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Gunningham

참여 작품

데이비드 애튼버러: 우리의 지구를 위하여
Visual Effects
지금 이 순간에도 수많은 생명이 사라지고 있다. 세계적인 동물학자이자 자연 다큐멘터리의 거장이 전하는 위대한 조언. 다큐멘터리에서 그는 과거를 돌아본다. 지금껏 살아오면서 자신이 목격했던 가장 파괴적인 순간들을. 이 다큐멘터리는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가 마주한 커다란 위기를 다룬다. 우리는 그동안 무엇을 잃었나. 지구의 파멸을 언제까지 지켜볼 것인가. 그는 호소한다. 지구의 재앙이 다가오고 있다. 막아야 한다. 그리고 길을 제시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니 아직 희망은 있다고.
새들과 춤을
Visual Effects
화려한 깃털과 공들여 지은 보금자리, 갈고닦은 개인기까지. 짝을 찾기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다. 낙원의 새들이 날개를 펼친다. 애타는 구애의 몸짓이 시작된다.
Concorde: A Supersonic Story
Online Editor
Concorde: A Supersonic Story follows the story of the most glamorous aeroplane ever built - told by the people whose lives she touched. We uncover rare footage telling the forgotten row between the French and British governments over the spelling of Concorde which threatened to derail the whole project.
Secret Life of Twins
Special Effects
더 베스트 오브 맨
Visual Effects
제 2차 세계대전 종전을 앞둔 영국. 독일에서 온 루드윅 구트만 박사가 스토크맨더빌 병원에 새롭게 부임한다. 그가 돌봐야 하는 환자들은 신체가 마비되어 몸과 마음이 모두 피폐해진 상황. 하지만 구트만 박사는 그들을 극진히 돌보고, 활동적인 삶을 위해 환자들에게 스포츠 활동을 제안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