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Rasumny

Jay Rasumny

출생 : , Brooklyn, New York, USA

프로필 사진

Jay Rasumny

참여 작품

나쁜 녀석들 2
Limo Guy (uncredited)
숨막힐 듯한 열기를 뿜어내는 국제도시 마이애미. 마이애미 경찰국 마약단속반 내 최고의 나쁜 녀석들 파트너인 마이크(윌 스미스)와 마커스(마틴 로렌스)의 찰떡 궁합이 마이애미를 통째로 마약유통도시로 뒤바꾸려는 마약조직 타피아의 음모로 서서히 금이 가기 시작한다. 마이크가 마커스가 애지중지하는 여동생 시드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뜨거운 로맨스에 빠질 무렵, 무자비한 마약상 타피아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된다. DEA 요원으로 첩보임무를 수행중이던 시드가 타피아에게 납치되고, 마이크와 마커스는 규정 때문에 꼼짝달싹할 수 없는 함정에 빠지는데...
빅 트러블
Courier #1
세상을 구할 시간이 45분밖에 없다...하지만 우린.. 46분이 필요해!!!!!!!! 한때는 신문 칼럼리스트로 잘 나갔던 앨리엇 아놀드.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된 날, 직장 상사와 싸우고 나와 광고회사를 차리면서 그의 인생은 패배자의 길을 걷게 된다. 패배자라고 무시하던 그의 아들 맷은 친구들과 '킬러'라는 게임을 완수하고자 물총을 들고, 친구 제니 허크의 집을 습격한다. 같은 시간 제니의 의붓 아버지인 아더 허크를 노리는 진짜 킬러 헨리는 맷이 제니를 습격하면서 벌어진 소란 때문에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아들이 소란을 피웠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온 엘리엇을 본 안나는 남편에게 짜증이 날대로 난 안나 허크는 아놀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첫 번째 시도에 실패한 맷과 헨리는 두 번째 시도를 노린다. 길거리에서 두 번째 시도를 하던 맷은 물총을 진짜 총으로 오인한 경비원에게 쫓겨 제니와 함께 제니의 집으로 도망친다. 신변에 위협을 느낀 아더 허크는 무기 밀매상을 찾아가 폭탄을 구입하던 중, 어리버리 2인조 강도에 인질로 잡히고 마는데...
Motel Blue
Agent Bartlett
Kyle Rivers has joined the Dpt of Defense as an investigator. Her first assignment is to do a background check on Lana Hawking, scientist for a top secret clearance.
파리가 당신을 부를 때
Angry Fan
미키 고든(Mickey Gordon : 빌리 크리스탈 분)은 재기가 번뜩이고 입심좋은 NBA 농구 심판으로, 혼자 사는데 길들여져 있는 독신남이다. 어느날 미키는 파리에 묻히고 싶다는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항공편으로 아버지의 관을 파리로 부치는데, 항공사의 실수로 그만 관이 행방불명되고 만다. 관을 찾으러 파리까지 건너간 미키는 파리 항공사의 PR 담당 대리인 엘렌 앤드류스(Ellen Andrews : 데브라 윙거 분)의 도움으로 관을 되찾고 무사히 장례까지 치른다. 엘렌은 불어를 유창하게 하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여인으로 첫눈에 미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파리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휩싸여 두 사람의 사랑은 불타오르지만 그들에게 남겨진 것은 아쉬운 이별 뿐. 미국에 돌아온 미키와 파리에 남겨진 엘렌은 구멍이 뚫린 듯 허한 마음으로 서로를 그리워한다. 결국 엘렌은 파리에서의 우아한 생활을 포기하고 미국으로 찾아와 미키와 함께 너무나도 행복한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그러나, 뜨거운 사랑으로 영원한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을 것 같았던 그들의 결혼도 미키의 잦은 출장과 엘렌의 미국 생활에 대한 부적응으로 불꽃튀는 갈등을 겪게 되는데...
Longarm
Shotgun
A showdown is staged between a U.S. deputy marshal and the outlaw gang that raised him in the New Mexico Territory of 1887.
Lightning, the White Stallion
Johnny
When a stolen white stallion escapes his captors, young Stephanie Ward gives him a new home and a new name: Lightning. As she grooms the horse for show-jumping competition, the pair forms an unbreakable bond. But when Stephanie finds herself in need of an expensive operation, and Lightning's original owner tracks him down, Stephanie sets all her hopes on first prize at the Nationals - and on the horse who's become her best friend!
브레이킹 2
Hardhat
The dance crew from "Breakin'" bands together to save a community center from a greedy developer bent on building a shopping center in its place.
닌자 3
First Morgue Attendant
A female aerobic instructor is possessed by the soul of a fallen ninja when coming to his aid. The spirit seeks revenge on those who killed him and uses the instructor's body to carry out his mission. The only way the spirit will leave her body is with the help of another ninja.
Strangers Kiss
Jimmy
To help his actress girlfriend regain her confidence a Hollywood bigshot bankrolls a small budget film being made by a first-time producer and director pair. Despite the hand-to-mouth way it has to be made the film starts to come good, as does the off-set relationship between the actress and her unknown male lead.
심야의 미스터리
Producer
A group of teenagers at a party find themselves being stalked by a maniacal killer in a Santa Claus costume.
심야의 미스터리
Dan
A group of teenagers at a party find themselves being stalked by a maniacal killer in a Santa Claus costume.
레이디
Bill
신문기자에게 순결을 빼앗긴 폴리는 가출하여 봉제공장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로즈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를 탐하는 공장장의 농간으로 로즈는 감옥에 들어가고 그녀도 쫓겨난다. 댄서로 취직한 폴리는 불시검문으로 매음단속반에 걸려 감옥으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로즈를 다시 만난다. 악독한 간수로부터 로즈를 구하기 위해 간수의 제안으로 매춘굴에 들어간 그녀는 그곳에서 수진한 지미를 만난다. 불법 체류로 고민하던 에나는 암흑가의 전설적인 마피아 델린저에 대한 정보를 주면 시민권을 주겠다는 경찰의 유혹에 넘어간다. 그때서야 사랑하는 지미가 바로 그 델린저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경찰의 함정에 빠진 지미는 잔인하게 살해된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의 루이지 플레쳐의 진한 유혹과 짙은 농염이 폭발하는 네오 에로티시즘!
Wam Bam Thank You Spaceman
Spaceman
Two aliens from a dying planet are on a mission to impregnate Earth women.
대부 2
Street Vendor (uncredited)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
데스 위시
Architect in Office (uncredited)
폴은 어느날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침범한 흉악범들에게 아내와 딸을 잃고 만다. 평범한 시민이였던 그는 경찰과 법이 그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도시의 악과 대결할 것을 결심하고 뉴욕의 흉악범들을 하나 둘 처치해 나간다. 법을 무시한 그의 행동에 골머리를 앓던 경찰은 폴에게서 무기를 압수하고 뉴욕에서 추방시키고 마는데....
형사 서피코
Television Cameraman (uncredited)
갓 부임한 신참 형사 프랭크 서피코(알 파치노)는 자신의 방식을 고수하겠다는 결심이 대단하다. 그의 방식이란 정직하게 일한다는 것과 자유롭게 복장을 입는 것이다. 서피코는 히피처럼 옷을 입고, 정성스럽게 턱수염을 기르고, 목에는 염주 목걸이를 주렁주렁 달고 다닌다. 동료 경찰들은 서피코는 괴짜로 취급하면서 공공연히 그를 따돌린다. 하지만 서피코는 누구보다도 청렴결백하고 경찰로서의 의무에 충실하다. 그러던 어느 날 편지로 알고 받은 봉투 속에 거액의 돈이 들어 있는 것을 보게 되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뇌물이었다. 서피코는 이를 거절하지만 동료 경찰들의 비웃음 사고 경찰이 뇌물을 받는 게 아주 당연시 되어 있는 분위기에 경악케 된다. 상관을 찾아가 뇌물 수수의 부당함을 알리지만 무시만 당하자 서피코는 경찰 고위층을 찾아가 시정을 요구한다. 서피코의 정의의 폭로는 경찰 내부조사의 계기가 되지만 그는 요주의 인물이 되어 경계의 대상이 된다. 하지만 뿌리 깊은 경찰 부패의 고리는 쉽게 끊어지지 않고 서피코는 이에 실망해 뉴욕 타임즈 기자를 만나 경찰들의 부정행위를 고발한다. 여론은 들끓고, 경찰에서는 개혁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한다. 마약반으로 부서를 이동한 서피코는 의문의 총기 사고를 당한다.
The Abductors
Abductor
Someone is stealing cheerleaders and other pretty girls and selling them to the highest bidder. Female super sexy spy Ginger is soon employed to investigate the disappearances. She does so by going undercover with a fellow agent and doing whatever is necessary to put an end to the operation and take down the l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