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ton Rencher

참여 작품

Torn Apart
Production Design
Dr. Vicki Westin has no idea that losing a patient is going to wreak complete havoc on her life. But that's exactly what happens: Her deceased patient's grieving father seeks vengeance by kidnapping Vicki's husband and daughter.
Two Soldiers
Set Decoration
Set during WWII, a young boy wants to join his brother in the "war at Pearl Harbour".
Two Soldiers
Art Direction
Set during WWII, a young boy wants to join his brother in the "war at Pearl Harbour".
뉴 베스트 프렌드
Production Design
Alicia is a poor girl starting college. Hadley, Julianne and Sydney are three well-off girls in a row house. Classes begin and Alicia is paired with Hadley to work on a sociology class project. At first rejected, Alicia is finally accepted into Hadley's clique where she is introduced to a world of privilege and dangerous thrills. But her attempts to become one of them ultimately land her in the hospital.
워크 투 리멤버
Set Decoration
노스캐롤라이나의 작은 마을 벤포트의 고등학교. 마을 목사의 딸로 매우 종교적이고 보수적인 제이미는 학교 친구들에게 따돌림당하는 것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믿음만이 삶의 전부인 제이미를 무시하는 랜든은 제이미와는 정반대로 무모한 젊음을 즐기는 친구들과 함께 지내며 미래에 대한 계획도, 믿음도 없이 무료한 일상을 보낸다. 랜든은 친구들과 함께 전학생에게 신고식을 강요하다가 부상을 입힌 벌로 매년 봄 행해지는 연극에 참여하게 된다. 연극도 싫지만 무엇보다 상대역이 제이미라는 사실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워하던 랜든은 그녀와 연극 연습을 하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친구들의 멸시와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함께 밤하늘의 별을 관측하고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면서 애틋한 감정들을 키워나가던 랜든과 제이미. 그러나 그들에게는 너무나 가혹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는데...
Bruno
Production Design
The story of a unique young boy genius, Bruno, whose expression of his own individuality leads his family and community along an emotional journey.
샤드라크
Production Design
1935년 여름, 버지니아의 한 마을에 늙은 흑인 한 사람이 찾아온다. 99살의 샤드라크(존 프랭클린 소여)라는 이름의 이 노인은 자신이 태어난 고향에서 죽기 위해 알라바마에서 여기까지 걸어온 것이다. 샤드라크는 자신의 옛날 주인의 자손인 베논 대브네(하비 카이틀)에게 자신을 고향에 묻어 달라고 부탁한다. 베논은 한때 지주의 집안이었으나 담배 농사도 잘 되지 않고 가업인 양조장마저 금주법으로 하지 못하게 되자 집안이 급격히 기울어 불만이 많은 사람이다. 그런 그에게 갑자기 한 흑인 노인이 나타나 자기를 묻어 달라고 하자 짜증을 낸다. 그러나 그의 아내와 아이들은 노인의 집념에 감탄해 그의 소원을 들어주려고 한다. (정은경)
Ambushed
Production Design
Jim Natter, the leader of a violent Kuk Klux Klan lodge, is shot dead. His teenage son Eric Natter is found nearby, and taken into police custody for his protection pending the investigation. While four cops drive him to a safe-house, they are ambushed. Three of them shot dead, including Deputy Lawrence, and his black partner Jerry Robinson is accused of the murders.
나이트 플라이어
Production Design
사람 아니면 악마(?), 이 의문의 인물은 자신을 1931년 드라큐라 영화에서 벌레를 먹는 싸이코를 연기한 드와이어트 렌필드(Dwight Renfield: 마이클 H. 모스 분)라고 부른다.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타블로이드 신문인 인사이드 뷰 편집장 모리슨(Merton Morrison: 댄 모나핸 분)은 이 사건 취재 기사를 피의 대부라 불리는 최고 고참 기자인 리차드(Richard Dees: 미구엘 페러 분)에게 맡긴다. 차갑고 냉소적인 인물, 리차드는 모리슨으로부터 이 기괴한 이야기를 듣고 시큰둥한 반응만을 보인다. 전혀 현실적인 기사가 되지 못할 거라는 판단에서다. 모리슨은 이 기사를 신참 기자인 캐서린(Katherine Blair: 줄리 엔트위슬 분)에게 넘긴다. 하지만 연이어 비행장에서 목에 커다란 상처를 남기고 죽은 시체들이 발견되면서 리차드는 마음을 바꾼다. 처음으로 맡은 사건 취재에 들떠 있던 캐서린은 이 일을 알고 몹시 흥분한다. 하지만 외골수인 리차드가 함께 일할 리 만무다. 리차드는 캐서린을 따돌리고 자신의 비행기를 몰고 살인마 추적에 나서지만...
알비노 앨리게이터
Art Direction
도바(Dova: 맷 딜론 분)와 마일로(Milo: 게리 시나이즈 분) 그리고 로우(Law: 윌리암 핀트너 분)는 건물에 임의대로 들어가려 하다가 경찰의 검문을 받게 된다. 경찰은 무기 밀매상을 찾으려고 검문을 하는 것이었지만 이들은 무작정 도망치면서 성냥을 줏으려던 경찰까지 차로 치어 숨지게 만든다. 자신들을 쫓는 줄로만 아는 이들은 어느 지하의 술집으로 줄행랑을 친다. 그런데 그 술집에는 경찰이 진짜 쫓고 있던 가이(Guy Foucard: 비고 모텐슨 분)라는 남자가 있었다. 경찰에 쫓기어 여기까지 들어온 이들은 빠져나갈 탈출로를 찾지만 옛 건물인 이곳에는 뒷문이라는 것조차 없었다. 경찰이 포위하고 있다는 긴박한 상황 아래 가게에 온 손님과 주인 그리고 종업원을 인질로 탈출하려 하지만 도바와 형인 마일로는 사람들을 죽이는 것에 반대한다. 사람들을 죽여서라도 탈출하려는 도바와 로우. 그러나 이들의 생각에 반대한 마일로는 결국 자살을 하고 경찰이 쫓고 있는 것이 가이라는 사실을 안 로우는 그를 밖으로 내쫓아 희생양으로 만들려고 하는데...
덴버
Art Direction
선댄스영화제 출신 감독인 게리 플리더의 데뷔작. [카사블랑카]의 험프리 보가트 같은 주인공이 등장하며 40년대 필름누아르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장면이 많다. 미국 평론가 로저 에버트에 따르면 "걸작을 기대하는 게 아니라면 또는 타란티노 영화의 대사를 좋아한다면 즐길 수 있는 영화." 타란티노의 영화처럼 왁자지껄한 대사가 폭포수처럼 쏟아진다. 메이저 영화사의 작품이 아니지만 앤디 가르시아, 크리스토퍼 로이드, 가브리엘 앤워,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브 부세미 등 스타급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한때 폭력조직에서 일했던 지미는 공손한 말과 예의바른 태도로 "성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지미는 폭력조직에서 나와 죽기 전 모습과 유언을 녹화하여 비디오테이프에 담는 화상유언회사를 다니며 평화로운 날을 보내지만 어느 날 보스의 부름을 받게 된다. 보스는 자금압박을 받고 있는 지미에게 한 가지 일을 부탁한다. 그러나 보스가 시킨 일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서 지미는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된다.
루비 인 파라다이스
Art Direction
Reeling from her mother's recent death, Ruby Lee Gissing relocates to Florida to start anew. After finding a job at a souvenir store, Ruby becomes friends with the shop's owner, Mildred Chambers, and slowly acclimates to her new surroundings. Before long, she's juggling the affections of Mildred's Lothario son, Ricky, and the good-natured Mike. As she wavers between Ricky and Mike, Ruby also tries to come to terms with her past.