 기획 초기 단계를 상세히 소개하고 ‘We Are the World’를 녹음한 그 유명한 헨슨 스튜디오(Henson Studios) 내부로 들어가 본다. 또한 역사적인 그날 저녁 현장에 있었던 리치, 브루스 스프링스틴, 스모키 로빈슨, 신디 로퍼, 케니 로긴스, 디온 워릭, 휴이 루이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가 다른 뮤지션, 엔지니어, 제작진과 함께 음악 역사상 가장 빛났던 밤을 추억한다.
흑인다운 게 뭔데?!?
Producer
문화 평론가이자 역사가인 엘비스 미첼이 블랙시네마의 진화 그리고 혁명을 짚어본다. 태동기를 시작으로, 후대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1970년대 영화까지.
흑인다운 게 뭔데?!?
Executive Producer
문화 평론가이자 역사가인 엘비스 미첼이 블랙시네마의 진화 그리고 혁명을 짚어본다. 태동기를 시작으로, 후대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1970년대 영화까지.
제니퍼 로페즈: 내 인생의 하프타임
Producer
세계적인 슈퍼스타 제니퍼 로페즈의 삶을 밀착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그녀가 여러 분야에서 펼쳐온 다양한 활동과 유명인으로 살면서 느끼는 압박을 집중 조명한다.
나이트 티스
Unit Production Manager
핫한 파티장까지 안전히 모시겠습니다! 아름다운 두 여성을 승객으로 태운 운전기사. 그런데 이 둘, 왠지 모르게 수상하다. 불길한 예감은 정확한 법. 오늘 밤, 살기 위한 발악이 펼쳐진다.
Sublime
Producer
A comprehensive history, reverent tribute, and inviting primer for the uninitiated, Sublime is a celebration of a unique moment that began with beach parties on the Pacific coast and continues today in a worldwide community of fans and musicians who were touched by the eponymous band’s one-of-a-kind sound. This definitive documentary charts Sublime’s meteoric rise, tragic end, and lasting legacy.
Out of State
Executive Producer
Out of State is the unlikely story of native Hawaiians men discovering their native culture as prisoners in the desert of Arizona, 3,000 miles, and across the ocean, from their island home.
원더우먼 스토리
Producer
하버드 대 심리학 교수이기도 한 마스턴이 부인과 연인이었던 올리브 번을 동시에 사랑하면서,이 두사람의 심리에 기초해 원더 우먼을 세상에 내놓습니다. 그러나 잦은 폭력과 성적 묘사로 인해 성도착증 의심까지 받으면서 온갖 논란에 휩싸이는데...
더 할로우 포인트
Co-Producer
"The Hollow Point"는 국경 도시 뒷골목에서 멕시코 카르텔 거래가 실패한 것을 이야기합니다. 마을의 새로운 보안관 (윌슨)은 신비한 카르텔 푸줏간 주인과 그 마을의 주민들에 대한 체계적인 잔인 함을 막기 위해 그가 거래의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교체 한 은퇴 한 경찰관과 팀을 이루어야한다.
1915
Producer
Exactly 100 years after the Armenian Genocide, a theatre director stages a play to bring the ghosts of the past back to life.
떠나기 전 해야할 일
Producer
내성적인 리치는 바에서 화장실 청소를 하며 근근이 살아가는 외로운 남자이다. 그의 남루한 인생이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게 바닥을 치자, 리치는 아무런 미련 없이 생을 마감하려 한다. 하지만 손목을 긋고 욕조 안에서 얌전히 죽음을 기다리는 동안, 소원해진 누나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게 된다. 그녀는 구치소에서 하루를 보내게 된 자신을 대신해, 딸을 학교에서 데리고 와달라는 부탁을 한다. 마지못해 죽음을 미룬 후 자신이 생전 처음 보는 조카를 데리러 가는 리치. 가슴을 울리는 하룻동안의 드라마는 그렇게 시작된다. 션 크리스텐센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 은 올해 SXSW 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이고 극영화 부분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장난스럽지만 진심 어린 이 미국독립영화는 2013 아카데미 단편영화상을 수상한 감독 본인의 단편 (2011)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Match
Co-Producer
A Seattle couple travel to New York to interview colorful former dancer Tobi for research on a dissertation about dance. But soon, common niceties and social graces erode when the questions turn personal and the true nature of the interview is called into question.
온리 포 유
Line Producer
연애에서도 숙맥, 작가로서도 주목 받지 못하는 샘. 어느 날, 그는 첫 눈에 반한 사랑 버디의 이상형이 되기로 결심, 그녀의 페이스북을 뒤져 철저한 연구를 시작한다. 바로 그녀가 좋아하는 요리, 기타, 유도를 배우기 시작한 것. 친구의 조언대로 우연을 가장해 그녀에게 접근 성공,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그러나 자신의 진실된 모습을 보이기 두려운 샘은 사랑을 표현하는 버디에게 상처를 주고 마는데… 일과 사랑 모두 숙맥인 샘에게 따뜻한 봄날은 올 것인가?
콜드 컴즈 더 나잇
Co-Producer
뉴욕 그린카운티. 허름한 모텔을 운영하는 클로이(앨리스 이브)는 어린 딸 소피아와 함께 산다. 어려운 형편에 하루하루가 힘든 클로이. 게다가 사회복지사는 모텔이 양육에 적합하지 않은 환경이라며 2주 안에 이사하지 않을 경우 소피아를 아동 보호 기관에 보내야 한다고 통보한다. 한때 살인청부업자였으나 이제 시력을 잃어가며 암흑가 검은돈을 운반하는 토포(브라이언 크랜스톤)가 클로이의 모텔에 묵는다. 그 날 밤, 운전을 맡았던 토포의 파트너가 모텔에 함께 투숙한 여자와 함께 시체로 발견된다. 그가 타고 온 지프는 경찰의 증거품으로 압수되고, 차 안에 숨겨둔 현금 뭉치를 찾아야만 하는 남자는 클로이를 협박한다. 돈을 가져간 사람은 클로이의 친구이자 비리 경찰인 빌리(로건 마샬 그린). 그를 추적해 돈뭉치가 든 가방을 찾아내지만, 그 과정에서 토포는 빌리의 부인을 죽인다. 토포는 돈 가방을 가지고 떠나고, 클로이는 경찰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는다. 의뢰인에게 돈 가방을 전달한 토포는 돈이 부족한 것을 알게 된 놈들과 격전이 벌인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토포는 다시 클로이를 찾아오고, 때마침 사라졌던 빌리도 모텔에 나타나는데…
얼리전스
Producer
이라크 파병을 앞둔 뉴욕 육군 방위군 부대의 레이어스 의무병은 암으로 죽어가는 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전출을 요청하지만 오웬 중령은 파병지에 의무병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이를 묵살시킨다. 이에 레이어스는 무단이탈을 계획하고, 세프턴 중위는 안타까운 그의 상황과 군인으로서의 신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필사적인 48시간 숨막히는 스릴이 시작된다!
The Blind
Producer
Marcus and Kate moved to a residential neighborhood in New England. He is a frustrated architect, she is a young housewife who has discontinued her studies. The daily newspaper of a crisis is strictly narrated among the immutable spaces of the bourgeois suburbs: houses, gardens, shopping centers.
Stephanie Daley
Line Producer
Stephanie collapses in a pool of blood while on a school skiing trip. A doctor discovers that the blood is the after-effects of giving birth. Soon afterward, the body of a newborn baby is found in a toilet, its mouth blocked with toilet paper. Despite Stephanie's insistence that her child was stillborn and that she had no idea that she was pregnant, she is arrested for the murder of the child.
Stephanie Daley
Co-Producer
Stephanie collapses in a pool of blood while on a school skiing trip. A doctor discovers that the blood is the after-effects of giving birth. Soon afterward, the body of a newborn baby is found in a toilet, its mouth blocked with toilet paper. Despite Stephanie's insistence that her child was stillborn and that she had no idea that she was pregnant, she is arrested for the murder of the child.
하운드독
Producer
르웰린은 폭력을 휘두르는 아버지 밑에서 무료한 나날을 보낸다. 근처에 사는 외할머니나 가끔 찾아오는 아빠의 여자친구도 그녀의 진정한 친구가 되어주지는 못하고, 유일한 낙은 친구와 강에서 수영하거나 엘비스 프레슬리의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그러다가 르웰린이 사는 작은 시골 마을에 엘비스가 공연을 오게 되고, 표를 구해준다는 친구의 형 앞에서 엘비스의 노래를 부르게 되는데...
Take The Bridge
Line Producer
Take The Bridge is a 2007 independent film from Sergio M. Castilla about four young adults who all try to commit suicide on the same day and how they meet up and become friends. The film Premiering at the 2007 Tribeca Film Festival.
퀸 오브 뱀파이어
Casting Assistant
뱀파이어인 숙명인 어둠속의 운명을 거부한 레스태트(스튜어드 타운젠드)는 100년 만의 긴 잠에서 깨어나고 인간 세상을 지배하겠다는 강렬한 욕망으로 록스타의 삶을 선택한다. 곧 그의 카리스마는 모든 인간들을 열광케하고 그는 신적인 존재로 급부상하게된다. 레스태트는 뱀파이어의 비밀을 담은 자신만의 음악을 통해 세상 모든 사람들을 마약처럼 중독시키며, 뱀파이어의 숙명을 가지고 있는 모든 흡혈귀들에게는 비굴하게 숨어사는 운명을 탈피해 세상에 나오라고 종용한다. 하지만 레스태트의 욕망이 빚어낸 음악은 수세기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 악의 화신인 아카샤의 눈을 뜨게 하고, 그녀는 레스태트와 함께 세상을 악으로 지배할 야망을 불태운다. 아카샤는 수천년, 피와 살육을 즐기던 이집트의 여왕으로 그녀의 힘을 당해낼 자는 아무도 없다. 한편, 뱀파이어를 연구하던 제시(마구에리트 모로)는 레스태트의 음악을 우연히 듣게되고, 그가 뱀파이어라는 확신을 갖고 레스태트의 과거를 추적해 나간다. 우연히 레스태트의 일기를 입수한 제시는 레스태트가 뱀파이어로 살아가게 된 비밀을 알게 되면서, 그에게 빠져드는 자신을 발견한다. 이런 제시에게 기묘한 매력을 느끼는 레스태트, 하지만 뱀파이어에게 감상은 금물! 그는 자신에게 접근하는 제시를 애써 밀어내고 그의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대형 콘서트를 기획한다. 콘서트 당일, 장소는 캘리포니아 죽음의 계곡. 레스태트의 음악을 듣기 위해 수많은 관중이 모여들고, 레스태트의 돌출 행동으로 인해 자신들의 모습이 세상에 드러날 것을 우려하는 뱀파이어들이 그를 제거하고자 역시 같은 장소에 숨어든다. 콘서트가 시작되고, 관객들의 열광과 뱀파이어들의 분노 속에 레스태트가 무대 위로 오른다. 무대와 군중이 다함께 열광의 도가니가되는 절정의 순간, 뱀파이어들의 공격이 시작되고, 공연장은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그리고 드디어 무대 한복판에 뱀파이어 여왕인 아카샤가 나타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