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Scofield

참여 작품

카브리니
Editor
Italian immigrant Francesca Cabrini arrives in 1889 New York City and is greeted by disease, crime, and impoverished children. Cabrini sets off on a daring mission to convince the hostile mayor to secure housing and healthcare for society's most vulnerable. With broken English and poor health, Cabrini uses her entrepreneurial mind to build an empire of hope unlike anything the world had ever seen.
사운드 오브 프리덤
Editor
로시오와 미겔 오누이를 비롯한 온두라스 아이들이 지젤의 아동 인신매매 조직에 납치된다. 한편 미 국토안보부 아동대상 인터넷범죄 전담팀(HSI) 특수요원 팀 발라드는 아동 포르노를 배포하던 성범죄자 오신스키를 검거한다. 팀은 오신스키를 이용해 아동 성착취범 얼을 체포하고 미겔을 구출한다. 미겔은 팀에게 로시오를 구해 달라고 부탁하며 누나의 목걸이를 건넨다. 미겔이 아버지 품으로 돌아간 후, 팀은 로시오를 찾기 위해 콜롬비아 카르타헤나로 향한다. 팀은 현지 경찰 호르헤를 통해 카르텔 회계사 출신의 뱀피로를 소개받는다. 팀은 이 일을 하는 이유가 "하나님의 아이들이 매매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팀과 뱀피로는 아동 섹스 클럽을 미끼로 인신매매범들을 유인하기로 계획한다. HSI의 프로스트가 팀에게 작전을 중지하고 미국으로 돌아오라고 지시한다. 팀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사직서를 제출하고, 부동산 개발회사 CEO 파블로를 작전에 합류시키는데...
데들리 일루전
Editor
수년째 슬럼프를 겪는 베스트셀러 작가 메리. 글을 쓰기로 결심한 후 아이들의 보모로 그레이스를 집에 들인다.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면서 젊고 아름다운 그레이스에게 끌리기 시작하고, 상상 속 세계와 현실의 경계가 점차 흐릿해진다.
Miss Virginia
Editor
A struggling inner-city mother sacrifices everything to give her son a good education. Unwilling to allow her son to stay in a dangerous school, she launches a movement that could save his future - and that of thousands like him.
CCTV: 은밀한 시선
Editor
숙박공유 앱 ‘웰컴 홈’을 통해 이탈리아 시골에 있는 아름다운 저택을 빌려 휴가를 즐기던 브라이언과 캐시는 친절하고 잘생긴 이웃 남자 페데리코와 만나 친해진다. 하지만 브라이언은 페데리코의 잘생긴 외모와 매력에 위기감을 느끼고, 캐시는 질투하는 브라이언 때문에 기분이 상하면서 두 사람의 갈등은 깊어진다. 페데리코는 그런 질투심을 이용해 브라이언과 캐시를 섹스와 관음증이 뒤얽힌 쫓고 쫓기는 욕망의 게임에 빠져들게 한다. 욕망이 커질수록 게임의 수위는 점점 더 올라가는데…
해피 디 데이
Editor
남친의 배신에 상처받은 인기 뉴스 캐스터 ‘엘리자베스’. 동네 최고 인기남을 짝사랑 중인 카페 알바생 ‘타라’. 가족에게 늘 골칫덩어리인 무명밴드 리더 ‘댁스’. 부모는 처음이라 서툰 초보 부부 ‘그레이스’&’커트’. 잃어버린 반려견을 찾아나서는 ‘월터’&’타일러’. 연애도, 우정도, 일도, 가족도 세상 내 맘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을 때 우리의 손과 발(?)을 잡아보개!
H 다이어리
Editor
마약에 중독된 남동생을 그의 두 살배기 딸과 함께 치료 센터에 데려가는 길. 가족 사랑이 깊은 누나가 홀로 허우적대며 모든 것을 정상으로 되돌리려 애쓴다.
납치해주세요
Editor
납치 체험 사업을 운영하는 남자. 사업 꾸리기가 힘들어지던 찰나, 납치 요청 한 건이 들어온다. 그런데 웬걸, 복병이 숨어있다!
Inheritance
Editor
A woman learns her estranged father has passed away. She returns with her boyfriend to her childhood home of Belize, where she is reunited with her brother, and must face her past while fighting for intimacy in the present.
그 규칙은 당신에게 적용되지 않아요
Editor
예측할 수 없는 억만장자 영화제작자 하워드 휴즈와 계약한 신예 여배우 말라는 LA에 도착하고, 공항에서 그녀의 운전기사 프랭크를 만난다. 서로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되고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기류가 흐른다.. 하지만, 프랭크에게는 약혼녀가 있고 하워드 휴즈의 규칙 1호인 '임직원은 여배우와 어떤 관계도 맺을 수 없다."라는 규칙을 위반할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엠마의 기회
Editor
모범생인 엠마(그리어 그래머)는 친구들에게 끌려 '담력 게임'을 하기 위해 '레드 버킷 말 구조 농장'에 무단 침입을 하게된다. 하지만 그 일은 발각되어 버리고, 엠마는 벌로 레드 버킷에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처음에는 낯설고 어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일이 점점 말들과 친해지면서 엠마는 레드 버킷의 일이 점점 마음에 들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엠마는 전직 챔피언인 '첸들러'를 보게 된다. 아무나 안 태운다는 그 말과 점점 친해진 엠마. 케빈(조셉 로렌스)은 그런 엠마의 모습에 그녀를 챈들러에 태울 생각을 하게 되고, 그러면서 봉사활동만 하려던 엠마의 생활에 엄청난 변화가 찾아오는데...
페르시안 커넥션
Editor
1980년대, 이라크와 치열한 전쟁을 벌이던 이란은 권력을 강화하기 위해 소년병으로 구성된 민병대 ‘바시즈’를 조직하고 ‘순교’를 명분으로 내세워 수천 명의 소년들을 끌어들인다. 바시즈 대원으로 활동하던 베흐루즈는 전쟁 중 간신히 살아남아 미국으로 건너가 폭력조직의 보스인 시러스 아래에서 지내다 조직에서 나와 부동산 중개인이 된다. 그러던 중, 시러스의 아내 롤라의 제안으로 카드 도박판에 끼게 된 베흐루즈는 운 좋게 돈을 따지만 일생일대의 함정에 빠지고 마는데…
Guest Room
Editor
A young woman with Down Syndrome grapples with her identity and her potential as a mother after an unplanned pregnancy with her boyfriend.
Dog Bowl
Editor
A heartbroken girl spiraling through life stumbles upon the true nature of her existence after stealing the vest off of a service dog.
Blunt
Supervising Editor
A single mother becomes trapped inside her own vacation rental and must piece together clues from the various guests who have stayed there in order to figure out who assaulted her and hopefully surv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