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 Eben

출생 : 1915-03-11, Philadelphia, Pennsylvania, USA

사망 : 2003-07-24

참여 작품

코르키 로마노
Dale
미국의 지하세력을 좌지우지하는 로마노 패밀리. 카지노, 마약밀매, 매춘까지 범죄조직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에 손을 뻗치고 있으며, 막강한 세력을 자랑한다. 그러한 로마노 패밀리의 최고 보스, 팝스 로마노가 대법원에 법정에 불려나간다. 패밀리의 2인자가 FBI와 남몰래 손잡고 조직의 내부 기밀을 흘린 것이다. 최종 재판일은 2주일 후. 로마노 패밀리는 절대 절명의 위기를 맞이한다. 유일하고도 확실한 해결책은 FBI 내부에 잠입하여 불리한 증거들을 인멸하는 것이다. 그러나, 어릴적부터 조직 생활에 몸담아온 두 아들 폴리와 피터는 이미 경찰들에게 얼굴이 알려질 대로 알려져 잠입 자체가 불가능하다. 믿을만한 다른 조직원들도 모두 마찬가지다. 이제 로마노 패밀리에게 남은 카드는 단 하나, 코르키 로마노를 불러오는 것 뿐. 그렇다면 과연, 우리의 코르키 로마노는 어떤 인물인가? 폭력적인 다른 두 형제와는 달리, 상냥하고 부드럽다 못해 어벙해 보이기까지한 그는 어머니가 돌아가시자마자 집안에서 쫓겨나 일찍부터 독자적인 삶을 살아왔다. 코르키의 꿈은 수의사. 동물들에게마저 웃음을 남발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그에게 드디어 집으로부터 소환을 명하는 전화가 온다. 아버지의 위기를 알리고, FBI에 잠입하여 증거물을 빼내오라고 요구하는 로마노 패밀리. 완강히 거절하는 코르키의 의사는 아랑곳않고 가짜 ID카드와 이력서를 꾸며낸다. 이리하야 하바드 졸업장에 무술 유단자, 5개 국어에 능통한 FBI요원 피숑이 탄생하고, 코르키, 아니 에이전트 피숑은 FBI에 대망의 첫 출근을 한다. 코르키는 어서 증거를 찾아 한시라도 빨리 이 무시무시한 FBI빌딩에서 빠져나가고 싶을 따름이다. 하지만...
빅 히트
Harry Shoenstein (uncredited)
경찰 기록 사무국장 톰 던컨이 자살을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톰 던컨의 자살 사건을 맡게 된 젊은 경사 데이브(Dave Bannion: 글렌 포드 분)는 톰의 미망인을 찾아가 그의 자살 경위에 대해 조사한다. 그녀는 남편이 평소 건강이 안 좋았고 최근에 들어 특히 건강 상태를 걱정하는 것 같았다고 얘기한다. 결국 경찰은 톰 던컨의 사건을 자살이라고 매듭짓는다. 그러던 어느 날, 톰의 애인이었다고 하면서 루시 채프먼(Lucy Chapman: 도로시 그린 분)이라는 여자가 데이브에게 전화를 걸어온다. 그녀는 톰이 건강했으며 부인과 이혼을 하려고 했었다는 새로운 사실을 데이브에게 알려준다. 그러나 며칠 뒤 이 여인은 변사체로 발견되고 데이브는 뭔가 음모가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Taxi
Cab Driver (uncredited)
A New York cab driver helps an Irish immigrant with a baby locate her missing husband.
Hold That Line
Big Dave
The Bowery Boys are enrolled in a fancy college by a pair of rich snobs who think they can turn the Boys into classy guys. Sach becomes a football star, and is kidnapped by gangsters to keep him out of the big game.
The Family Secret
When his son accidentally kills someone, a lawyer must defend the man wrongly charged with the murder.
시로코
Sergeant (uncredited)
시리아와 프랑스가 교전을 하고 있는 1925년 다마스커스. 해리 스미스(험프리 보가트)는 무기 밀매와 군사 식량을 고가에 팔아 이윤을 챙기는 무역업자. 한편 시리아에도 무기를 밀매하던 스미스는 페로 대령에 의해 발각된고, 그를 살려주는 대신, 시리아의 접선 장소를 알려 달라고 하고, 휴전 협상을 위해 목숨을 걸고 시리아로 들어간다. 군 사령부는 핵심 인물이 페로 대령의 안전을 위해 시리아에 돈을 주고 페로 대령을 빼와 달라는 부탁을 스미스에게 하고 페로 대령을 구하지만, 스미스 본인은 죽음을 맞이한다.
Bowery Battalion
Conroy
Slip, Sach and the gang (Bowery Boys) think an air-raid test is for real and join the Army.
No Sad Songs for Me
Truck Driver (uncredited)
Mary Scott learns she only has ten months to live before dying of an incurable disease. She manages to keep the news from her husband, Brad and daughter, Polly. She tries to make every moment of her life count, but her effort is weakened by the discovery that Brad is interested in his assistant, Chris Radner. But when she learns that Brad does indeed love her and not Chris, and that Chris is leaving town, she realizes what she must do to ensure the future happiness of Brad and Polly. She persuades Chris to stay, makes a genuine friend of her and watches Polly grow towards Chris.
도둑의 고속도로
Newman (uncredited)
닉은 외국에서 돈을 벌어 오랜만에 고향으로 돌아온다. 기분 좋게 부모와 애인인 폴리를 만나지만 아버지의 다리가 불구인 것을 알고는 놀라는데 샌프란시스코의 과일도매상까지 토마토를 트럭으로 운송하고 마이크에게 팔았는데 그가 권해주는 술에 취해 정신을 잃은 후 트럭사고로 다리를 잃은 것이다. 아버지는 기억이 없다지만 돈조차 받지 못했다고 주장한다.성난 닉은 전 재산을 털어 아버지의 트럭을 인수하기로 한 에드와 함께 사과를 사서는 샌프란시스코까지 운송하기로 한다.에드의 도움으로 36시간을 운전해서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한 닉은 녹초가 되는데 피글리아가 닉의 사과를 탐내며 접근하는데 싼값에 그에게 팔 마음이 없는 닉, 그러자 피글리아는 거리의 여자인 (그렇다고 창녀는 아니고 그저 거리에서 거칠게 살아가는 여인) 리카에게 돈을 주고 닉을 유혹하라 시키고는 그 틈에 사과를 훔치려 한다. 하지만 리카는 차츰 닉이 좋아지고 닉에게 피글리아가 사과를 훔치려 함을 일러주어 오히려 닉은 큰돈으로 사과를 팔게 된다.닉은 신이 나서는 폴리에게 전화해 결혼하러 샌프란시스코로 오라고 한다. 리카는 살짝 질투심을 느끼지만 태연한 듯 말하기를..폴리와 자신의 공통점은 모두 돈을 좋아한다는 것이라고..하지만 닉은 리카는 프로지만 폴리는 아마츄어라고 답한다..리카는 닉이 좋지만 차마 표현하지 못한다.한편 닉을 뒤좇아 오던 에드는 낡은 트럭 탓에 사고가 나서 죽고 마는데 거기다가 닉은 피글리아의 부하들에게 얻어맞고는 사과를 판 돈을 모두 빼앗긴다. 그런 닉을 보살피는 리카. 결국 샌프란시스코에 온 폴리는 닉이 돈을 모두 잃었음을 알자 그냥 닉을 떠난다.
It Happens Every Spring
Parker - Team Trainer (uncredited)
A scientist discovers a formula that makes a baseball which is repelled by wood. He promptly sets out to exploit his discovery.
쇼크프루프
Joe Kobiski (Uncredited)
제니 마쉬는 살인 혐의로 5년간을 복역한 후에 집행 유예로 풀러난다. 보호감찰관인 그리프 마라트는 그녀에게 자신의 눈먼 어머니를 돌보는 일자리를 준다. 그녀는 법원의 접근 금지명령에도 불구하고 옛 애인 헨리 웨슨과 계속해서 은밀히 만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헌신적인 그리프와 사랑에 빠져 결혼에 이르게 된다. 사뮤엘 풀러의 통속적이지만 힘 있는 각본과 서크의 경제적인 연출이 잘 어우러진 숨겨진 걸작. 영화의 결말은 제작사인 콜럼비아의 강요로 인해 애초의 의도와는 달리 해피엔딩으로 끝낼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The Miracle of the Bells
Miner
The body of a young actress is brought to her home town by the man who loved her. He knows that she wanted all the church bells to ring for three days after she was buried, but is told that this will cost a lot of money. The checks that he writes to the various churches all bounce, but it is the weekend and, in desperation, he prays that a miracle will happen before the banks reopen. It does, but not in the way he hoped.
상하이에서 온 여인
Policeman (uncredited)
1940년대 뉴욕. 매력적이고, 냉소적인 언어의 소유자인 선원 마이클 오하라는 우연히 미국 최고의 변호사이자 부호인 아서 베니스터의 부인 엘사를 만난다. 강도로부터 엘사를 구한 마이클은 첫눈에 엘사에게 반하고, 엘사 또한 돈 때문에 결혼한 남편과는 달리 젊은 선원 마이클을 사랑하게 된다. 베니스터가 부인을 구해준 고마움으로 자신의 지중해 항해에 마이클을 선원으로 채용하면서 세 사람의 오묘한 관계는 시작된다. 시종일관 마이클로부터 눈을 떼지 못하는 엘사와 엘사를 거부하지 못하는 마 이클앞에 두 사람의 관계를 눈치챈 베니스터의 동료 조지 그리스비가 접근한다. 그는 현재의 삶에서 도망치고 싶으니, 마이클에게 자신을 죽여달라는 부탁을 하고, 그 대신 5천 달러를 주겠다는 거래를 한다. 그리고 자신은 소리 소문 없이 사라져 주겠다는 것. 평소 이성적이던 마이클도 엘사와의 사랑에 눈이 멀어 그의 거래를 받아들 이기로 하는데... 그러나 사라지기로 한 그리스비가 시체로 발견되고, 마이클은 살인혐의로 기소된다. 베니스터는 자청하여 마이클의 변론을 맡게 되는데...
육체와 영혼
Taxi Driver (uncredited)
유태인인 주인공이 프로모터와 악녀의 계략에도 불구하고 난간을 극복하고 결국 월드챔프에 오른다는 권선징악적인 스토리
The Brasher Doubloon
Baggage Room Attendant (uncredited)
Mrs. Elizabeth Bright Murdock hires Marlowe to find an old rare coin, the Brasher Doubloon, that belonged in her deceased husband's collection. Marlowe begins investigating, but quickly finds himself entangled in a series of unexplained murders.
Deadline at Dawn
Taxi Driver (uncredited)
A young Navy sailor has one night to find out why a woman was killed and he ended up with a bag of money after a drinking blackout.
White Pongo
Hans Kroegert
Suspecting that a safari guide is a wanted killer, undercover policeman Geoffrey Bishop (Richard Fraser) joins a safari led by the suspect for a scientist that hopes to find and prove that a fabled white gorilla is a missing link.
Hitchhike to Happiness
In this drama, an aspiring playwright gets a job in a New York City restaurant favored by celebrities in hopes of getting a break. Unfortunately, most of them believe that the waiter lacks the talent to make it big. Only an aspiring songwriter, and a former waitress who has become a famous Hollywood radio star, really believe in him. When the ex-waitress drops by the restaurant to say hello, she and the others decide to play a trick on an arrogant producer by making him believe the waiter has written a sure-fire hit. They succeed and the producer puts on the show. The singer gets to be the star. When the show becomes a smash, everyone is surprised. Songs include: "Hitchhike To Happiness," "For You And Me," "Sentimental," and "My Pushover Heart."
Gangs of the Waterfront
Morrie Eisenstein
Gang Leader Dutch Malone goes on a hunting trip and is in a car wreck and is confined to the hospital, without the knowledge of any of his gang members. District Attorney Brady induces taxidermist Peter Winkly, who is an exact double for Malone,to impersonate Dutch and assume leadership of the gang. Winkly "takes over" the gang and only Rita, Dutch's girl friend, has any suspicion that he is not really Dutch. But Dutch sees a newspaper showing him out on the town, escapes from the hospital and is on his way to look up the impostor.
브룩클린의 나무 성장
Union Man (uncredited)
브루클린의 가난한 아일랜드 이민자 가정. 책을 좋아하는 당찬 13살 소녀 프랜시는 아버지 조니를 무척 따른다. 엄마 케이티는 악착같이 살림을 꾸리려 하지만, 조니는 안정된 일자리보다 꿈을 그린다. 그러던 중 케이티는 셋째를 임신하고, 조니에게 프랜시가 학교를 그만두게 해야겠다고 한다. 딸이 얼마나 학교를 좋아하는지 아는 조니는 눈보라 속에 일자리를 구하러 간다. 베티 스미스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카잔의 데뷔작으로, 가난한 이민자 가정의 소녀 프랜시의 성장을 그렸다. (2017년 영화의 전당 - 엘리아 카잔 특별전)
시민 케인
Solly (uncredited)
1940년 뉴욕 인콰이어러지를 비롯, 수 많은 신문들의 발행인이었던 찰스 포스터 케인이 죽는다. 그는 당시 70세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부자였으며, 죽음 직전에는 플로리다의 대저택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생전에 많은 정치인과도 친분을 맺고 있었고, 미국 정책에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기도 했던 그는 자신에 대한 여러 얘기들에 대해 "나는 현재 미국인이고 과거에도 미국인이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미국인일 것이다"라고 일축하곤 했다. 잡지 편집장 록스톤은 그의 죽음을 취재하고자 기자 톰슨에게 케인이 죽기 전에 말했다는 장미꽃 봉오리가 무슨 뜻인지 알아오라고 한다. 톰슨은 케인의 주변 인물을 샅샅이 취재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